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살려줘 바이브 풀트래커까지 다샀다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18
  • 2018-09-19 13:51:03
  • 175.118
							


나 xh57 놋북 업글해서


i7 7700에 gtx1050ti 쓰거든


그래서 그나마 되겟군했는데


옵티머스노트북은 내장만 인식대서

hdmi 인식이안된다는거야 바이브가


DP to HDMI 커넥터로 DP에 꽂으면된다는데

내노트북 DP없음 ㅅㅂ D-sub만있다


인생... 어쩌냐 풀커넥트에 디럭스오디오까지 다같이 방금삿는데

오자마자 못쓸각이냐


글보니까 그래픽설정에서 엔당껄로 해놔도 안된다는데

뭐 해결법없을까 ㅅㅂ ㅠㅠㅠ

ㅇㅇ 뚜따도햇음 175.118 2018.09.19 13:51:33
ㅇㅇ 내가 그래서 노트북 포기하고 조립컴 맞추고 이ㅆ음 - dc App 14.37 2018.09.19 13:57:19
크왁이 2018.09.19 13:57:25
ddd 아제발 175.118 2018.09.19 14:06:53
ㅇㅇ 그냥 컴퓨터도 새로 사자... - dc App 14.37 2018.09.19 14:18:1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븨알챗하려고 얼마를.. 58.239 2018.09.19 14:38:33
dd 그것만할려는것도아니야.. 175.118 2018.09.19 14:52:31
RT 혹시라도 xh57유저들 검색하다 이 댓글보면 체념하셈. VR은 hdmi로 일단 인식은 되지만 외장내장통합으로 납땜된거고 어떤지랄을해도 옵티머스 해제 안되는 기종이 xh57이라 무조건 옵티머스해제되는 노트북이나 그냥 데탑으로 갈아타야함. 내장으로 인식되면서 절대 스팀vr못하고 한성에 문의했는데 도움못준다고 답변옴. Xh57같은 옵티머스노트북으 vr기대 ㄴㄴ 183.105 2018.11.04 05:57:10
RT 엔비디아 역대급 개씨발병신짓하며 만든 옵티머스... 하 시발 183.105 2018.11.04 05:5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536 일반 연병장 벌써 업뎃됨? 5 으ㅡ음 2018-09-20 0
52535 일반 서양권엔 붕어빵이 없어 ?? 7 카디아. 2018-09-20 0
52534 일반 최근 VRC 특) ㅇㅇ 110.70 2018-09-20 3
52532 일반 라무네 핑까좀 4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31 일반 온천 업데이트 4 Luche 2018-09-20 3
52530 일반 라무네 이거어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29 일반 shift + f1~f8에서 음성나오는거 질문 1 ss 211.197 2018-09-20 0
52527 일반 MMD든 저댄이든 항상 턴이 고민인데... 1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9-20 0
52526 일반 브로XX아죠씨 다음던전은 5 늅이 211.205 2018-09-20 0
52524 일반 9시에 뱅할싸라믄 9시까지 4 아라이 119.195 2018-09-20 0
52523 일반 하면 할수록 4 500원딱풀 2018-09-20 0
52522 일반 그러고보니 저댄방엔 유튜버 안들어오네 6 카디아. 2018-09-20 0
52521 일반 뉴비질문! 3 ㅇㅇ 39.7 2018-09-20 0
52520 일반 짠! 드디어 천장에 줄매다는거 왔다! 6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9-20 2
52519 일반 고양이 칸나 커미션하고싶은데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계시나요 1 tntjd 210.205 2018-09-20 0
52518 일반 퍼블릭월드 아니면 수위 높은거 올려도 밴안당함? 1 유티 2018-09-20 0
52517 일반 그 고양이 칸나? 월드는 알겠는데 아바타 위치를모르겠네요.. 3 tntjd 210.205 2018-09-20 0
52515 일반 라무네 옷색깔 어떻게 바꾸냐...? 2 초보자아 2018-09-20 0
52514 일반 갤 망한 이유 : 씹튜버 급식충 1 ㅇㅇ 223.38 2018-09-20 0
52512 일반 요즘 연병장 글 보다보면 저댄방도 비슷하게 될 까봐 두렵네요 2 Mr 110.70 2018-09-20 0
52510 일반 아죠씨 아죠씨 이 고양이 속옷 모델 어디서 구해요?? 3 ㅇㅇ 118.218 2018-09-20 0
52509 일반 시벌 순식간에 250썻다 3 ㅇㅇ 14.40 2018-09-20 4
52508 일반 연병장 개선작업 안내 16 당직사관 203.229 2018-09-20 4
52507 일반 브얄갤 요즘 재미없는듯 4 ㅇㅇ 125.180 2018-09-20 0
52506 일반 님들 키넥트v1도 괜찮아요? 4 ㅇㅇ 222.98 2018-09-20 0
52505 일반 근대 요즘들어느끼는건대;;;;;;; 3 늅이 211.205 2018-09-20 0
52504 일반 라무네 특정맵에서 시야에 이상한거 생기는거 뭐야..? 1 ㅇㅇ 49.165 2018-09-20 0
52502 일반 이번에 h방 잠깐 들어가봤는데 우콘 누워있더라구.. 1 ㅇㅇ 118.218 2018-09-20 0
52501 일반 vrc덕에 영어 많이늘엇다.. 1 쉔가오랜 211.36 2018-09-20 2
52499 일반 체조방 마이크 금지되면 해결됨 ㅇㅇ 220.74 2018-09-20 4
52498 일반 vrc 일상 사진, 3호 귀여움 4 A.ms 2018-09-20 3
52497 일반 엥? 라무네 파츠사용불가임? 1 JJY 2018-09-20 0
52496 일반 안에 털난 아저씨 잇는걸 알아도 기여운걸 175.124.*.* 2018-09-20 0
52495 일반 저는 묵언충입니다. 3 ㅇㅇ 110.70 2018-09-20 0
52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211.246 2018-09-20 1
52493 일반 오늘도 민트초코붕어빵 권유해봤다 13 카디아. 2018-09-20 19
52492 일반 근데 미코도 판매는 불가 아니야? 4 ㅇㅇ 1.245 2018-09-20 0
52491 일반 아무리 모델 돈주고 산다지만 3 ㅇㅇ 14.46 2018-09-20 0
52490 일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Somangya 2018-09-20 0
52489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4 아이리네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