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 개선작업 안내
글쓴이
당직사관
추천
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508
  • 2018-09-20 10:18:25
  • 203.229
							

본 당직사관은 최근 연병장에서 일어난 사태들에 굉장히 실망했다.

그러므로 오늘 당장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니 전 장병들은 추석맞이 연병장 불길 진압 및 어그로 평탄화 작업에 대해 숙지하도록 한다.


1. 아침점호 버튼 생성

해당 버튼은 마스터만 누를 수 있으며, 이 버튼을 누르면 영상버튼을 제외한 모든 음악재생 버튼이 사라진다.

동시에 연병장 안전수칙도 함께 나타난다. 크게 복창하도록.


2. 화면 안나오는거 수정


3.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기 위해 영창 카메라 삭제 - 온오프 버튼 만들기 귀찮아서 그냥 삭제할거



건의사항 있으면 댓글로 추가바람

ㅇㅇ 묵언방으로 만들자는 개소리나오면 무시바람 175.211 2018.09.20 10:19:56
Misaring 두번째 던전 기대하겠습니다 충생 2018.09.20 10:20:59
춤만춰 작업후 테스트일정은? 2018.09.20 10:33:14
ㅇㅇ 테스트가 필요한가? 110.70 2018.09.20 10:34:14
ㅇㅇ 연병장 자체의 문제는 없지 않아? 계속 이야기 나오는건 사람의 문제인거같은데 110.70 2018.09.20 10:35:45
춤만춰 2018.09.20 10:39:07
DD 새로운거 좀 추가해 211.236 2018.09.20 10:42:23
Soran12 진지공사하냐 - dc App 2018.09.20 10:45:48
춤만춰 하나 추가해줬음 하는게 있긴한데...국민체조 락드럼 버전....~_~;; 2018.09.20 10:51:12
춤만춰 https://www.youtube.com/watch?v=gIK0AfCuWHM 2018.09.20 10:51:23
춤만춰 이건 그냥 개인적인 욕심임ㅋ 안해줘도 상관없음 2018.09.20 10:52:30
ㅇㅇ ㄴ 하나 늘수록 로딩이 길어지고 무거워짐.. 저거 보고 진짜 체조할거 아니면 안넣는게 나음 203.229 2018.09.20 10:53:01
춤만춰 무거워지는건 반대! 없던걸로 2018.09.20 10:59:56
ㅇㅇ 다만듬 재업로드중 오늘 저녁 퍼블릭되고 내일 아침부터는 바뀌어 있을 것 203.229 2018.09.20 11:03:37
ㅇㅅㅇㅋㅎ 영창 카메라 괜찮았는데... 2018.09.20 11:19:52
춤만춰 이제 버그가 하나둘 터지기 시작하는데....과연 2018.09.20 11:36: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55610 일반 브알 사고싶네 8 tntnt 2018-09-29 0
55609 일반 옷에 ㅇㅇㅇㅇ 175.223 2018-09-29 0
55606 일반 백합꽃 하나가 시공의 폭풍속으로 빨려들어감 1 엘에르엘 2018-09-29 4
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170 2018-09-29 0
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98 2018-09-29 0
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09-29 0
55601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13 ㅇㅇ 118.40 2018-09-29 0
55600 일반 이번 회식매우기대가됌 2 꿀뚤 2018-09-29 0
55599 일반 다들 구버전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를 쓰자 1 ㅇㅇ 42.82 2018-09-29 0
55598 일반 큐브쉐이더 최신버전이 따로잇음? 2 댕타 2018-09-29 0
55597 일반 또 주무시는 친구에게 5 _코니 2018-09-29 2
55596 일반 그니깐 놀로라는게 3 tntnt 2018-09-29 0
55595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거치대필없다 1 내딩이 2018-09-29 0
55594 일반 놀로 vr 풀트레킹 소감 1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93 일반 놀로 간단 후기 4 dd 39.7 2018-09-29 0
55592 일반 요즘 교류회가 너무많아서 외우는거 관둬야겠다 JJY 2018-09-29 0
55591 일반 질문) 케모노 프렌즈에 나오는 이 친구 민트색 아바타 보신 분 계시나요? 5 아스톨포 115.40 2018-09-29 0
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09-29 0
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09-29 0
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38 2018-09-29 0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 10 tntnt 2018-09-29 0
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09-29 0
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09-29 1
55576 일반 바이브 산다 13 Cimomo 2018-09-29 0
55575 일반 키패드 한명 다시구함 2 읭읭이 2018-09-29 1
55574 일반 퍼블릭 됐다.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해라 4 엘에르엘 2018-09-29 0
55573 일반 본중에 만져지는본있잖아 그거 어케해? 1 123 122.45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