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상하차 최저시급 아니라는 사람있어서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903
  • 2018-09-18 07:14:15
							

7시 반부터 2시 반까지 자잘하게 물량 안들어온 시간 몇분 제외하고 단순 쉬었던 시간 15분정도
분쟁의 위험이 있어서 가릴건가림
고정적으로 나오는 사람들은 있는거 같음
그런데 분위기도 그렇고 그다지 밝지는 않음
진짜로 기계돌아가는소리 차소리 짐나르는소리
반장이 소리지르는소리랑 일하면서 말하는소리
이거 들으면서 숨도 안돌리고 계속 하차하고있다보면
차 3개쯤 할때부터였나 조금씩 힘빠지더라
그리고 최근들어서 가장많이 물마심
솔직리 시급 만원은 줘야 좀 오래할거같은데
하면서 이렇게 해도 몇만원 쥔다는게 좀 더러웠음
노트9만 수백대 본거같음 겁나 많더라
노트북이랑 컴퓨터 부품엄청 많았는데
압도적으로 완충제 많이 넣은거는 한성컴퓨터 보몬이였음 묵직하기도 했고 워낙커서 레일꽉채웠음
추석시즌이라 그런가 과일 ㅈ나게 무겁고 물량도 개많음
일단 우리 여고생쟝들은 상하차 할일 없도록하자
어지간한 사람은 다치겠더라 진짜
하면서 몸에 긴장안풀리게 계속 집중하면서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상하차 나도 해봤는데 마니 힘듬ㅠㅠ 223.62 2018.09.18 07:2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526 일반 브로XX아죠씨 다음던전은 5 늅이 211.205 2018-09-20 0
52524 일반 9시에 뱅할싸라믄 9시까지 4 아라이 119.195 2018-09-20 0
52523 일반 하면 할수록 4 500원딱풀 2018-09-20 0
52522 일반 그러고보니 저댄방엔 유튜버 안들어오네 6 카디아. 2018-09-20 0
52521 일반 뉴비질문! 3 ㅇㅇ 39.7 2018-09-20 0
52520 일반 짠! 드디어 천장에 줄매다는거 왔다! 6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9-20 2
52519 일반 고양이 칸나 커미션하고싶은데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계시나요 1 tntjd 210.205 2018-09-20 0
52518 일반 퍼블릭월드 아니면 수위 높은거 올려도 밴안당함? 1 유티 2018-09-20 0
52517 일반 그 고양이 칸나? 월드는 알겠는데 아바타 위치를모르겠네요.. 3 tntjd 210.205 2018-09-20 0
52515 일반 라무네 옷색깔 어떻게 바꾸냐...? 2 초보자아 2018-09-20 0
52514 일반 갤 망한 이유 : 씹튜버 급식충 1 ㅇㅇ 223.38 2018-09-20 0
52512 일반 요즘 연병장 글 보다보면 저댄방도 비슷하게 될 까봐 두렵네요 2 Mr 110.70 2018-09-20 0
52510 일반 아죠씨 아죠씨 이 고양이 속옷 모델 어디서 구해요?? 3 ㅇㅇ 118.218 2018-09-20 0
52509 일반 시벌 순식간에 250썻다 3 ㅇㅇ 14.40 2018-09-20 4
52508 일반 연병장 개선작업 안내 16 당직사관 203.229 2018-09-20 4
52507 일반 브얄갤 요즘 재미없는듯 4 ㅇㅇ 125.180 2018-09-20 0
52506 일반 님들 키넥트v1도 괜찮아요? 4 ㅇㅇ 222.98 2018-09-20 0
52505 일반 근대 요즘들어느끼는건대;;;;;;; 3 늅이 211.205 2018-09-20 0
52504 일반 라무네 특정맵에서 시야에 이상한거 생기는거 뭐야..? 1 ㅇㅇ 49.165 2018-09-20 0
52502 일반 이번에 h방 잠깐 들어가봤는데 우콘 누워있더라구.. 1 ㅇㅇ 118.218 2018-09-20 0
52501 일반 vrc덕에 영어 많이늘엇다.. 1 쉔가오랜 211.36 2018-09-20 2
52499 일반 체조방 마이크 금지되면 해결됨 ㅇㅇ 220.74 2018-09-20 4
52498 일반 vrc 일상 사진, 3호 귀여움 4 A.ms 2018-09-20 3
52497 일반 엥? 라무네 파츠사용불가임? 1 JJY 2018-09-20 0
52496 일반 안에 털난 아저씨 잇는걸 알아도 기여운걸 175.124.*.* 2018-09-20 0
52495 일반 저는 묵언충입니다. 3 ㅇㅇ 110.70 2018-09-20 0
52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211.246 2018-09-20 1
52493 일반 오늘도 민트초코붕어빵 권유해봤다 13 카디아. 2018-09-20 19
52492 일반 근데 미코도 판매는 불가 아니야? 4 ㅇㅇ 1.245 2018-09-20 0
52491 일반 아무리 모델 돈주고 산다지만 3 ㅇㅇ 14.46 2018-09-20 0
52490 일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Somangya 2018-09-20 0
52489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4 아이리네 2018-09-20 0
52488 일반 근데 라무네 뚜따해서 다른캐릭 만드는거 금지 아니냐? 3 ㅇㅇ 14.46 2018-09-20 0
52487 일반 역시 뭔가 자리잡히고 체계화 되면 조금 부작용이 생김 NAME_HORANG 2018-09-20 0
52486 일반 ㅅㅂ 오타쿠 새끼 뭔 개소리야 10 ㅇㅇ 211.229 2018-09-20 1
52485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8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84 일반 디시 서버가 이상한거같다 1 울테 2018-09-20 2
52482 일반 어제 외국인들한테 둘려 쌓였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80 일반 아이디 여러개로 접속 어떻게 해? 2 후팡 183.98 2018-09-20 0
52479 일반 체조 황금기 시절 1 으ㅡ음 2018-09-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