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살려줘 바이브 풀트래커까지 다샀다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18
  • 2018-09-19 13:51:03
  • 175.118
							


나 xh57 놋북 업글해서


i7 7700에 gtx1050ti 쓰거든


그래서 그나마 되겟군했는데


옵티머스노트북은 내장만 인식대서

hdmi 인식이안된다는거야 바이브가


DP to HDMI 커넥터로 DP에 꽂으면된다는데

내노트북 DP없음 ㅅㅂ D-sub만있다


인생... 어쩌냐 풀커넥트에 디럭스오디오까지 다같이 방금삿는데

오자마자 못쓸각이냐


글보니까 그래픽설정에서 엔당껄로 해놔도 안된다는데

뭐 해결법없을까 ㅅㅂ ㅠㅠㅠ

ㅇㅇ 뚜따도햇음 175.118 2018.09.19 13:51:33
ㅇㅇ 내가 그래서 노트북 포기하고 조립컴 맞추고 이ㅆ음 - dc App 14.37 2018.09.19 13:57:19
크왁이 2018.09.19 13:57:25
ddd 아제발 175.118 2018.09.19 14:06:53
ㅇㅇ 그냥 컴퓨터도 새로 사자... - dc App 14.37 2018.09.19 14:18:1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븨알챗하려고 얼마를.. 58.239 2018.09.19 14:38:33
dd 그것만할려는것도아니야.. 175.118 2018.09.19 14:52:31
RT 혹시라도 xh57유저들 검색하다 이 댓글보면 체념하셈. VR은 hdmi로 일단 인식은 되지만 외장내장통합으로 납땜된거고 어떤지랄을해도 옵티머스 해제 안되는 기종이 xh57이라 무조건 옵티머스해제되는 노트북이나 그냥 데탑으로 갈아타야함. 내장으로 인식되면서 절대 스팀vr못하고 한성에 문의했는데 도움못준다고 답변옴. Xh57같은 옵티머스노트북으 vr기대 ㄴㄴ 183.105 2018.11.04 05:57:10
RT 엔비디아 역대급 개씨발병신짓하며 만든 옵티머스... 하 시발 183.105 2018.11.04 05:5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54649 일반 아니 유니티는 왜이리 불만이많음? 10 울테 2018-09-27 0
54648 일반 아니 오늘 휴가 썼는데 정전 절수 상태네;; 5 검은자까 110.70 2018-09-27 0
54647 일반 갤 회식있음??? 5 Shinbi 2018-09-27 0
54646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가 되게 잘 섞기는 한듯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5 일반 베타 피드백 넣고싶은데 어디로 넣어야돼?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44 일반 H방 라무네의 진실 3 하루사메 2018-09-27 2
54643 일반 시간 있는 사람들은 오큘러스 커넥트 한번씩 봐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2 일반 저댄방 뭐뭐 있음? 1 ㅇㅇ 117.111 2018-09-27 0
54640 일반 베타 쉐이더 결국 그전이랑 변한게없네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38 일반 어제 친구가 잇는 방에 놀러갔는데 6 르위 2018-09-27 0
54637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을 아라버린거시야 1 ㅇㅇ 125.142 2018-09-27 0
54636 일반 놀로검색해봣는디 두개차이점이모야 3 류아람 2018-09-27 0
54635 일반 저땐방 왜 망했나요? 3 Macross 2018-09-27 0
54633 일반 다들 사람들 상담해주는거 생각보다 보통일이 아님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32 일반 움짤땜에 급 자극받았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631 일반 유니티질문 이거는 무슨에러임 3 울테 2018-09-27 0
54630 일반 튀는게 이럼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9 일반 놀로 몇가지 질문좀 던져봄 11 Medifoam 2018-09-27 0
54628 일반 어제부터 몇시간동안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7 0
54626 일반 혹시 풀트래킹들 스페이스 무버쓰면 아바타 튐? 8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5 일반 놀로 센서가 두개있으면 트래커만해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4 카디아. 2018-09-27 0
54623 일반 모두하고 친해지기란 나에겐 너무 벅찬거같다 10 ㅇㅇ 175.223 2018-09-27 3
54622 일반 묵언 마이크 켜게 하는 재미에 빠졌다 4 초보자아 2018-09-27 0
54621 일반 이번 오큘 커넥트 첫째날에 발표한 차세대 VR 기술들 16 검은연 2018-09-27 24
54619 일반 목도리도마뱀 2 ㅇㅇ 175.211 2018-09-27 4
54618 일반 브얄챗즐기는 유전데 nolo살만하냐 8 Medifoam 2018-09-27 0
54615 일반 오큘 선꼬임 해결방법좀.. 14 ㅅㅌㅌ 182.224 2018-09-27 5
54614 일반 풀트래킹하고 놀다가 빵터져서 못일어남 2 엘에르엘 2018-09-27 1
54613 일반 오큘은 그래도 미래에 대한 비전이라도 보여주는데 HTC는 왜 하는게 없냐 6 검은연 2018-09-27 0
54612 일반 지금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데 부랄사면 11 ㅇㅇ 223.62 2018-09-27 0
54611 일반 PC 종료했을때 바이브 전원램프 색깔. 4 ㅇㅇ 14.46 2018-09-27 0
54610 일반 Just Counseling 1 Dochi 2018-09-27 0
54609 일반 어제 MMD방에서 천장까지 닿는 거대한 미코 봄 1 ㅇㅇ 125.180 2018-09-27 0
54608 일반 됬당 회식때 데려가야징 7 하벤하이드 2018-09-27 1
54607 일반 이야기하는데에 자신감을 잃어버렸다 22 ㅇㅇ 182.161 2018-09-27 3
54606 일반 요즘 대세인 압타들 뭐뭐있지 9 ㅇㅇ 2018-09-27 0
54604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하는법 아는사람 6 운동좀하자 223.33 2018-09-27 0
54603 일반 현재 다들 이제 그룹지어서 노는거? 5 ㅇㅇ 110.70 2018-09-27 0
54601 일반 무선킷 배송중인사람있어? ㅇㅇ 110.70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