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보다 i5-2500k가 훨씬 더 좋은거 아닌가요?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00
  • 2018-09-16 05:00:27
  • 121.166
							

라이젠 쓰는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 cpu 점유율 50%도 못 먹는다던데


전 브얄챗 돌리면 무조건 90% 이상 이용율을 보여요.

그런고보면 2500k > 라이젠 아닌가요?

cpu는 자고로 노예처럼 혹사시켜서 자신의 한계까지 끌어올려 사용해아죠!




그리고 따끈따근해서 겨울에는 난방도 안 틀어도 되고, 여차하면 cpu 판에 올리면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zetyx 노인학대를 멈춰주세요오 그와중에 온도보소 2018.09.16 05:01:17
Gloryman 으악 cpu 안타냐 저거 2018.09.16 05:03:29
가사이_유노 105도 밑으로 아슬아슬하게 강제종료 피하네 2018.09.16 05:06:44
츄르 당신의 씨피유에 안식을 ㅠㅠ 2018.09.16 05:09:21
mr유저 4.5hz 로 오버하면 온도가 더 올라가나 문제가 생기길래 4.0hz로 타협해서 돌리는 중이에요. 지금 기본쿨러 사용중이라 온도 수습이 안되는 거 같아...내일 새쿨러 사서 사용해보려 해요 121.166 2018.09.16 05:09:38
츄르 RPM봐ㅋㅋㅋ 차탈때도 3천가까이 안가는데 ㅋㅋ ㅁㅊ 2018.09.16 05:10:03
mr유저 이용율 50% 미만인 분들은 지금 당장 i5 2500k 로 바꾸시면 저와 같이 cpu의 모든 성능을 끌어 올려서 vrchat 할 수 있답니다~ 121.166 2018.09.16 05:11:03
ㅇㅇ 1코어닽 1스레드 인제품이 있고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이있음 59.152 2018.09.16 05:14:35
ㅇㅇ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은 압출 풀기와 같은 곳에선 속도차이가 크게나는데 59.152 2018.09.16 05:15:39
ㅇㅇ 거의 모든게임은 하이퍼 스레드를 지원을 안함 59.152 2018.09.16 05:16:31
저건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220.94 2018.09.16 05:38:50
검은자까 지금 봤네요; 혹시나해서 댓글 달아요. https://camwebapp.com/ 에서 받을 수 있어요 2018.11.01 12:53: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44 일반 VRChat 개발진들이 실수를 거듭하고 있다.. 2 ㅇㅇ 14.46 2018-09-21 0
52843 일반 이거 유니티 무슨오류임? 사요 2018-09-21 0
52842 일반 힝 주황색 등급이야.. 1 zetyx 2018-09-21 0
52841 일반 보라색이랑 노란색의 차이는 월드인것같다. 1 JJY 2018-09-21 0
52840 일반 뉴비라고 녹색딱지 주네 2 린코 2018-09-21 0
52839 일반 자기 색깔 확인한사람 플레이시간 까보자 1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8 일반 등급 확인해봄 5 Luche 2018-09-21 4
52836 일반 이거 초록색으로 바꿔도 원래등급 유지하는거야 ? 카디아. 2018-09-21 0
52835 일반 미췬...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미쳤냐고 8 어흑마이갓 2018-09-21 4
52832 일반 오늘 불닭교류회 재밋을듯 5 _코니 2018-09-21 0
52831 일반 vr만 끼면 로딩 느려지는거 원래 이럼?? ㅇㅇ 180.69 2018-09-21 0
52829 일반 왕왕 못 하게 되는 거야?? 1 티나 2018-09-21 0
52826 일반 퍼블릭에서 엄한짓 해보고싶다 2 ㅇㅇ 220.121 2018-09-21 2
52825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8 하벤하이드 2018-09-21 1
52824 일반 베이스 팔고 바이브 살까... 3 ㅇㅇ 223.38 2018-09-21 0
52822 일반 가끔 게시글사진에 내 아바타 나오면 7 Ku_Nyang 2018-09-21 0
52821 일반 생각해보니 부랄챗 망하면 할겜이없음 3 CHJ. 2018-09-21 0
52820 일반 월드제작 안하길 잘했어 JJY 2018-09-21 0
52819 일반 유저등급은왜생긴거임 오늘 업뎃있었음? 1 울테 2018-09-21 0
52818 일반 VR만 끼면 로딩 엄청 느려짐ㅠㅠ 3 180.69 2018-09-21 0
52817 일반 뭐야이거 3 JJY 2018-09-21 0
52816 일반 머야 부랄챗망햇서? 7 Shinbi 2018-09-21 0
52815 일반 차렷충들 앉게 할수 있는 기능 왜 만들어줫는지 모르겟다 4 아루라테 2018-09-21 2
52814 일반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걸 만들고있지 4 어흑마이갓 2018-09-21 1
52813 일반 베타는 어디서찾음? 1 ㅇㅇ 116.33 2018-09-21 0
52812 일반 현 베타 Safty Level 애매한 문제점 4 Misaring 2018-09-21 0
52811 일반 유니티 도플러 이거 효과있는건가 3 검은연 2018-09-21 0
52810 일반 이거 스팀아이디랑 브랄챗 아이디랑 연동되는거에여? 2 ㅇㅇ 175.223 2018-09-21 0
52809 일반 베테랑 조건이 뭐냐 2 ㅇㅇ 124.58 2018-09-21 0
52807 일반 컨트롤러 없이 트래커 설정가능하냐! 드란시아 2018-09-21 0
52806 일반 베타버전 초록으로 숨기고있으면 진짜 등급 찾는법은 없나? 3 ㅇㅇ 124.58 2018-09-21 0
52805 일반 이번 베타는 좀 아니꼬운데 5 으ㅡ음 2018-09-21 1
52804 일반 키넥트에 트래커 추가 어떻게 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3 일반 뱅 제작일지) 곧 골드러시 확장팩 추가와 일본어 번역판이 추가될 예정 3 아라이 119.195 2018-09-21 2
52802 일반 내일 아침점호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1 일반 본인 아바타 피규어로 만들어주면 주문할거임? 14 유티 2018-09-21 2
52800 일반 오늘의 렛저댄방 영상 14 ㅇㅇ 211.106 2018-09-21 14
52799 일반 풀트래킹하면 움직여서 좋을줄알았어 3 ㅇㅇ 211.36 2018-09-21 0
52798 일반 리아라 빨리 고칠 수 있으면 좋겟다 3 아루라테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