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9에 2080 2개박으면 60프레임 고정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19
  • 2018-09-16 06:18:50
  • 223.62
							

???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sli 지원안해 2개 박아도 똑같음 2018.09.16 06:21:06
ㅇㅇ 아 지원안하는구나 - dc App 223.62 2018.09.16 06:21:35
티나 차라리 타이탄 사라 2018.09.16 06:21:49
뷔아 1080ti 도. 익스피리언스 sli 콘솔창에 vr 2분할 3분할, 4way sli지원 업뎃 이후 최대 4분할 vr도 지원하고. 저도 vr챗 왼쪽눈 하나 오른쪽 눈 하나 따로따로 렌더링하는데. 뭐가 안된다는거예요?.. 2080은 vr 좋게하려고 나오는 모델인데 1080도 되는 vr콘ㅅㄹ이 없다고?...?... 뭔소리지 220.78 2018.09.16 06:49:43
뷔아 3분할부터야. 1080ti 전용 evga sli 브릿지를 사야되지만 2way vr 은 기본 sli 브릿지로도 옵션에 있는데요..vr sli 지원 항목에 버젓하게 떠있는데....? 애초에 디스플레이 복제, 확장 전부다 sli 지원하는 방식자체가 바뀐지 1년이 지나가고 있는데 설마 아직도 옛 방식인줄 아시는건 아닌지.... 220.78 2018.09.16 06:53:06
ㅇㅇ 생각해보니까 두개 박아도 브알챗 프레임 씨퓨 영향이 큰 것 같았는데 - dc App 223.62 2018.09.16 06:56:59
dd 아 여깄었네 지원한다는 개소리의 시작점ㅋㅋㅋㅋㅋ 39.7 2018.09.16 08:38:36
ㅇㅇ i9이면 titan 박지. 124.216 2018.09.16 10:59:19
ㅇㅇ 기계덕새끼가 혼자 씨부리는거보소 123.215 2018.09.16 16:13: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636 일반 HTC는 VR이 먹여 살리는 거겠지 2 으ㅡ음 2018-09-20 0
52635 일반 MMD월드에서 아바타 자꾸 양으로바뀌는데 1 ㅇㅇ 223.39 2018-09-20 0
52634 일반 추ㅡ석 4 공배기 2018-09-20 0
52633 일반 컨트롤러 허공에 스윙질하다 망가졌는데 당일방문수리되냐 2 드란시아 2018-09-20 0
52632 일반 오큘러스 처음써본 후기 cleasky 58.148 2018-09-20 0
52631 일반 불닭회 한다길래 목욕탕 부랴부랴 업데이트 해서 퍼블릭신청했다 7 림크 2018-09-20 14
52630 일반 내가 브랄챗 못들가는이유 3 Lakenls 2018-09-20 0
52629 일반 친구따라 조인하면 친구창엔 친구가 same월드인데 4 ㅇㅇ 123.214 2018-09-20 0
52628 일반 온천방 가봤는데 ㄱㅎㅁ 118.44 2018-09-20 0
52627 일반 브랄챗 4일차... ㅇㅇ 220.119 2018-09-20 0
52626 일반 일단오늘 openvr 바닥설정으로 트래킹구슬 발로내리는 실험해봤는데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4 일반 모니터암 추천 받는다 유티 2018-09-20 0
52623 일반 사람이 춤추다 죽을수도있겠구나 싶었음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2 일반 질문글)데시메로찢어진 매쉬이어주는방법 3 G군 2018-09-20 0
52621 일반 확실히 라무네로 머리바꾸거나 하는건 힘들듯... 1 JinSilly 221.153 2018-09-20 0
52620 일반 이번 MMD 0.8버전에서는 신청곡 7개 넣음 26 어흑마이갓 2018-09-20 0
52619 일반 얘들아 남자 어린이 캐릭터는 없어? 8 플로 175.115 2018-09-20 0
52618 일반 슼통피 누가또광고했어요 1 G군 2018-09-20 0
52617 일반 혼찐방 기능 4 Luche 2018-09-20 2
52616 일반 파티클마커 위치 튀는데 2 ㅇㅇ 125.184 2018-09-20 0
52615 일반 윈도 mr 파는 갤럼없냐?? 김끄리 119.201 2018-09-20 0
52614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막혔나요..? 3 Riku 2018-09-20 0
52613 일반 연병장에 공이랑 야구빠따 던지면 통통 튀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59.31 2018-09-20 0
52610 일반 나도 저댄하고 싶어.. 4 ㅇㅇ 121.187 2018-09-20 0
52609 일반 오늘 뱅 피해자 5 dd 49.164 2018-09-20 0
52608 일반 여왕벌 보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9-20 0
52607 일반 아 ㅁㅊ 룸메 들어올 수 있는데 바이브 안빨았다.. 2 ㅇㅇ 175.223 2018-09-20 0
52606 일반 저댄방 (춤추는곳) 들어가는 방법 2 Misaring 2018-09-20 0
52604 일반 오늘 뱅 구경 재밌었당 1 Kawaii_Doggy 2018-09-20 0
52603 일반 여왕벌들 어디많아 1 ㅇㅇ 211.36 2018-09-20 0
52602 일반 오늘도 뱅 재밌었다!! 6 하루사메 2018-09-20 0
52601 일반 Hoommoon? 이아바타 어디서얻나요 2 dd 123.214 2018-09-20 0
52600 일반 신사 그렇게 쓰래기장이야?? 4 175.124.*.* 2018-09-20 0
52599 일반 작별인사 진짜 무섭네 3 ㅇㅇ 121.163 2018-09-20 1
52598 일반 신사에 여왕벌 두명 6 ㅇㅇ 124.216 2018-09-20 2
52597 일반 어제 너무 시무룩해서 오늘은 접속도 안햇네 6 175.124.*.* 2018-09-20 0
52596 일반 월드에 이거 넣으면 따라출 친구있을려나? 12 카디아. 2018-09-20 5
52595 일반 부스에 양손창 아이디어 좋네 1 ㅇㅇ 211.176 2018-09-20 1
52594 일반 뉴비라 친구도 없고 한국인 많은 신사 자주 가는데 5 ㅇㅇ 14.37 2018-09-20 0
52593 일반 시바시바 전화 끊으면서 손흔듬 시발 7 ㅇㅇ 175.223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