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출된 RTX VR 벤치마크보면 꽤 좋은것으로 보임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1
  • 2018-09-17 02:39:34


유출된거보면

RTX가 VR 벤치마크 한정 유독 점수가 높음.

2080ti가 1080ti 대비 170%임

슬라이가 1.6배 정도 뽑으니까

대략 1080ti 슬라이랑 비슷하거나 좋은수준

물론 타겜에선 1080ti 슬라이가 더 좋음

포도초콜렛 VR특화된 기능이 있다고는 들었는데 내부에 뭘해놨길래 VR성능이 저리 좋아진거지 ㄷㄷ - dc App 2018.09.17 02:41:36
검은연 몰겠음,, 포비티브 렌더링 외에 또 있던가? 근데 그건 지금 쓸수있는 기술이 아닌데 2018.09.17 02:43:05
러닝머신러닝 VR이랑관련된 3D관련회로쪽 위주로 개발한게아닐까 2018.09.17 02:48:54
싸이킥유코 사야되나 2018.09.17 02:48:58
ㅇㅇ 최적화좀했나보네 121.136 2018.09.17 02:54:40
아이리네 유출을 믿을 수 있느냐가 문제지... 일단 성능 개선은 확실한데 어느정도일지는 넣어봐야 알겟당 2018.09.17 03:13:39
티나 이게 사실이면 무조건 2000번대로 간다 2018.09.17 10:0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201 일반 막연하게 질문 좀 할게오 10 윾동 222.113 2018-09-22 0
53200 일반 립모션 손이 꽈배기 되는데요 NAME_HORANG 2018-09-22 0
53198 일반 부스 이치고 드래곤 아바타 괜찮아보이네 3 Misaring 2018-09-22 0
53197 일반 아 주글거가타 일단은 10시에 뱅가치 할 수 있을거같은거시야 4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96 일반 오큘이거 뭔소리에요? 8 울테 2018-09-22 0
53194 일반 부갤주도 사람이야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93 일반 부갤주 다 탄핵시켜야됨 3 ㅇㅇ 175.211 2018-09-22 0
53191 일반 처음보는사람인데 날 뮤트했다고 뜨는 사람은 뭐임? 3 ㅇㅇ 218.146 2018-09-22 0
53189 일반 님들아 베이스스테이션 벽에 어케고정해요 8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88 일반 일본인많은곳은어디야 9 읭읭이 2018-09-22 0
53186 일반 보안패치하면 최하등급은 지점토인거고 최고등급은 지금 그대로?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85 일반 플탐 40분, 친구 3명인데 아바타 업로드 승인됨ㅋㅋㅋ 2 ㅇㅇ 61.83 2018-09-22 0
53184 일반 가족이 같이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냐 17 ㅇㅇ 110.70 2018-09-22 12
53183 일반 유니티 화면 질문좀요... 1 180.224 2018-09-22 0
53182 일반 님들 제사 집에서함? 2 tntnt 2018-09-22 0
53181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보안 패치는 찬성임 5 긴긴 2018-09-22 7
53180 일반 샤로 질렷는데 저거 살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2 0
53179 일반 도와주세여.. 미칠지경임 7 123 112.140 2018-09-22 0
53177 일반 맵만 만들줄 알았으면 1 Shinbi 2018-09-22 0
53176 일반 오큘유저 흑우테크탔다 4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75 일반 난 오늘 저녁 밥밖에없는데 2 엘에르엘 2018-09-22 1
53173 일반 부스 신모델 "나가레" 9 Somangya 2018-09-22 0
53172 일반 nolo+ 오큘orMR로 풀트레킹 하는 분 영상점... 9 Mr 14.52 2018-09-22 0
53171 일반 금요일날 먹었던 학교 급식평가해주세용 9 Kawaii_Doggy 2018-09-22 0
53169 일반 나도 풀트래킹해서 온몸으로 부비부비하고싶다. JJY 2018-09-22 0
53168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12 으ㅡ음 2018-09-22 3
53167 일반 GTX 1080Ti, RTX 2080Ti를 사야 하는 이유. 9 ㅇㅅㅇ 121.175 2018-09-22 0
53166 일반 VR노미카이 좋지 JJY 2018-09-22 0
53164 일반 라무네가 뭔데 새끼들아 5 tntnt 2018-09-22 1
53163 일반 저녁 4 tntnt 2018-09-22 1
53162 일반 갑자기 친척이 와서 저녁쯤에 한다는 뱅은 3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6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09-22 0
53160 일반 VR 술파티 일본애들은 자주하든데 1 양파양파 2018-09-22 0
53159 일반 버락월드랑 최근에 군대간다는 애들 이야기 보면 2 500원딱풀 2018-09-22 0
53158 일반 브얄에서 모여 술을 마시는거 취지는 이럼 5 라그네아 2018-09-22 0
53156 일반 오늘 진짜 15살 여중생봄 10 초보자아 2018-09-22 0
53154 일반 뱅을 모르는사람을 위한 9분만에 뱅 마스터하기!! 6 아라이 119.195 2018-09-22 5
53153 일반 가슴만지고싶다 3 유티 2018-09-22 7
53152 일반 혹시 2080TI 쓰는 갤럼있음? ㅇㅇ 115.20 2018-09-22 0
53150 일반 틈새는 메꾸는거지 3 ㅇㅇ 175.223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