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튀는게 이럼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30
  • 2018-09-27 04:01:06
							

다른사람 시점에선 부드럽게 튀는거처럼 보이네

내가 볼땐 반짝! 하는거처럼 아바타가 팍 튀는걸로 보임

저런 현상이 무버썼을때만 저럼
무버안썻을땐 평-온
자세 그대로 무버쓰면 저렇게 튐 ㅇㅇ

- dc official App
춤만춰 자세를 보면 앉아있는건데 허리쪽 트래커가 사각지대에 있는걸로 보임 2018.09.27 04:04:00
하벤하이드 무버안쓸때는 실제 트래커위치랑 아바타위치가 크게 다르지않으니 눈에 안띌뿐이지 저렇게 계속 튀고있는걸려나 - dc App 2018.09.27 04:04:01
하벤하이드 침대에 앉아있는거라 베이스에서 엄청 잘보이는데 그냥 베이스 배치문제나 다른 반사체 문제려나 - dc App 2018.09.27 04:04:49
춤만춰 본인이 튀는지 모르는경우도 허다함;ㅡ; 2018.09.27 04:06:16
하벤하이드 나중에 맘생기면 베이스조정해봐야것당 - dc App 2018.09.27 04:06:56
아이리네 허리쪽이 튀는거 같은데... 앉거나 눕는자세 취하면 간혹 생기는 문제이긴 함. 허리 트래커 방향을 바꾸던가 베이스스테이션 배치나 반사체 찾아야 할듯... 2018.09.27 04:07:49
가사이_유노 스페이스 무버로 좌표값 이동 했을 경우에만 튀는거는 나도 그래 오큘혼종 단점인듯 2018.09.27 04:46:58
하벤하이드 역시 자동캘리때문이려나 - dc App 2018.09.27 04:48:20
가사이_유노 스페이스무버 말고 인풋vr어드밴스드에서 플레이스페이스 값 수정해서 좌표 이동하는건 안튀더라 2018.09.27 05:0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73 일반 1종보통 운전면허 기능연습왔당 2 굴림 2018-09-29 0
55372 일반 다이소 호다닥다려왔는데 신발없어 9 마요릭 2018-09-29 0
55371 일반 끝말잇기 팀매치 조별매치할까 참가순서대로 매칭시킬까 2 옵티머스 2018-09-29 0
55370 일반 부랄챗 묵언충 남자 vr은 대부분 귀여운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29 1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55368 일반 놀로왔다. 준비물이 뭘까? 3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367 일반 이거 어뎁터 더 긴거 살 수 있어? 4 Belus 2018-09-29 0
55366 일반 이벤트최종 결정내용 추천눌러서 다볼수있게해줘 11 옵티머스 2018-09-29 13
55365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이 되었읍니더 9 으ㅡ음 2018-09-29 4
55364 일반 아바타 가슴 어떻게 키움 4 라그네아 2018-09-29 0
55363 일반 단체 종목2개중1개할려는데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60 일반 단쳬종목 정해봄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55344 일반 놀로들 다 어디감? 2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2 일반 오랜만에 VR챗 햇다 하피핏 2018-09-29 0
55341 일반 이벤트 내용수정해봄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40 일반 브이알챗의 장단점(극히 주관적임) 2 cleasky 58.148 2018-09-29 0
55339 일반 어제자 뱅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337 일반 묵언해제하니까 엄청편해 3 Shinbi 2018-09-29 1
55336 일반 뱅 버그 인가? 으ㅡ음 2018-09-29 0
55335 일반 이벤트상품도정해봄 7 옵티머스 2018-09-29 0
55334 일반 너네들 세컨드라이프 아냐? 2 코갱 2018-09-29 0
55333 일반 혹시 vrchat 조작법이나 설정등등 정리된 글 링크좀 줄수있니? 9 ㅇㅇ 175.113 2018-09-29 0
55332 일반 기프티콘이벤트 게임 정해봄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31 일반 느낌 ㄹㅇ 비슷하네 5 아루라테 2018-09-29 3
55330 일반 H방말고 잘만한대없나 4 ㅇㅇ 175.223 2018-09-29 0
55329 일반 저녘에 교류회이벤트때 돌발 미션 기프티콘할까하는데 10 옵티머스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