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걸로 vr싑가눙?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97
  • 2018-09-14 09:41:48
  • 223.62
							

불가능? 큐ㅠ

- dc official App
土地の空 불가능 할리가 있나 2018.09.14 09:42:31
가사이_유노 몬가 아쉬운 구성이네오 2018.09.14 09:42:42
ㅇㅇ 프레임 60은 무리임? - dc App 223.62 2018.09.14 09:42:45
ㅇㅇ 아 저 바이브 살돈 남겨야해서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9.14 09:43:09
늑대소녀 rx580을 달자 2018.09.14 09:44:29
ㅇㅇ 웨 라데온;; - dc App 223.62 2018.09.14 09:45:11
ㅇㅇ 라데온도 쓸만한가 - dc App 223.62 2018.09.14 09:46:00
늑대소녀 기왕 AMD 단거 더 싼데다가 반체급 높고 VR에 중요한 V램 2기가 더 달렸는데 마다할 이유가 업지 2018.09.14 09:46:18
ㅇㅇ 약파는거 아니지? 친구들이 라이젠은 몰라도 라이덴은 문제 많다고 거르러고 했었고든 - dc App 223.62 2018.09.14 09:49:27
늑대소녀 콤알못에게 추천할만한 건 아니긴 한데 1060 6긱 암만 땡겨봐야 580 순정파스도 안나오고 브램 부족해서 병목으로 고통받는 흑우들 보다보면 70갈거 아니면 580 쓰라고 하고싶음 2018.09.14 09:52:00
ㅇㅇ 70보다 580이 20은 쌀 것 같은데 좀 고민해볼게 아직 당장살건 아니니까 - dc App 223.62 2018.09.14 09:54:44
ㅇㅇ cpu는 굳이 2700안가도 되는거지? - dc App 223.62 2018.09.14 09:55:11
ㅇㅇ 1060 40만? 몇만원 더 주면 1070 중고 사는데? 117.111 2018.09.14 09:55:58
늑대소녀 돈 맞춰서 타협할거면 2600만한게 없을고야 2018.09.14 09:56:52
ㅇㅇ 그리고 DDR4 16GB로 왜 맞춘겨? 8GBx2ea가 기본이여. 117.111 2018.09.14 09:57:10
ㅇㅇ 16기가 나중에하나 더 박으려고... - dc App 223.62 2018.09.14 09:58:33
ㅇㅇ 보드가 최대 몇gb까지 지원하는지 호환성도 봐야한다. 뭐 삼성이 호환성 킹이지만. 117.111 2018.09.14 10:03:22
ㅇㅇ 그냥 그래픽 rx 580 박던가 70중고 찾아보고 8기가 2개박고 램오버 해야겠다 - dc App 223.62 2018.09.14 10:05:22
Gloryman 저댄방 가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쓸만은 할듯 2018.09.14 10:12:03
ㅇㅇ 저댄방 저걸로 가면 프레임 30은 나와? - dc App 223.62 2018.09.14 10:19:29
ㅇㅇ 사람수마다 확 변함. 혼자는 90프레임인데 20명 가까이.되면 20프레임. 211.36 2018.09.14 10:20: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780 일반 아무래도 커뮤니티 게임이다보니 3 ₩_₩ 2018-09-17 1
51776 일반 서양인들 왤케 착해 4 dd 175.124 2018-09-17 0
51775 일반 쵸큼자고 출근해야대 2 Shinbi 2018-09-17 0
51774 일반 난 일본어 실력드러날때가 한자어 사용이라고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7 0
51773 일반 바이브로 브랄챗하는데 응답없음 머임? 3 ㅇㅇ 211.36 2018-09-17 0
51772 일반 월드 들어가자마자 친구해도 돼요 이러면서 친추거는 얘들은 머임? 2 ㅇㅇ 115.20 2018-09-17 0
51771 일반 첨해봤는데 말 존나 못하겟다 1 ㅇㅇ 175.124 2018-09-17 0
51770 일반 험블 유니티 번들 24시간 남음 2 지나가던뉴비 2018-09-17 0
51769 일반 mmd룸 스타카토 성대 잘못적힘.. 1 Amiya 2018-09-17 0
51767 일반 아침체조 가고싶어요 3 Lakenls 2018-09-17 0
51766 일반 귀여움 2 ㅇㅇ 39.7 2018-09-17 0
51765 일반 자야하는데.. 5 FGDss 2018-09-17 1
51764 일반 여자가 남자목소리 같으면 어캄? 11 플로 175.115 2018-09-17 0
5176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충전하면서 플레이 가능해..? 2 ㅇㅇ 59.12 2018-09-17 0
51762 일반 다이소 부랄 이거 맞지? 9 ㅇㅇ 218.55 2018-09-17 0
51761 일반 요즘 친구 사귀기 넘 힘들어진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17 0
51760 일반 자신의 일본어 실력을 알아보자 8 ㅇㅇ 223.62 2018-09-17 0
51759 일반 너네들중에 이혼한애들은 있냐 13 플로 175.115 2018-09-17 0
51758 일반 뉴비인데 7 플로 175.115 2018-09-17 0
51756 일반 님들 콜라이더 여러개 겹치면 어떻게 됨?? 5 ㅇㅇ 118.218 2018-09-17 0
51754 일반 바이브 풀바디 트래킹에 자신의 키랑 캐릭터 키 4 ㅇㅇ 211.36 2018-09-17 0
51753 일반 귀여운데 너무 흔하지 않은 아바타 어디 안파나 4 ㅇㅇ 14.37 2018-09-17 0
51752 일반 엔비디아 이ㅅㅋ들 장사법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11.36 2018-09-17 0
51751 일반 갤주 왤캐 해맑냐 ㅋㅋㅋ 18 ㅇㅇ 182.221 2018-09-17 52
51750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 고속충전기 쓰면 ㅇㅇ 117.111 2018-09-17 0
51749 일반 ㅋㅋㅋ씹 2분 애니메이션 표정넣으니까 ㅇㅇ 118.218 2018-09-17 0
51748 일반 뱅 버그있음. 4 ㅈㅇㅁ 219.255 2018-09-17 0
51747 일반 오늘 많은 친구들에게 rtx2080ti 를 선물했다 3 q1 2018-09-17 0
51746 일반 새 계정을 판지 이틀째 2 와쳐는레나다 2018-09-17 0
51745 일반 연금술 연마중 엘에르엘 2018-09-17 0
51744 일반 2만언저리되는 아바타uv맵을 메시 하나로 뭉쳐 때려박으니까 너무 복잡한데 1 히키 220.78 2018-09-17 0
51743 일반 잠수면 뭐다? 3 FGDss 2018-09-17 3
51742 일반 지팡이 노래 이름 뭔지아는사람? 3 카디아. 2018-09-17 0
51741 일반 님들 애니메이션 길면 렉걸려서 다른 표정으로바꿀때 문제생김?? ㅇㅇ 118.218 2018-09-17 0
51739 일반 갤주 관찰기 5 ㅇㅇ 182.221 2018-09-17 0
51738 일반 오디오 스트랩 너무 비싼데 표준형 스트랩은 별로야? 2 ㅇㅇ 59.12 2018-09-17 0
51737 일반 혼자 갈만한 vr카페 없음? 1 ㅇㅇ 221.139 2018-09-17 0
51736 일반 역시 대화의 꽃은 아저씨들의 시모네타인듯 하벤하이드 2018-09-17 0
51735 일반 케모노 보내주신분들감사합니다 1 Riku 2018-09-17 0
51734 일반 오늘 치녀우콘으로 돌아다녔더니 4 비드 1.249 2018-09-1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