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에서 춘 것 중 하나!
글쓴이
Chameleong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843
  • 2018-09-24 16:25:09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하는 곳에 가봤어요.

i7-6700에 970 밖에 안되는지라 거울 켜고 하니 사람 열여섯 명 정도부터는 막 버벅이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온 몸을 열정적으로 흔드며 추는 와중에, 미쿠 곡이 나오더라구요?

제 캐릭터가 미쿤데, 안 출 수가 없죠.

그래서 췄습니다~~!

...다만 춤 실력도 그렇고 카메라 앵글도 그렇고... 그냥 미쿠가 미쿠 춤 추는 것 정도의 의의만 가지고 봐주세요? (부끄)

약간의 소음이라던가 싱크라던가, 사운드가 버벅인다던가... 하는 문제로 소리없는 영상이랑 mp3 곡으로 동영상 편집했어요.



새 저댄방 소감은... 음...


1. 다른 저댄방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른 곡들이 많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 좋았어요.

2.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살짝 어두운 느낌이긴 한데, 나쁘다기보다는 춤 추는 시간대가 보통 저녁이다보니

   오히려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댄스 화면이 비교적 밝으니 부각도 되고 해서 집중이 잘 됐고요.

3. 곡 선택 버튼들은 어떤 기준으로 나열했는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렛저댄의 '댄서 수 - 난이도' 인 것이 더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테스트인데도 사람 많이 들어와서 평소처럼 그냥 춤 추는 느낌으로 막 몸 흔들었네요.

벌써부터 인기의 열기를 체험...

명절 끝나면 사람들 더 많이 들어오겠죠? 다들 신나게 놀아봐요!

Misaring 좋은 후기 좋아요 2018.09.24 16:26:13
zetyx 2018.09.24 16:27:22
으ㅡ음 곡 배치는 재생 순서대로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난이도 안넣은 이유는 색안경 끼게 될까봐 자신만의 난이도를 정하라는 의미에서 안넣었시유.... - dc App 2018.09.24 16:28:29
크왁이 글 개귀엽게쓰네 2018.09.24 16:29:12
Chameleong ㄴ ↓↓↓ 순으로 재생순, 이런 순서로군요? 감사해요! 2018.09.24 16:30:15
ㅇㅇ 귀엽다 나도 오랜만에 이거 추니까 좋더라 2018.09.24 16:3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55 일반 후방) 유니티 하루하루 배워간다. 10 ㅇㄱ 49.165 2018-09-28 0
55054 일반 nolo끼고 오는애들 부탁이있음 8 ㅇㅇ 175.223 2018-09-28 2
55053 일반 놀로후기 8 유티 2018-09-28 4
55051 일반 오늘 저댄 어느정도 있을라나 7 으ㅡ음 2018-09-28 0
55050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13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49 일반 케모노 아바타 파는곳은 없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047 일반 너네 아직도 곰인형 안고자는애 있냐 15 굴림 2018-09-28 1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55039 일반 이거 어떡하냐 2 dddd 175.223 2018-09-28 0
55038 일반 갑자기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는거같아 11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37 일반 브랄쳇 아바타 커미션해주는곳도 있음? 3 굴림 2018-09-28 0
55036 일반 나만 브얄챗끄면 다시안켜짐? 8 ㅇㅇ 211.246 2018-09-28 0
55035 일반 저댄 Oath춤 영상 5 Ku_Nyang 2018-09-28 3
55034 일반 놀로왔다 7 유티 2018-09-28 0
55032 일반 오버라이드 다운받은게잇는대 2 늅이 211.205 2018-09-28 0
55031 일반 nolo 풀트레킹 11 새녘미르 2018-09-28 0
55029 일반 VR챗 오늘 첨 시작한 뉴비인데 노래방 무한로딩 해결방법좀 알려줘 7 ㅇㅇㅇ 218.39 2018-09-28 0
55027 일반 놀로vr 왔다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26 일반 담주월~화에 갤에다 오큘판다 6 읭읭이 2018-09-28 0
55025 일반 참피 아바타 떠주실분 돈드림 7 죽창 2018-09-28 0
55024 일반 오큘러스 새거냄새 좋지않음? ㄷㄷ 175.223 2018-09-28 0
55023 일반 님들 아바타 업로드 하니 문제 생김 4 ㅇㅇ 222.109 2018-09-28 0
55022 일반 오큘포장끝 5 읭읭이 2018-09-28 0
55021 일반 저댄 3키 낮춰서 올렸는데 그럼 안걸리나? 9 Ku_Nyang 2018-09-28 0
55019 일반 이렇게 때려줄거임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8 일반 아쿠아봉봉이없어... 10 하루사메 2018-09-28 0
55017 일반 오랜만이다 갤러들아 8 소호(BoostSpeed) 2018-09-28 0
55016 일반 근데 무선킷 하면 달려있는 선은 어쩌는거야 2 린코 2018-09-28 0
55015 일반 풀트래킹하고 라무네 아바타끼면 무슨느낌? 2 굴림 2018-09-28 0
55014 일반 다이소에 헤드폰 연장선 파나요 actority 211.36 2018-09-28 0
55013 일반 h방 건전하게 하네 1 ㅇㅇ 223.62 2018-09-28 0
55012 일반 vrc에서 좀더 사실적으로 H하는 방법 유니티 설정 . jpg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5011 일반 다음업글은 2080으로 갈까 흠... 9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0 일반 어 뭐야 나는 글 안썼는데 1 ㅇㅇ 175.223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