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제 렘은 그만 놓아주고 싶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41
  • 2018-09-18 03:01:59
  • 118.218
							

더이상 손대기에는 너무 잔인함...

저거 처음 모델 다운 받았을때 구멍 난 부분도 많았고 다이나믹본적용하거나 움직일때 이상한 부분 졸라 많았는데

메워주고 허리 굽히거나 가슴 흔들릴때 배쪽으로 젖가슴 튀어나오거나 옷이 리본 뚫고 뛰쳐나와서 살 부분 다 지우거나 옷 위치 바꾸고..

별지랄을 다함..

그래서 뒤쪽 리본에 구멍이 있는데 그 구멍으로 보면 안에가 비어있고 명치 너머도 살짝 보임...

- dc official App
미사링 ㅠㅠ 놓아줘 2018.09.18 03:02:51
날개 으흑흣 - dc App 2018.09.18 03:23:59
비드 블렌더 켜서 웨이트 페인트 칠하자 117.111 2018.09.18 03:44:23
ㅇㅇ 이거 이미 고쳤음.. 웨이트 페인트 말고 그냥 점 하나하나씩 선택해서 버텍스 그룹에 할당시켜줬음 - dc App 118.218 2018.09.18 03:46:34
ㅇㅇ 웨이트 페인트는 직관적인 조작은 가능한데 점 하나하나 찍는게 힘듬 - dc App 118.218 2018.09.18 03:4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121 일반 월드질문좀하고싶음 3 울테 2018-09-22 0
53119 일반 요즘엔 퍼블릭가면 묵언짓만하게되는것 같다. 2 JJY 2018-09-22 0
53118 일반 나는 야한걸로 돈벌고 싶다 4 ㅇㅇ 175.223 2018-09-22 3
53117 일반 유니티 가운데에 ll 버튼 눌러야 하는거 모르는 사람 많음 4 ㅇㅇ 175.223 2018-09-22 0
53116 일반 유니티 아주 간단한 질문! 5 울테 2018-09-22 0
53115 일반 이번에 등급제 나온거 번역 도와줄사람 없냐 ㅇㅇ 168.126 2018-09-22 0
53114 일반 라무네 교류회같은건 없냐 3 초보자아 2018-09-22 0
53113 일반 소아온 마을 구현한 거 있던데 1 ㅇㅇ 124.216 2018-09-22 0
53111 일반 인증)나도 불닭 먹었었음 1 Ciao 2018-09-22 0
53110 일반 학원감미다 흑흑 3 Kawaii_Doggy 2018-09-22 0
53108 일반 추석 때 VR 꺼내면 ㅈ될려나 8 ㅇㅇ 223.39 2018-09-22 0
53107 일반 형님덜 늒네 유니티 아바터적용 막힌거 질문좀 할게ㅠㅠ 9 ㅇㅇ 1.11 2018-09-22 0
53105 일반 파워에이드 콜라 닥터페퍼 2 NAME_HORANG 2018-09-22 0
53104 일반 트래커구슬 손까지 맞춰야함? 1 ㅇㅇ 124.216 2018-09-22 0
53102 일반 움짤데이터) 사실 불닭먹은사람 거의없음 4 츄르 2018-09-22 8
53101 일반 난 불닭먹었었슴(인증) 4 MANKALO 2018-09-22 0
53100 일반 모델링 존나 잘해져서 얼른 팔아먹고싶다 2 히키 220.78 2018-09-22 0
53097 일반 사랑스러운 갤럼들아 2 Ku_Nyang 2018-09-22 0
53095 일반 파티클 초기 방출속도 0인데, 이상하게 튀는거 빡치네 진짜 4 검은연 2018-09-22 0
53094 일반 정장슈트 싹 입은사람 여럿이서 춤추면 존나 이쁠듯 1 댕타 2018-09-22 0
53093 일반 노래방 다 고장낫나요? 2 dd 59.14 2018-09-22 0
53092 일반 풀트래킹 허리병신 해결법좀 3 댕타 2018-09-22 0
53089 일반 바디 매쉬 두개로 나뉘는데 2 Red.Coco 2018-09-22 0
53087 일반 MMD 혼자 인데 여러명 춤 추고싶을때 3 으ㅡ음 2018-09-22 0
53085 일반 내 그래픽카드가 펄쉐이더를 만날때 너무 약해지는데 이유가 있을까 ㅇㅇ 110.70 2018-09-22 0
53084 일반 체조 재밌네 5 초보자아 2018-09-22 7
53083 일반 던전월드 체력 안보이는거 2 ㅇㅇ 175.223 2018-09-22 0
53081 일반 유니티 쉐이프키 중에 CAMERA EYE 라는거 아이트래킹대신사용가능? 댕타 2018-09-22 0
53080 일반 ;;;난 수동캘리 안될듯 2 하벤하이드 2018-09-22 0
53079 일반 월드 인원수 못늘리냐? 1 ㅇㅇ 58.143 2018-09-22 0
53078 일반 초록색 노란색 테두리 저는 왜없어용? 1 ㅇㄴㅁ 221.142 2018-09-22 0
5307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2 0
53076 일반 폴리곤 오버상태에서 아이트래킹 적용하는거 불가능임? 댕타 2018-09-22 0
53075 일반 저댄하고 저댄 어나더 차이가 뭐 4 초보자아 2018-09-22 0
53074 일반 오늘 09시 반에도 체조 있냐 1 초보자아 2018-09-21 0
53073 일반 사람들 쓰다듬는게 너무좋아요 cleasky 2018-09-21 0
53071 일반 유니티에서 머테리얼 텍스쳐 투명배경부분이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현상질문 5 댕타 2018-09-21 0
53070 일반 저댄럼들 간단 질문 6 으ㅡ음 2018-09-21 0
53069 일반 외국인친구가 너무귀여움 3 카디아. 2018-09-21 0
53066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20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