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저댄방 나같은 증상 겪은 갤럼있나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80
  • 2018-09-12 14:39:27
							



씨퓨 리소스는 50정도로 아직 여유인데 


GPU가 33~40 정도로 놀고 있어서 프레임이 17~20으로 바닥을김.


마치 씨퓨 병목온거랑 현상이 비슷하다.


브가가 놀지만 않으면 프레임 45 고정뽑지 싶은데 그게 안되네 

ㅇㅇ 윈도우 절전모드 확인해보셈 절전으로 되어있을수도 있음 220.127 2018.09.12 14:43:49
검은연 절전모드도 아니고, 전원 쪽 문제는 확실히 아닌데,, 다른방에선 씨퓨 50정도에서 gpu 100퍼 리소스 뽑음 2018.09.12 14:46:17
울테 나도 브가가 생각보다 열일을안해주는거같더라 사용률도그렇고 온도보면 도 그런거같음 - dc App 2018.09.12 14:46:43
가사이_유노 트래커 배터리앱으로 cpu 사용률도 같이 보이는데 사람 30명 되어도 50% 쓰고있더라 gpu는 확인 못해봄 2018.09.12 14:47:47
가사이_유노 작성자말 처럼 프레임은 바닥을 기고있음 2018.09.12 14:48:09
검은연 ㄴ 혹시 씨퓨 뭐씀 ? 2018.09.12 14:57:30
아이리네 나도 그렇더라 GPU 여유 한참 있는데 풀방에서 20~25프레임 왔다갓다함 2018.09.12 14:58:19
아이리네 나는 라이젠 1800X 씀 2018.09.12 14:58:30
검은연 난 2700X인데; 2018.09.12 14:59:08
검은연 램오버했냐. 지금 의심가는게 CCX 간 병목인데 2018.09.12 14:59:23
아이리네 ㄴ램 오버는 한 상태인데, 나는 1세대라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2세대는 어느정도 고쳐지지 않음? 2018.09.12 15:05:14
검은연 1세대를 써본적이 없어서 몰겠음,., 램오버 몇으로 함? 난 아직 2666그대로임 . 2933 으로 테스트 해볼려고 하는데 2018.09.12 15:06:24
아이리네 3200까지 되는 램이긴 한데 2933으로 해두고 쓰는중임 2018.09.12 15:10:02
가사이_유노 67k 32g 1070 쓰는데 cpu사용률 50% 유지하드라 gpu는 확인 못해봄, 사람 가득하면 프레임22까지 곤두박질 치더라 2018.09.12 16:02:21
dd cpu사용률은 정말 변동 심해서 자주봐야해 80퍼까지도 간혹 많이 가고 지피유도 마찬가지던데 저댄방 오늘 30명정도 프레임 35나오더라 블락안하고 39.7 2018.09.12 17:00:40
검은연 난 항상 오큘대시로 씨퓨 및 지퓨 띄워둬서,, 겜중에도 상시 확인함. 30명 있는데 시퓨 50 지퓨 40 프레임 17 뜨더라 2018.09.12 17:16:30
검은연 최대 많이 올라간게 씨퓨 56퍼 2018.09.12 17:16: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405 일반 라스푸틴 재미있어 보인다ㅋㅋ 9 2018-09-19 1
52404 일반 모닝 핑크퐁 하면 할사람 있냐? 12 Luche 2018-09-19 1
52402 일반 트래킹구슬이 정강이에 잡히는 아바타 3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401 일반 숨막히는 자태의 6 Huntere 2018-09-19 1
52399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고싶다 6 ㄴㄴㅅ 2018-09-19 0
52398 일반 다이타이 죠센진와 니혼진노 도레닷타. 5 ㅇㅇ 223.62 2018-09-19 0
52397 일반 3줄요약 안해도 되는법 7 카디아. 2018-09-19 6
52396 일반 오늘 체조 무서웠다 6 ㅇㅇ 39.7 2018-09-19 8
52395 일반 낄끼빠빠좀 해주라. 3 베개옥슬 2018-09-19 3
52394 일반 체조도 말 많이 나오니까 걍 거르고 8 Luche 2018-09-19 0
52392 일반 온천 월드 완성 8 Luche 2018-09-19 8
52391 일반 오늘 처음참가해서 잘 몰랐는뎅 8 cleasky 58.148 2018-09-19 0
52390 일반 체조 지켜야 할것들 이고 뭐고 간에 4 으ㅡ음 2018-09-19 1
52389 일반 어제 거의 8시쯤부터 시작해서 1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388 일반 거울이 사양많이잡아먹음? 6 울테 2018-09-19 0
52387 일반 점호(아침체조) 참여시 꼭 지켜야 할 룰 하나만 정확히 짚어준다 46 ㅇㅇ 211.246 2018-09-19 19
52386 일반 ㅏ 체조 못갔다; 2 으ㅡ음 2018-09-19 1
52384 일반 체조 처음참가해써요 9 cleasky 58.148 2018-09-19 1
52383 일반 차렷충으로 체조했다 5 ㅇㅇ 160.13 2018-09-19 2
52382 일반 저댄방 이름좀 알려줘 5 ㅇㅇ 59.12 2018-09-19 0
52380 일반 뚜따 완성본 2 ㅇㅇ 218.50 2018-09-19 0
52379 일반 브알끼니까 놋북배터리 조금씩 닳아 2 2018-09-19 0
52378 일반 이런 아바타 찾습니다.. 2회차 씨벌 183.98 2018-09-19 0
52377 일반 본인 신사 자주감 2 ㄴㄴㅅ 2018-09-19 2
52376 일반 이제 신사 거를려는데 1 베개옥슬 2018-09-19 1
52375 일반 우콘 머리크당... ㅇㅇ 218.50 2018-09-19 0
52374 일반 아칩체조를갈까 2 Shinbi 2018-09-19 0
52373 일반 메시 크래쉬 그럼 똥컴이 맞으면 안전한건가?? 3 ㅇㅇ 118.218 2018-09-19 0
52372 일반 님들 근데 업로드 할떄 쉐어링 퍼블릭하고 프라이빗은 무슨차이임??? 1 ㅇㅇ 118.218 2018-09-19 1
52371 일반 가슴하고 성x 있는 아바타 질문 6 ㅇㅇ 124.216 2018-09-19 0
52370 일반 아오 ㅅㅂㅅㅂㅅ 다댓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9 일반 도와주세요ㅠㅠㅠ(아바타 문제) 7 ㅇㅇ 175.202 2018-09-19 0
52367 일반 이거 유니티로 만든 느낌임 ㅋㅋ 5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6 일반 혹시 이런 모델 가져가면 5 Sharon 2018-09-19 0
52365 일반 나왜 스페이스무버가 안되지 1 ㅁㄴㅇㅁㄴ 182.227 2018-09-19 0
52364 일반 저댄 어나더 shelter곡 수리점 ㅇㅇ 175.196 2018-09-19 0
52363 일반 컴퓨터소리를 마이크로 내보내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119.200 2018-09-19 0
52362 일반 뱅 재밌었던거시야 2 아라이 183.103 2018-09-19 1
52361 일반 우리는 플랫잇툰 쓰는데 라무네에는 카마쿠라 쉐이더 쓰네요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0 일반 이제 아수라무네 만들어야지 2 ㅇㅇ 175.223 2018-09-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