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9
  • 2018-09-20 09:15:19
							



제이씨현 특가로 118만원짜리 쓰레드리퍼 2950X에

65만원짜리 기가바이트 보드 합쳐서 147만에 특가 진행하던데

가격도 적당히 싸고 지금 보드가 너무 쓰레기 같아서 사서 바꾸고 싶당...


쓰레드리퍼에 베가64 달아두면 암드 감성 차오를거 같음


브알챗 하는데 쓰레드리퍼 쓰면 성능 향상이 과연 있을까 의문이긴 한데

지금 1800X에 바이오스타 보드를 쓰고 있어서 너무 불만이 넘친다.


지금 셋팅으로 저댄방 풀방 (약40명) 기준으로는 프레임 30정도 찍히던데...

프레임 10 정도만 올라가도 바꿀 가치 있을거 같아.


하지만 현실은 스레기겠지...

저녁에 고민해보고 살지 말지 정해야할듯



린코 2018.09.20 09:16:33
린코 2018.09.20 09:16:52
Gloryman 40명에 30프레임이나 찍힌다고? 지금도 뭐 쓸만하네 사양모야? 2018.09.20 12:08:40
아이리네 ㄴ1800X에 베가64 쓰고 있슴 램이랑 그런것들 클럭들은 어느정도 건드렸고 2018.09.20 12:10: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702 일반 쿠파공주라고 갑자기 뜨는 듯 한데 1 ㅇㅇ 223.33 2018-09-24 0
53701 일반 16명이나 나 블락햇네 2 쉔가오랜 211.36 2018-09-24 0
53700 일반 이거 베타 3 ㅇㅇ 220.119 2018-09-24 0
53698 일반 나요즘 브얄좀 이상하게하는듯 2 ㅇㅇ 58.124 2018-09-24 0
53695 일반 블락체크 저거여러명 이야기 들어보고 종합해봤는데 15 MANKALO 2018-09-24 0
53694 일반 블락당한수보는데 3 ㅇㅇ 58.124 2018-09-24 0
53692 일반 찐따새끼들 많은거 누가모를까봐 4 ㅇㅇ 14.40 2018-09-24 5
53691 일반 집에가고싶다 ..... 1 초보고양이 2018-09-24 0
53689 일반 나 블락한사람 '39'명 무엇 2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8 일반 안이쁘게 치마 안뚫리는 법은 있지 ㅇㅇ 218.151 2018-09-24 0
53687 일반 생판 모르는 남한테 블락당해있으니까 기분 묘하네 ㅇㅇ 117.111 2018-09-24 0
53686 일반 블락한놈들 정보 어떻게 보냐 4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5 일반 인바이트와서 갔는데 아무도 없는게 종종있는데 이거 괴롭힘인가 2 엘에르엘 2018-09-24 0
53684 일반 월드 탐방중 ㅇㅇ 223.33 2018-09-24 0
53683 일반 날 블락한 사람의 반이 엘에르엘 2018-09-24 0
53682 일반 사르마랑 춤추는중 3 J 218.238 2018-09-24 0
53681 일반 아바타월드 안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216 2018-09-24 0
53679 일반 오 이맵 좋은듯 30 tntnt 2018-09-24 13
53678 일반 내가 블락한건 어디서 봐요? 1 NAME_HORANG 2018-09-24 0
53676 일반 블락당한 목록 1 Niwatori 2018-09-24 0
53674 일반 뭐 이렇게 많이 블락했지 4 ㅇㅇ 2018-09-24 0
53673 일반 아리시아 솔리드는 왜케 인기없냐 4 양파양파 2018-09-24 0
53671 일반 블렌더? 유니티?로 맵에 쓸 소품들 만들어보고싶은데 1 윾마루채고다 2018-09-24 0
53670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11 기무대띠 2018-09-24 0
53669 일반 뉴비 추천 아바타 없음? 12 ㅇㅇ 223.38 2018-09-24 0
53668 일반 치마 어떻게 던지는지 너무 알고싶다 1 ㅇㅇ 218.151 2018-09-24 0
53666 일반 부랄쳇 30시간 뉴비 1 ㅇㅇ 218.55 2018-09-24 0
53664 일반 블락할때 블락한다고 말하는 사람 특 1 ㅇㅇ 223.38 2018-09-24 0
53663 일반 내가 차단하면 상대도 날 차단한걸로 뜨나? 4 포도초콜렛 2018-09-24 0
53662 일반 블락한건 상관없음 3 Luche 2018-09-24 0
53661 일반 블락 보니까 그 신사에서 디 당한것 같다... 2 아이리네 2018-09-24 0
53660 일반 피시방에 가서 브알 하면일본애들이랑 안놈 1 ㅇㅇ 223.62 2018-09-24 0
53659 일반 변태갤럼아 나 왜 블락했냐 나다 싶으면 눌러라 6 ㅇㅇㅇ 218.38 2018-09-24 2
53658 일반 카와이 무브로 애교 부리는거 다 남자임 3 아루라테 2018-09-24 0
53657 일반 왜 블락당했는지 몰겠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53 일반 외국인이 언어 다른거 쓴다고 지나가다가 블럭 먹일수도 있을껀데 1 아루라테 2018-09-24 0
53650 일반 vr쓰고 스트리밍하면 ㅇㅇ 223.38 2018-09-24 0
53648 일반 당분간은 약속된 글리젠 Misaring 2018-09-24 0
53647 일반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당한건 신경안써도되지않음?? 5 A.ms 2018-09-24 0
53646 일반 블락 12명이네 2 ㅇㅇ 110.70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