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을 안하게 되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51
  • 2018-09-18 03:35:33
  • 124.216
							

갤보고 h방 알게됨.
H방 가서 놀이 할려고 바이브에 풀트래킹 샀는데 막상 할려고 하니
기분은 좋던데 두번째는 자괴감 들어서 못하겠더라.기기 온  하루 이틀 신기하고 즐거웠음.
혼자 돌아다녀도 신났음. 첨 본 맵 탐방 즐거웠음.
처음 접한 Vr 입체를 맛본 기분 아직도 기억남.
근데 신사는 여전히 병신같더라.
시간 지나니 다리 아프고 기기도 무겁고 해서
플탐 계속 줄더니 데탑이 더 편한 걸 느끼고 데탑 모드로 들어가서
월드 아바타 이쁜 거 나왔나 구경만 하는듯.
한국인이 없어서
신사 애들만 꼬이고 있는데 어쩌냐?
크왁이 댄스 2018.09.18 03:36:31
미사링 댄스 - dc App 2018.09.18 03:37:28
ㅇㅇ ㄴ 댄스 가봤는데 보빔만 하던데 124.216 2018.09.18 03:38:16
미사링 ㄴ무시하고 댄스 - dc App 2018.09.18 03:39:30
Wolfs ㄴ 진짜냐; - dc App 2018.09.18 03:40:11
춤만춰 헬스방? 2018.09.18 03:40:13
ㅇㅇ ㄴ 헬스방 이름좀 알려줄 수 있어? 추가로 fps방도 좀.. 124.216 2018.09.18 03:41:15
아이리네 헬스방 가면 문화충격 받을 수 있으니...되도록이면 댄스방 익숙해 지고 가자...ㅠ 2018.09.18 03:43:26
춤만춰 kinniku였나 퍼블릭용이고 헬스교실은 筋肉였나 명칭을 모르는데 친구+으로 운영중(둘다 방은 똑같음)//fps방은 잘 모르니 다른사람에게 패스 2018.09.18 03:46:41
ㅇㅇ ㄴ ㄴㄴ 고맙다. 124.216 2018.09.18 03:48:09
날개 신사를 가지 마.. - dc App 2018.09.18 03:48:28
날개 으흑흑 - dc App 2018.09.18 03:48:35
후지모토리나 신사가서걍 잘맞는사람골라서 빼와.. の 2018.09.18 04:11:16
FGDss 제발 그 신사 거르고 아침체조 가자 2018.09.18 11:53: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583 일반 뭔대? 춤영상 올려줘? 1 초보고양이 2018-09-20 1
52581 일반 리아라 쉐이더 어떤거 쓰는거임? 1 아루라테 2018-09-20 0
52580 일반 2080ti sli가즈아! 1 ㅇㅇ 211.36 2018-09-20 0
52579 일반 월드명 soine!! 1 ㅇㅇ 211.176 2018-09-20 0
52578 일반 저댄은 좆목이 맞음 4 ㅇㅇ 175.223 2018-09-20 3
52577 일반 노래방 싱크 질문인디.. 1 54214 121.168 2018-09-20 0
52576 일반 바이브 단선 얘기하는 것들 저댄 유저들망 해당됨? ㅇㅇ 14.37 2018-09-20 0
52575 일반 개인 월드 만들기 재밌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0 3
52574 일반 80샤 떠나보낸당 1 ㅇㅇ 211.36 2018-09-20 0
52572 일반 근데 클로스 걸어놓고 돌아다니는게 더 무겁지 않음??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571 일반 그러니깐 이러면 저댄방 블락처먹는다는거지? 6 ㅇㅇ 182.221 2018-09-20 2
52570 일반 아오 바이브를 두고 집에 내려가야한다니 ㅅㅂㅅㅂ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9 일반 라무네 톤이 다른건 쉐이더 탓이지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8 일반 에니메이션에서 막힘 헬프! 2 ss 211.197 2018-09-20 0
52567 일반 저댄도 좆목질 아님? 9 ㅇㅇ 58.143 2018-09-20 5
52565 일반 건담 아바타 재료 원하는거 거의다 손에넣은김에 알면좋을거같은거 적어봄 합체로보 2018-09-20 0
52563 일반 근데 3000엔 정도면 싸긴쌈 4 아루라테 2018-09-20 4
52562 일반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 거임? 11 ㅇㅇ 220.66 2018-09-20 0
52561 일반 아니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ㅇ 220.66 2018-09-20 0
52560 일반 묵언충인데 라무네로 카와이무브해야지 ㅇㅇ 211.36 2018-09-20 0
52559 일반 오브젝트에 박스 콜라이더 넣고 손으로 잡을때 2 ㅇㅇ 59.31 2018-09-20 0
52558 일반 퍼블릭 향해서 작업한드앙 3 Luche 2018-09-20 3
52556 일반 리아라 약관은 엄청 짧네 4 아루라테 2018-09-20 0
52555 강좌/정보 아바타를 사보자! -Booth 사용하는 법- 8 MANKALO 2018-09-20 14
52553 일반 차렷충 보이면 다 블락함 2 ㅇㅇ 110.70 2018-09-20 0
52551 일반 나같은 뉴비도 라무네 뚜따 하루면 되는데? Jinsilly 221.153 2018-09-20 2
52549 일반 저댄방에 유튜버가 안오는 이유 찾아냈다 7 Misaring 2018-09-20 2
52548 일반 오큘러스 종류많던데 뭐사야댐?? 4 다이다이 221.142 2018-09-20 0
52547 일반 1060 6g는 힘들어? 5 ㅇㅇ 223.52 2018-09-20 0
52546 일반 이제 라무네로 논다!!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44 일반 라무네 만나는 사람마다 다 풀트래킹이던데 11 아루라테 2018-09-20 0
52543 일반 레노버mr 이거 직배송되는거임? 3 ㅇㅇ 218.156 2018-09-20 0
52542 일반 이거 버그임? 4 초견 2018-09-20 0
52541 일반 라무네인가 좀 이상하지않냐? 7 ㅇㅇ 223.62 2018-09-20 0
52539 일반 님들 내 모자좀봐! 5 A.ms 2018-09-20 4
52538 일반 레노버 MR 마이크 안되는듯... 1 ㅇㅅㅇ 121.175 2018-09-20 0
52537 일반 수명물 기분느끼게 해주는 게임 2 ㅇㅇ 220.74 2018-09-20 0
52536 일반 연병장 벌써 업뎃됨? 5 으ㅡ음 2018-09-20 0
52535 일반 서양권엔 붕어빵이 없어 ?? 7 카디아. 2018-09-20 0
52534 일반 최근 VRC 특) ㅇㅇ 110.70 2018-09-2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