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66
  • 2018-09-21 22:21:20
  • 124.50
							

그냥 PC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VR쓰면 사람많을때 11프레임 언저리가 나와서 너무 힘들어 ㅠ
i7 7700 / GTX1070 / RAM16G 쓰는데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보면 CPU부하만 100%찍고있거든?
CPU 오버클럭하면 프레임 올라갈까?

- dc official App
포도초콜렛 i7으로도 100프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돌아간다거나 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21 22:24:57
VI덜말랑흑우VE ㄴ그런가.. 구동에 필요한거 제외하면 백신이라든가 디스코드 정도밖에 없을텐데... - dc App 124.50 2018.09.21 22:26:14
VI덜말랑흑우VE ㄴ 뭔가 잘못된 설정이 있나?! - dc App 124.50 2018.09.21 22:27:06
포도초콜렛 i5로도 저댄 15명정도는 90% 정도였음 백그라운드에 시퓨 리소스 잡아먹는거 한번 싹다 정리 해보고 씨퓨 오버도 하셈 - dc App 2018.09.21 22:27:55
포도초콜렛 사람 많으면 시퓨 많이 잡아먹긴함 - dc App 2018.09.21 22:29:06
VI덜말랑흑우VE ㄴ 음.. 백그라운드라면 VRchat 실행하기 전에도 떠있는거지? 지금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124.50 2018.09.21 22:29:17
Gloryman Vr low 로 잡고 ssd 에 깔고 드라이버 업뎃도하구 겜하기전 재부팅해도 좋더라 2018.09.21 22:30:06
VI덜말랑흑우VE ㄴssd에 깐다는게 vrchat 프로그램만 ssd로 옮겨야돼? 캐시폴더도 ssd로 옮겨야돼? - dc App 124.50 2018.09.21 22:31:57
Gloryman 캐쉬도 옮기면 좋지 근데 그게 되려나 2018.09.21 22:36:02
VI덜말랑흑우VE ㄴ지금 캐시폴더를 D로 옮겨서 쓰고있거든. HDD부하는 별로 안올라가서 괜찮은가했는데 괜찮은줄 알았는데 읽기/쓰기를 부하를 따로 잡으면 낮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 - dc App 124.50 2018.09.21 22:39:43
VI덜말랑흑우VE ㄴ앗..아아... 살때 7700K가 아니라 그냥 7700이라서 CPU락걸려있을거래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41:10
Gloryman 생각해 보니 30명방은 17프레임 정도 나온거 같다. 20명이 약 32프레임정도 2018.09.21 22:42:21
Gloryman 그럼 오버 못하지 근데 7700도 충분히 좋은건데 워낙 동영상이 최적화가 나빠서 사양 높아도 프레임 안나와 2018.09.21 22:44:00
Gloryman 아니구나 보드가 z보드면 기본적으로 5퍼나 10퍼 정도는 자동오버 같은거 간단하게 될텐데 2018.09.21 22:45:55
VI덜말랑흑우VE ㄴ으으... 1년반 전의 나는 부랄챗을 안해서 이런일이 생길지 몰랐지... - dc App 124.50 2018.09.21 22:46:01
VI덜말랑흑우VE ㄴ안타깝게도 B250이야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50:51
미콘 슈샘 조절해봤음? - dc App 2018.09.22 00:24:19
VI덜말랑흑우VE ㄴ슈샘이 뭔지 몰라 ㅠ - dc App 124.50 2018.09.22 00:41:13
xx 아바타를 블럭해봐. 다이나믹 본이 CPU 얌얌 먹음 183.96 2018.09.22 02:36:40
VI덜말랑흑우VE ㄴAㅏ.. 사실 내가 다이나믹본... - dc App 124.50 2018.09.22 02:3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97 일반 블렌더 오류 좀 도와주세요 ㅇㅇ 1.245 2018-09-26 0
54496 일반 오늘 뱅 재밌었다! 10 하루사메 2018-09-26 0
54495 일반 오늘 되는일이 하나도 없네 6 으ㅡ음 2018-09-26 0
54494 일반 주점놀러가서 식겁함 1 ㅇㅇ 182.221 2018-09-26 1
54493 일반 오큘 이부분 존내 불안함 4 울테 2018-09-26 0
54492 일반 맵만들고 있는데 밝게말고 어두운 방 만드려면 어케함? 2 Moonbear 221.144 2018-09-26 0
54491 일반 신사에 발가벗고잇는 여우 캐릭터봄 2 댕타 2018-09-26 0
54490 일반 댄스방 왜 아무도 없는것? 2 댕타 2018-09-26 0
54489 일반 비밀번호 힌트 좀 쥬세요... 3 ㅇㅇ 223.62 2018-09-26 0
54487 일반 놀로랑 mr 같이쓸수잇냐 1 rasd 121.166 2018-09-26 0
54485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26 0
54484 일반 nolo 지름 인증샷 2 ㅅㅌㅌ 182.224 2018-09-26 0
54482 일반 로그파일이 게임내 속도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네 4 JJY 2018-09-26 0
54480 일반 로그아웃 버튼 좃갓네 1 으ㅡ음 2018-09-26 0
54479 일반 HP MR 쓰는데 5 175.223 2018-09-26 0
54478 일반 샤오마오 쓰는 사람들 있으면 1 ㅇㅇ 59.151 2018-09-26 0
54477 일반 브랄챗 아바타 거유 누님 캐릭은 인기 없음? 4 ㅇㅇ 124.216 2018-09-26 0
54475 일반 나도 키넥트말고 놀로나 살껄 2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474 일반 점프 안 되는 곳에서 되게 하는 방법 알려지고 있는 듯 ㅇㅇ 114.200 2018-09-26 0
54473 일반 저댄할땐 그냥 슈샘낮춰야겠다 ㅇㅇ 2018-09-26 0
54472 일반 놀로 허리쪽 그냥 보조배터리 연결하면 될거같은데 1 dd 180.150 2018-09-26 0
54471 일반 카라칼 쓰고 싶다 ㅇㅇ 14.37 2018-09-26 0
54468 일반 불끄고 vr 가능? 7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467 일반 hp mr 샀는데 질문점 2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466 일반 걸으때 생기는 발자국 같은 파티클 어떻게 넣음? ㅇㅇ 121.168 2018-09-26 0
54465 일반 립모션 팔 굽힌상태에서 조금 펴짐. NAME_HORANG 2018-09-26 0
54464 일반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 엿보았다. 2 ㅇㅇ 121.157 2018-09-26 0
54463 일반 케모노 아바타 비밀번호 뭐임? ㅇㅇ 14.37 2018-09-26 0
54462 일반 지 캐릭 가슴 만지면 진동하는 기능 있음? 2 ㅇㅇ 124.216 2018-09-26 0
54461 일반 공포라는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460 일반 연병장 퍼블릭파서 공포맵 갈사람 모집해두됨? 2 Misaring 2018-09-26 0
54459 일반 풀트래커 발목이랑 허리조절 팁좀... 5 ㅇㅇ 175.223 2018-09-26 0
54458 일반 트래커 3개 연결 후, 컨트롤러 1개밖에 연결 안되는 이유 앎? 2 비취겠다 59.86 2018-09-26 0
54457 일반 아바타 소리 고장나는거 못 고쳐? 2 혜비니 2018-09-26 0
54455 일반 내 생각엔 놀로 오큘이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아 2 란찌코찌 2018-09-26 0
54454 일반 이번주안에 mr 오겠져? 2 actority 211.36 2018-09-26 0
54452 일반 립모션 질문좀... 5 ㅇㅇ 124.195 2018-09-26 0
54451 일반 너클콘 낼 나오냐? 1 김야기 2018-09-26 0
54450 일반 아바타 표정이 지멋대로 바뀌는 문제 혹시 아는갤럼 있어? 1 ㄹㄹ 182.172 2018-09-26 0
54449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10 MANKALO 2018-09-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