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타쿠 소리들을까봐 일부러 애니캐릭터 안씀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49
  • 2018-09-16 08:08:18
  • 14.37
							

애니 아닌 로리캐나 그런것도 마찬가지임
말 섞기도 전에 선입견으로 아웃당할까봐
근데 일반인 눈에는 다 똑같아보이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요 게임 한다는 것 자체가 2018.09.16 08:09:30
ㅇㅇ 오타쿠가 부끄러워?? 175.192 2018.09.16 08:09:42
ㅇㅇ 오타쿠겜에서 뻘짓하넼ㅋㅋ 175.211 2018.09.16 08:10:13
ㅇㅇ 부끄러움 - dc App 14.37 2018.09.16 08:10:48
카디아. 디씨가 부끄러워 ? 2018.09.16 08:11:14
ㅇㅇ 앗...아... 디씨... - dc App 14.37 2018.09.16 08:11:26
긴긴 디씨에서 vr챗갤러리 같은데 들어오면서 오타쿠가 아니고 뭐요? 2018.09.16 08:13:53
ㅇㅇ 저는 오타쿠 겜하지만 오타쿠는 아닌데요 ㅡㅡ - dc App 14.37 2018.09.16 08:14:25
딜런 2018.09.16 08:14:33
ㅇㅇ 음주운전은 해도 술은 안마시는데요 - dc App 14.37 2018.09.16 08:14:47
dd 너 차렷충이지 39.7 2018.09.16 08:18:04
아이리네 2018.09.16 08:18:04
유동 이 게임하는 놈들은 대부분 그런거 신경안씀 211.176 2018.09.16 08:18:43
ㅇㄹ 넷카마 하는애들 싫어서 뱁새만 한다는 닝겐도 있던데 218.147 2018.09.16 08:19:02
500원딱풀 혼모노구나? 2018.09.16 08:19:44
ㅇㅇ 넷카마랑 뱁새는 뭔상관임? 뱁새도 사실 암컷 뱁새임 넷카마쉑 - dc App 14.37 2018.09.16 08:19:58
양파양파 양놈들 포함 플레이어 90% 이상이 오따꾸새끼인 게임에서 뭔소리여 2018.09.16 08:38:20
Wolfs 인정받은 유머글 입니다 - dc App 2018.09.16 10:57:20
ㅇㅇ 감사합니다 - dc App 14.37 2018.09.16 11:00:24
ㅇㅇ 그럴게 수인팬덤 외국에서 로리콘 오타쿠 동급 이하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211.196 2018.09.16 16:0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376 일반 이제 신사 거를려는데 1 베개옥슬 2018-09-19 1
52375 일반 우콘 머리크당... ㅇㅇ 218.50 2018-09-19 0
52374 일반 아칩체조를갈까 2 Shinbi 2018-09-19 0
52373 일반 메시 크래쉬 그럼 똥컴이 맞으면 안전한건가?? 3 ㅇㅇ 118.218 2018-09-19 0
52372 일반 님들 근데 업로드 할떄 쉐어링 퍼블릭하고 프라이빗은 무슨차이임??? 1 ㅇㅇ 118.218 2018-09-19 1
52371 일반 가슴하고 성x 있는 아바타 질문 6 ㅇㅇ 124.216 2018-09-19 0
52370 일반 아오 ㅅㅂㅅㅂㅅ 다댓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9 일반 도와주세요ㅠㅠㅠ(아바타 문제) 7 ㅇㅇ 175.202 2018-09-19 0
52367 일반 이거 유니티로 만든 느낌임 ㅋㅋ 5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6 일반 혹시 이런 모델 가져가면 5 Sharon 2018-09-19 0
52365 일반 나왜 스페이스무버가 안되지 1 ㅁㄴㅇㅁㄴ 182.227 2018-09-19 0
52364 일반 저댄 어나더 shelter곡 수리점 ㅇㅇ 175.196 2018-09-19 0
52363 일반 컴퓨터소리를 마이크로 내보내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119.200 2018-09-19 0
52362 일반 뱅 재밌었던거시야 2 아라이 183.103 2018-09-19 1
52361 일반 우리는 플랫잇툰 쓰는데 라무네에는 카마쿠라 쉐이더 쓰네요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0 일반 이제 아수라무네 만들어야지 2 ㅇㅇ 175.223 2018-09-19 0
52359 일반 맘먹고 vr기기 사려는 뉴비인데 도와죠.. 14 왜구루냥 223.62 2018-09-19 0
52358 일반 암령같은 깡무네 옵티머스 2018-09-19 0
52357 일반 뱅월드 무겁나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9 0
52356 일반 (저댄) 19일 저댄_춤 너무 어려워... 1 엘에르엘 2018-09-19 1
52355 일반 개인월드 퍼블릭했다가 왜 이딴걸 만드냐는 소리를 들음 7 엘에르엘 2018-09-19 0
52354 일반 5월달까지는 깨끗했는데 2 NAME_HORANG 2018-09-19 0
52352 일반 이거 키고 한시간동안 아무말도 못하고 있다가 끄면 정상임? 3 가끔입갤 2018-09-19 0
52351 일반 잘자 1 Dochi 2018-09-19 0
52350 일반 지금 무선 이어폰 쓰는데 감동적일정도로 너무 편하다 1 카디아. 2018-09-19 0
52349 일반 풀트래킹설정하자마자 젤먼저 한건 저댄춤추기 1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348 일반 맵 만드는거 힘드네 2 Ƶᴇɴᴏɴ 2018-09-19 1
52347 일반 현탐온다 2 ㅇㅇ 220.119 2018-09-19 0
52346 일반 메시크래시가 뭐야 1 엘에르엘 2018-09-19 0
52344 일반 이쁜 문신 넣었다 9 양파양파 2018-09-19 0
52343 일반 오늘 저댄방 일기장 1 츄르 2018-09-19 0
52342 일반 애들 왜 지들 할말만 하고 대답을안듣냐 7 dd 14.37 2018-09-19 0
52341 일반 아바타 등록할때 메쉬가 여러개여도 괜찮음? 2 히키 220.78 2018-09-19 0
52340 일반 만든 스킨 친구들한테 공유하려하는데 2 윤초 2018-09-19 0
52339 일반 행복해 7 YOu 2018-09-19 1
52338 일반 나중에 너클콘 나오고 구형 컨트롤러를 트래커 대신 쓸수 있으면 좋겠다 3 으ㅡ음 2018-09-19 0
52337 일반 아바타제작 질문 5 seojy0619 2018-09-19 0
52336 일반 라무네 삼층두탑 3 Huntere 2018-09-19 8
52335 일반 오늘 뱅 구경 재밌었당 4 Kawaii_Doggy 2018-09-19 2
52334 일반 차렸이 저댄오면 내가 당했던거 그대로 갚아준다 2 미사링 2018-09-1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