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700X + Vega 64(깈바 비레퍼) 인데 슈샘 1.5 안됌?
글쓴이
일반인코스프레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643
  • 2018-09-17 08:25:32
							

1080인가로 슈샘 1.5 한다 카던거 같아서 1.5 적용하고 비트세이버 잘만 하다가 vrc 들어가보니 메인화면에서 잘 되다가 그 개인룸? 가서 설정 만지작 대다 보니 갑자기 극심한 렉이 걸림. mr 벗고 슈샘 1.2로 하니 렉 안걸리고 멀쩡 하던데, vega 64로 슈샘 1.5 힘듬? 아 RAM은 G.skill 3066로 오버해서 씀. (참고로 오버 안정화는 프라임, 파스, 스트레스 테스트 등 할만큼 했고 비트세이버시 문제 1도 없었음)

Gloryman 1.5 면 해상도 엄청 높을 텐데 기기의 해상도 보다 높게 설정해서 좋아지는게 있나? 2018.09.17 08:30:14
일반인코스프레 ㄴ 그 비트세이버 기준 MSAA 옵션.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는 안티엘리어싱? 옵션 있잖. 그거랑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들음. 실제로 1.0 1.2 1.5 선명도가 다르게 느껴졌음. 그 옵치나 바하7 설정 같은데 보면 렌더링 해상도 있잖. 그거랑 같은? 개념일걸. 2018.09.17 08:37:05
아이리네 퓨리X로도 슈샘 1.5가 되는데... 베가64는 슈샘 1.5가 안되나...? 일단 나는 퓨리X랑 베가64 둘다 쓰고 CPU는 1800X에 램은 커세어램 3200 오버해서 쓰고 있는데 슈샘 1.2로는 프레임 잘만 뽑고있슴...(굳이 1.5로 올리진 않았슴) 오늘 집에가서 테스트 해볼까 2018.09.17 10:12:40
Viver 2018.09.17 10:48:34
일반인코스프레 아이리네/ 슈샘 1.2 했을때 재팬 시티인가 갔을때, 누가 거지같은 이펙트 실행하니까 렉 걸리던데요. 무슨 친구따라 우주 보이는 티타임? 맵 갔었다가 별 하나 가까이 오더니 랙 걸리고... 으으으음... 퓨리보다 베가가 훨 나을탠데? ;;;. 2018.09.17 13:2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867 일반 헬스방은 얼마나 고인사람뿐이거임 3 ㅇㅇ 121.135 2018-09-18 0
51866 일반 입금 됬다는 문자는 넘모 기분좋다 6 초보자아 2018-09-18 0
51865 일반 vrc 관련된 사진을 트위터에 올릴때마다 팔로워가 줄음 5 ㅇㅇ 175.223 2018-09-18 0
51864 일반 해바라기 잔뜩있던 월드 이름 아는사람있음? 카랑카람 2018-09-18 0
51863 일반 부럂챗 움짤 오또케 찍어요? 1 윾동 210.206 2018-09-18 0
51861 일반 라무네 냥냥 소리말고 사자 소리 어떰??? ㅇㅇ 175.223 2018-09-18 0
51860 일반 얼마전만해도 이치고가 끌렷는데 3 ㅇㅇ 175.223 2018-09-18 0
51859 일반 친한 친구 부고 연락을 받았네....ㅠ 7 아이리네 2018-09-18 1
51858 일반 시부야 맵 존나 퀄리티 높던데 사람이없더라 4 ㅇㅇ 210.220 2018-09-18 0
51857 일반 갤에 중고로 부랄 파는 사람 없녀 5 ㅇㅇ 223.62 2018-09-18 0
51856 일반 의외로 애니메이션 캐릭이 퀄리티가 낮어 2 ㅇㅇ 210.220 2018-09-18 0
51855 일반 브얄챗하면서 H방가서 딸치지마라 9 ㅇㅇ 125.180 2018-09-18 0
51854 일반 헬스방 추천하는 나쁜 아조씨들.... 5 아이리네 2018-09-18 0
51853 일반 아바타에 소리기능 어떻게 첨부해?? 2 디디아아이 221.142 2018-09-18 0
51852 일반 소아온 월드 생겼으면 좋겠다.. 5 ㅇㅇ 118.218 2018-09-18 0
51851 일반 브랄챗을 안하게 되네... 14 ㅇㅇ 124.216 2018-09-18 0
51848 일반 싱기한 게임임 9 ㅇㅇ 110.70 2018-09-18 0
51847 일반 손 움직이는데로 파티클 따라다니게 하는거 넣고싶은데 3 ㅇㅇ 49.175 2018-09-18 0
51846 일반 일어 회화는 VRCHAT으로 배우면됨 JJY 2018-09-18 0
51845 일반 케모노 mmd 파일 교환할사람? ㅇㅇ 211.36 2018-09-18 0
51844 일반 코이고에 써보고 싶어서 만질때마다 슬프다 3 초보자아 2018-09-18 0
51842 일반 인터넷에 무료모델들은 손볼게 많아서 블렌더 많이쓰게됨 ㅇㅇ 118.218 2018-09-18 0
51841 일반 이제 렘은 그만 놓아주고 싶다.. 5 ㅇㅇ 118.218 2018-09-18 0
51840 일반 블렌더 다루는건 좀더 메뉴얼이 있었으면 하긴함.. 4 ㅇㅇ 118.218 2018-09-18 1
51839 일반 저댄에서 제일 좋아하는 댄서 5 미사링 2018-09-18 0
51838 일반 1060 쓸건데 8 윾동 210.206 2018-09-18 0
51837 일반 혹시 블렌더 티칭해주실 분 엄슬가효.. 4 웅냥이 222.235 2018-09-18 0
51836 일반 왕위를 계승중이다. 13 비드 1.249 2018-09-18 2
51834 일반 아바타 뚜따 처음으로 하려고 하는 데 본... 5 웅냥이 222.235 2018-09-18 0
51833 일반 와 나도 내집마련함 4 엘에르엘 2018-09-18 0
51832 일반 진짜 어렵게 원하는 맵을 찾긴 찾앗는데 18 9 121.136 2018-09-18 0
51831 일반 근데 이거 페덱스 배송예약 시간이 5 하벤하이드 2018-09-18 0
51830 일반 VRC 클레이 사격맵의 필수품 24 검은연 2018-09-18 14
51829 일반 고자루 거리는 한국인들도 있는대 뭘 2 츄르 2018-09-18 0
51827 일반 남자가 와타시쓰면 이상해? 6 ㅇㅇ 210.220 2018-09-18 0
51826 일반 파티클에 트레일 넣고싶은데 1 비드 1.249 2018-09-18 0
51825 일반 안무 잘 맞은 렛저댄방 영상 5 ㅇㅇ 211.106 2018-09-18 5
51824 일반 일본어하는애들 말투 왜이래? 12 ㅇㅇ 211.36 2018-09-18 1
51823 일반 부랄챗 신기한게 아무말 안해도 한국인인거 알더라 7 ㅇㅇ 210.220 2018-09-18 0
51822 일반 오늘은 리얼 vrc로 굿모닝 4 꿀뚤 2018-09-18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