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저댄방 나같은 증상 겪은 갤럼있나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80
  • 2018-09-12 14:39:27
							



씨퓨 리소스는 50정도로 아직 여유인데 


GPU가 33~40 정도로 놀고 있어서 프레임이 17~20으로 바닥을김.


마치 씨퓨 병목온거랑 현상이 비슷하다.


브가가 놀지만 않으면 프레임 45 고정뽑지 싶은데 그게 안되네 

ㅇㅇ 윈도우 절전모드 확인해보셈 절전으로 되어있을수도 있음 220.127 2018.09.12 14:43:49
검은연 절전모드도 아니고, 전원 쪽 문제는 확실히 아닌데,, 다른방에선 씨퓨 50정도에서 gpu 100퍼 리소스 뽑음 2018.09.12 14:46:17
울테 나도 브가가 생각보다 열일을안해주는거같더라 사용률도그렇고 온도보면 도 그런거같음 - dc App 2018.09.12 14:46:43
가사이_유노 트래커 배터리앱으로 cpu 사용률도 같이 보이는데 사람 30명 되어도 50% 쓰고있더라 gpu는 확인 못해봄 2018.09.12 14:47:47
가사이_유노 작성자말 처럼 프레임은 바닥을 기고있음 2018.09.12 14:48:09
검은연 ㄴ 혹시 씨퓨 뭐씀 ? 2018.09.12 14:57:30
아이리네 나도 그렇더라 GPU 여유 한참 있는데 풀방에서 20~25프레임 왔다갓다함 2018.09.12 14:58:19
아이리네 나는 라이젠 1800X 씀 2018.09.12 14:58:30
검은연 난 2700X인데; 2018.09.12 14:59:08
검은연 램오버했냐. 지금 의심가는게 CCX 간 병목인데 2018.09.12 14:59:23
아이리네 ㄴ램 오버는 한 상태인데, 나는 1세대라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2세대는 어느정도 고쳐지지 않음? 2018.09.12 15:05:14
검은연 1세대를 써본적이 없어서 몰겠음,., 램오버 몇으로 함? 난 아직 2666그대로임 . 2933 으로 테스트 해볼려고 하는데 2018.09.12 15:06:24
아이리네 3200까지 되는 램이긴 한데 2933으로 해두고 쓰는중임 2018.09.12 15:10:02
가사이_유노 67k 32g 1070 쓰는데 cpu사용률 50% 유지하드라 gpu는 확인 못해봄, 사람 가득하면 프레임22까지 곤두박질 치더라 2018.09.12 16:02:21
dd cpu사용률은 정말 변동 심해서 자주봐야해 80퍼까지도 간혹 많이 가고 지피유도 마찬가지던데 저댄방 오늘 30명정도 프레임 35나오더라 블락안하고 39.7 2018.09.12 17:00:40
검은연 난 항상 오큘대시로 씨퓨 및 지퓨 띄워둬서,, 겜중에도 상시 확인함. 30명 있는데 시퓨 50 지퓨 40 프레임 17 뜨더라 2018.09.12 17:16:30
검은연 최대 많이 올라간게 씨퓨 56퍼 2018.09.12 17:16: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825 일반 슈퍼샘플링인가 그건 어디있음? 8 ㅇㅇ 175.211 2018-09-14 0
50824 일반 차렷이라서 그런가 2 NAME_HORANG 2018-09-14 0
50823 일반 고장난 허리 3 비드 1.249 2018-09-14 3
50822 일반 mr로 존버하는건 비추임? 6 ㅇㅇ 14.37 2018-09-14 0
50821 일반 아이트래킹 좀 이상한거같은데 1 ㅇㄴㅇㄴ 221.141 2018-09-14 0
50820 일반 아니 미친놈들이 2 MANKALO 2018-09-14 1
50819 일반 겉이 여자고 속이 남자라서 좋은거 아님? 1 ㅇㅇㅋ 117.111 2018-09-14 0
50817 일반 키넥트를 살까 스팀겜을 살까 1 ㅇㅇ 39.7 2018-09-14 0
50816 일반 미코랑 우콘 보빔! 3 레밀리아스 2018-09-14 0
50815 일반 근데 브이알챗 얌전하게 할거면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게 3 ㅇㅇ 110.70 2018-09-14 0
50814 일반 오디오스트랩이 필수여??? 9 ㅇㅇ 211.36 2018-09-14 0
50813 일반 얘들아. 질문있다. 3 돈은있다 118.91 2018-09-14 0
50812 일반 블렌더를 안키고는 안될거같은데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로 열 수 있음? 1 ㅇㅇ 118.218 2018-09-14 0
50811 일반 귀엽다 4 Soran12 2018-09-14 0
50810 일반 추가전원부 허걱스;; 4 츄르 2018-09-14 0
50809 일반 담달에 바이브에풀트래킹하고 3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50808 일반 고장난 골반.gif 16 mansu3 2018-09-14 16
50807 일반 하아... 너무 꽉 껴.. 4 츄르 2018-09-14 0
50806 일반 나도 집가고싶다 2 Shinbi 2018-09-14 0
50805 일반 으아아아악 씨바아아아아아!!!! 3 ㅇㅇ 118.218 2018-09-14 0
50804 일반 바이브 샀다... 진동 개쩐다.. 쑤ㅣ바.. 11 Ƶᴇɴᴏɴ 2018-09-14 2
50803 일반 야~~!! 내 질문글에 계속답해주는애 4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50802 일반 5팬짜리 글카 보싈? 3 츄르 2018-09-14 0
50801 일반 VR챗 꽃뱀 사건 터졌나봄 11 ㅇㅇ 61.83 2018-09-14 4
50800 일반 오큘 바이브.바이브프로 써본사람없나 3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50799 일반 엊그제 개 자세 만든 사람인데 도움점... 1 나막신 222.112 2018-09-14 0
50798 일반 바이브vs바이브프로 풀트래킹기준 8 늒네에요 117.111 2018-09-14 0
50797 일반 이걸로 vr싑가눙? 21 ㅇㅇ 223.62 2018-09-14 0
50796 일반 내장그래픽 노트북 유저의 바이브 사용법 2 군청비 2018-09-14 2
50794 일반 나랑 H방섹스 한 갤러가 올린 후기 보니까 넘 좋다 1 ㅇㅇ 220.121 2018-09-14 3
50792 일반 브알챗 들어가서 9 ㅇㅇ 222.113 2018-09-14 0
5079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댄스 셋 얼마나 들어감? 6 ㅇㅇ 117.111 2018-09-14 0
50788 일반 [움짤] MR도 춤추고 싶읍니다.. 4 너랑안놀거야 2018-09-14 0
50786 일반 폴리곤 글 봤는데 2 ㅇㅇ 124.216 2018-09-14 0
50785 일반 캐드 질문 있을때 하는 방법 1 초보자아 2018-09-14 0
50784 일반 이거 어케고침? 3 ㅅㅂ 2018-09-14 0
50783 일반 뭐가먼지 모르겟는데샤아앗 5 ㅇㅇ 122.42 2018-09-14 0
50782 일반 님들 유니티에서 합치기 못함??? 가슴 흔들리는거 잡아야하는데;;; 10 ㅇㅇ 118.218 2018-09-14 0
50781 일반 이베이서 베이스시킬때 통관번호 적는게 없던디 6 하벤하이드 2018-09-14 0
50780 일반 손가락 없는 모델들은 쉐이프키 어떻게 사용함? 4 아루라테 2018-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