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금요일날 먹었던 학교 급식평가해주세용
- 글쓴이
- Kawaii_Doggy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3171
- 2018-09-22 09:55:57
| 댕타 | 영양은 별로인거같은데 맛은 꿀맛일듯 | 2018.09.22 09:59:09 |
| Kawaii_Doggy | 참고) 씹노맛임 - dc App | 2018.09.22 09:59:23 |
| 타나토스시스템 | 카렌줄 알았는데 아니네 - dc App | 2018.09.22 09:59:31 |
| ㅇㅇ | 급식 왤케 초라해보임 121.150 | 2018.09.22 09:59:56 |
| 춤만춰 | 학교급식?? 중간에 얼마나 삥땅쳤으면 애들 먹는게 저리 부실하냐// 저건 신고감임 어린이집 1명식단이 대충 1700원 언저리쯤 되는데 | 2018.09.22 10:04:18 |
| ㅇㅇ | 대충먹고 매점각; 175.211 | 2018.09.22 10:10:04 |
| Kawaii_Doggy | ㄴ 매점없음 - dc App | 2018.09.22 10:14:08 |
| tntnt | 저정도면 ㅅㅌㅊ네 나 중딩때 콩나물 한입,김치2입,똥국,팥밥,시금치가 기본이였음 - dc App | 2018.09.22 11:43:54 |
| ㅇㅇ | 저정도면 신고각 58.239 | 2018.09.22 13:4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