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글쓴이
으ㅡ음
추천
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68
  • 2018-09-22 09:49:44
							

저댄방 참말로 좋아하는데 하다 보니까 먼가 새로운것도 하고 싶드라구 그래서 그냥 내가 해보고 싶은거랑 지금 유행하는 저댄방에는 없는 노래들 로 대부분 구성 된 저댄방 만들어볼려고 근데 지금 저댄방 퀄 너무 좋아서 내껀 다른 저댄방들 마냥 바로 묻힐거 같다 뭐 그럼 어쩔수 없이 나혼자 와서 영상 찍는 용도로 라도 쓰지뭐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


리스폰 장소고 여기에 잡기능 하는 버튼들을 몰아 넣어둘 생각이야


그리고 들어가기전에 규칙 읽고 안보이는 버튼 누르면 들어갈수 있게 해뒀어 매번 들어갈때 귀찮겠지만 그래도 처음인 사람들도 있을거니까 양해해줘


전체적인 분위기야 스테이지 크기 너무 크거나 작은거 같으면 말해줘 수정할게 근데 작진 않을거 같아

그리고 거울은 영상쪽을 바라보게 설치해뒀어 다른 월드들은 거울이 영상이랑 90도 틀어져 있어서 거울보다가 춤추러 갈때 꺽는게 귀찮드라구 그래서 거울보다 바로 스테이지 올라갈수도 있게 해뒀어


그리고 이 분위기가 매우 잣같은 친구들이 몇몇 있을거야 그럼 이버튼을 눌러


그럼 이렇게 베ㅡ이직 한 배경으로 바꿀수 있다


근데 거울보면 월드가 사라진다 ㅋ 왠진 모르겠어서 수정은 넘길라고


테스트 삼아 일단 먼저 넣은 4곡이야


그리고 곡 추가하는 과정 중간중간에 월드 꾸밀만한 소품 같은것도 몇몇게 넣을 예정이고

뭐 있으면 좋을거 같다거나 뺏으면 한다거나 노래 좋은거 있으면 알려줘 수정하고 노래 추가하게 노래는 많이 추천해줘 저댄 늅이라 노래 아는게 없어

근데 음슴체 자제 하려니까 더럽게 힘드네

케모미아재 저댄 초심자도 친구들도 파트너랑 부담없이 출수있는 재미있는 곡들도 챙겨줘~ 너무 힘든것만 있으면 신규 유저들 유입이 힘든것 같아 부담가서. 2018.09.22 09:51:44
케모미아재 2018.09.22 09:51:54
zetyx 2018.09.22 09:54:55
울테 어둠의저댄방 ㄷㄷ - dc App 2018.09.22 09:55:37
댕타 방 분위기 좋ㄷ가 2018.09.22 09:56:17
울테 she wolf,starships 1p,where have you been 익스트림,what is love 자동차버전,더폭스 2p 추천해봄 - dc App 2018.09.22 09:58:17
춤만춰 2018.09.22 09:58:31
Gloryman 뉴비라고? ㅋㅋ 개인적으로 저댄1 Diggy 좀 넣어주면 좋겟당 2018.09.22 10:12:23
아이리네 저댄방에는 더 이상 뉴비가 없는 모양이구나... William Tell Overture 넣으면 좋겠슴 2018.09.22 10:58:30
Luche 아마 월드 예시에 panel text인가 있을텐데 그거 찾아보셈 3d텍스트는 사람 관통해보이는 문제가 있음 2018.09.22 11:10:37
쿨통 와 방 분위기 특색있네ㅋㅋㅋ기대된다 2018.09.22 11:48:56
으ㅡ음 예시꺼 쓸라고 에셋에서 옮겨오면 증발해브리는 이상한 일이 있어서 ㅎㅎ 2018.09.22 11: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733 일반 바이브 최소사양 보다 하나라도 낮으면 설치 자체가 불가능한건가? 3 ㅇㅇ 211.214 2018-09-24 0
53732 일반 풀트래킹 되는 아바타도 구분이 있음? 2 ㅇㅇ 223.33 2018-09-24 0
53731 일반 너네 블락 당했다고 징징대지마라 6 BJ브베 223.33 2018-09-24 5
53729 일반 나도 미코아바타있어! 3 니똥고파밀리야 2018-09-24 1
53728 일반 택시 아저씨한테 명함받앗는데 9 ㅇㅇ 220.92 2018-09-24 0
53727 일반 빕빕암어쉽 개꼴림 ㅇㅇ 211.246 2018-09-24 0
53725 일반 아니 미코 개롭히지 마라ㅡㅡ 4 Cimomo 2018-09-24 0
53724 일반 제작중 저댄방 거울모드 부가 설명 13 으ㅡ음 2018-09-24 4
53723 일반 블락을 한명에게만 당한거도 되게 신기하네 1 ㅇㅇ 121.163 2018-09-24 0
53722 일반 넘잔인하다... 5 Soran12 2018-09-24 2
53721 일반 근데 나만이거 생각나냐 4 카디아. 2018-09-24 0
53719 일반 영상 올리고싶은데 신음소리가 너무 들어갔따 10 카디아. 2018-09-24 0
53717 일반 나 착하대 7 Cimomo 2018-09-24 0
53716 일반 아는사람한테 블락당한거 징징거리는건 이해한다치는데 8 ㅇㅇ 39.7 2018-09-24 22
53715 일반 뉴비들을 위한 쉐이더 추천해봄 4 강나다 2018-09-24 5
53714 일반 제작중 저댄방 현황 21 으ㅡ음 2018-09-24 3
53712 일반 월드없이 보라색 되려면 친구가 얼마나 많아야하는거지 1 ㅇㅇ 125.197 2018-09-24 0
53708 일반 cats 플러그인 질문 1 ㅇㅇ 211.176 2018-09-24 0
53707 일반 내일은 흥갤 몇위권일까 5 MANKALO 2018-09-24 1
53706 일반 나 블락한사람 69명이나 되네 6 긴긴 2018-09-24 0
53705 일반 블락체커는 판도라의 상자니까 왠만하면 열지마라 4 차캐여 121.130 2018-09-24 2
53704 일반 이닉 쓰는애 있냐 15 NAME_HORANG 2018-09-24 3
53703 일반 폴리곤 20000 애니메이션으로 넘긴사람들 큰일났던데 2 Jinsilly 221.153 2018-09-24 0
53702 일반 쿠파공주라고 갑자기 뜨는 듯 한데 1 ㅇㅇ 223.33 2018-09-24 0
53701 일반 16명이나 나 블락햇네 2 쉔가오랜 211.36 2018-09-24 0
53700 일반 이거 베타 3 ㅇㅇ 220.119 2018-09-24 0
53698 일반 나요즘 브얄좀 이상하게하는듯 2 ㅇㅇ 58.124 2018-09-24 0
53695 일반 블락체크 저거여러명 이야기 들어보고 종합해봤는데 15 MANKALO 2018-09-24 0
53694 일반 블락당한수보는데 3 ㅇㅇ 58.124 2018-09-24 0
53692 일반 찐따새끼들 많은거 누가모를까봐 4 ㅇㅇ 14.40 2018-09-24 5
53691 일반 집에가고싶다 ..... 1 초보고양이 2018-09-24 0
53689 일반 나 블락한사람 '39'명 무엇 2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8 일반 안이쁘게 치마 안뚫리는 법은 있지 ㅇㅇ 218.151 2018-09-24 0
53687 일반 생판 모르는 남한테 블락당해있으니까 기분 묘하네 ㅇㅇ 117.111 2018-09-24 0
53686 일반 블락한놈들 정보 어떻게 보냐 4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5 일반 인바이트와서 갔는데 아무도 없는게 종종있는데 이거 괴롭힘인가 2 엘에르엘 2018-09-24 0
53684 일반 월드 탐방중 ㅇㅇ 223.33 2018-09-24 0
53683 일반 날 블락한 사람의 반이 엘에르엘 2018-09-24 0
53682 일반 사르마랑 춤추는중 3 J 218.238 2018-09-24 0
53681 일반 아바타월드 안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216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