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거 rtx2080ti 파스점수 봤는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125
  • 2018-09-19 01:19:53
							

3.4k나왔다는데...vr을 안하는친구라 어느정도인지 체감이 안되는데 파스만봐선 40퍼정도향상 같은데 vr이 넘모 궁금한것이야

혹시 지금 받아서 vrc하는 친구들 없니? 체감이 될정도면 역시 무리하더라도 사는게 나을까 싶다 누가 후기좀 올려줘~제발~

늑대소녀 파스점수로만 보면 가성비 창렬인데 vr마크에서는 꽤 올랐다 본 거 같당 2018.09.19 01:20:45
boogleboogle 아 내게 1080ti라 혹시 그기준에서 바꾼사람 있으면 꼭 알려주면 좋겠다. 2018.09.19 01:21:36
boogleboogle 가성비만 따지기엔 뭔가 항상 저댄방도 그렇고 프레임방어가 사람이 늘어날수록 힘든게 많이보여서그래 ㅜㅜ 2018.09.19 01:22:45
ㅇㅇ 이제는 파스점수만으로는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평가할 수 없음. 파스 점수차이는 크게 안나도 실제 게임 프레임은 엄청 높게 나올수도 있음. 121.150 2018.09.19 01:37:58
미사링 VR게임 갤러리가면 2080ti 예구한 부갤주 있는데 글카 도착하면 후기 올릴 예정이래~기억해놧다가 나중에 들가서 봐봐! 다만 그프렌즈는 980ti라서 1080ti랑 비교는 힘들듯ㅋㅋ 2018.09.19 01:4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213 일반 왤케 영상로딩이 안됨? 3 tntnt 2018-09-22 0
53212 일반 이겜 시작과 동시에 영어공부 시작한 갤럼 있냐? 6 ㅇㅇ 1.11 2018-09-22 0
53211 일반 요즘 새로운 저댄방이 많이 생기는군 4 Luche 2018-09-22 1
53210 일반 로리 mmd 움짤 2 ㅇㅇ 175.211 2018-09-22 7
53209 일반 mr 질문.. 2 ㅇㅇ 175.223 2018-09-22 0
53208 일반 VR술파티 4 Luche 2018-09-22 0
53206 일반 이번 추석은 힘겨운 싸움이 되겠지... 2 500원딱풀 2018-09-22 0
53203 일반 mmd방 사진왕창찍었는데 착각했었네 꿀뚤 2018-09-22 0
53201 일반 막연하게 질문 좀 할게오 10 윾동 222.113 2018-09-22 0
53200 일반 립모션 손이 꽈배기 되는데요 NAME_HORANG 2018-09-22 0
53198 일반 부스 이치고 드래곤 아바타 괜찮아보이네 3 Misaring 2018-09-22 0
53197 일반 아 주글거가타 일단은 10시에 뱅가치 할 수 있을거같은거시야 4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96 일반 오큘이거 뭔소리에요? 8 울테 2018-09-22 0
53194 일반 부갤주도 사람이야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93 일반 부갤주 다 탄핵시켜야됨 3 ㅇㅇ 175.211 2018-09-22 0
53191 일반 처음보는사람인데 날 뮤트했다고 뜨는 사람은 뭐임? 3 ㅇㅇ 218.146 2018-09-22 0
53189 일반 님들아 베이스스테이션 벽에 어케고정해요 8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88 일반 일본인많은곳은어디야 9 읭읭이 2018-09-22 0
53186 일반 보안패치하면 최하등급은 지점토인거고 최고등급은 지금 그대로?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85 일반 플탐 40분, 친구 3명인데 아바타 업로드 승인됨ㅋㅋㅋ 2 ㅇㅇ 61.83 2018-09-22 0
53184 일반 가족이 같이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냐 17 ㅇㅇ 110.70 2018-09-22 12
53183 일반 유니티 화면 질문좀요... 1 180.224 2018-09-22 0
53182 일반 님들 제사 집에서함? 2 tntnt 2018-09-22 0
53181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보안 패치는 찬성임 5 긴긴 2018-09-22 7
53180 일반 샤로 질렷는데 저거 살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2 0
53179 일반 도와주세여.. 미칠지경임 7 123 112.140 2018-09-22 0
53177 일반 맵만 만들줄 알았으면 1 Shinbi 2018-09-22 0
53176 일반 오큘유저 흑우테크탔다 4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75 일반 난 오늘 저녁 밥밖에없는데 2 엘에르엘 2018-09-22 1
53173 일반 부스 신모델 "나가레" 9 Somangya 2018-09-22 0
53172 일반 nolo+ 오큘orMR로 풀트레킹 하는 분 영상점... 9 Mr 14.52 2018-09-22 0
53171 일반 금요일날 먹었던 학교 급식평가해주세용 9 Kawaii_Doggy 2018-09-22 0
53169 일반 나도 풀트래킹해서 온몸으로 부비부비하고싶다. JJY 2018-09-22 0
53168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12 으ㅡ음 2018-09-22 3
53167 일반 GTX 1080Ti, RTX 2080Ti를 사야 하는 이유. 9 ㅇㅅㅇ 121.175 2018-09-22 0
53166 일반 VR노미카이 좋지 JJY 2018-09-22 0
53164 일반 라무네가 뭔데 새끼들아 5 tntnt 2018-09-22 1
53163 일반 저녁 4 tntnt 2018-09-22 1
53162 일반 갑자기 친척이 와서 저녁쯤에 한다는 뱅은 3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6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