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점호(아침체조) 참여시 꼭 지켜야 할 룰 하나만 정확히 짚어준다
글쓴이
ㅇㅇ
추천
19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87
  • 2018-09-19 22:24:22
  • 211.246


차렷은 뒷줄서라
뉴-비새기들은 떠들지좀 마라
구경만 할거면 오지마라 좀

위에 적힌 말들 들으면 좆까라면서 생까도 됨
룰같은거라 할만한건 딱 한개 있음

다른사람 체조할때 방해하지 마라

좆같게도 이게 좀 포괄적이긴 한데 체조중에 노래좀 틀지 말고
자기 아바타가 무겁다 싶으면 체조할때만이라도 바꿔주고
이펙트가 크고 화려한거 자랑하고 싶어도 참아주고
자기 캐릭터가 존나 크다 생각되면 앞사람 시야 안가리게 뒤쪽으로 서주고..
존나 따지고드는거같고 이것저것 하지 말란거 투성인거같지? 체조 영상 16분 45초동안만 위에 적힌것들 참아달란거야

차렷이고 뭐고 잘보이는 앞자리 가서 영상보면서 체조해도 뭐라할애들 없어
뭐라하면 걍 블락해
체조 안할때 노래트는거 얼마든 해도 괜찮아
체조중엔 구령소리가 노래랑 겹치니까 그부분만 참아달라는거야
늦게들어오면 하얀화면인 상태로 아무것도 안보이니까 심심해서 이것저것 눌러보고싶을텐데 다른애들이 뭔가 하고있는거같으면 그때만이라도 좀 참아주라
인원 적을땐 무거운 아바타라도 크게 상관없지만 풀방을 넘어서서 서른명을 넘어가면 무거운 아바타 한개가 가벼운 아바타로 바뀌는 것 하나만으로도 쾌적함의 느낌이 달라진다
체조 끝난 다음엔 얼마든 무거운 아바타 써도 괜찮아
좆나 큰 아바타도 좋아 어차피 시야 높아졌을테니 뒤쪽가서 해도 잘보이잖아?
이펙트 큰건... 좀 좆같으니까 체조중엔 참아주라
끝나면 해도 상관없음 ㅇㅇ

16분 45초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규칙적 생활을 위하여, 건강을 위하여, 기타 다른 목적을 위하여 그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이들을 배려해주면 좋겠다.

추가로 맘에 안드는애 블락하는건 상관없는데 그거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니지좀 마.
글고 어제 체조중에 떠들던애들보고 다른곳가서 떠들라고 한건 34명이나 되는 방에서 랙 참아가며 체조하는데 니들끼리 떠드는거 거슬려서 내쫒은거임
갤럼이었다면 미안함

세줄요약
체조하는 16분 45초만 좆같은거 하지 말자
좆같은 꼰대질 하는 새기는 블락하면 편함
블락한거 자랑은 ㄴㄴ

ㅇㅇ 니는 몇달 체조했길래 뉴비새끼들이라 하는지 들어보자 223.38 2018.09.19 22:28:20
ㅇㅇ 3줄까지만 읽은 난독증이 많은가봄 183.96 2018.09.19 22:28:36
Misaring 저 호랑이 만약에 퓨마였으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을 체조 도중 함 2018.09.19 22:28:38
딜런 2018.09.19 22:29:03
조개껍데기 구경도 못하는건가 2018.09.19 22:33:18
ㅇㅇ ㄴ 난독증 추가 183.96 2018.09.19 22:34:06
ㅇㅇ 허믜 십헐 세줄만 읽고 넘기는새기들이 진짜 있네 211.246 2018.09.19 22:34:21
조개껍데기 아 미안 ㅋㅋㅋㅋ 잘못읽음 2018.09.19 22:35:21
ㅇㅇ 덧글에 썼던 내용중 풀어줄게 라는 부분이 스스로 생각하기에 십네덕같았으니 덧글하나 지움 211.246 2018.09.19 22:35:28
ㅇㅇ 댓글을 보고 3줄요약의 필요성을 깨달았다 59.31 2018.09.19 22:36:52
ㅇㅇ 디씨에서 3줄요약안한 글쓴이가 더 잘못함 220.125 2018.09.19 22:37:32
ㅇㅇ 너무 길긴한듯 183.96 2018.09.19 22:37:33
ㅇㅇ 카페로 가세요~ 223.38 2018.09.19 22:41:28
ㅇㅇ 차렷은 왜 뒤로가야되지 어이없네 나도 화면보고 체조하는데 왜 뒤로가야됨? 125.180 2018.09.19 22:43:25
ㅇㅇ 글쓴놈 진짜 생각이 없네 125.180 2018.09.19 22:43:37
ㅇㅇ 추천누른놈들은 또 뭐냐 125.180 2018.09.19 22:43:51
조개껍데기 '위에 적힌 말들 들으면 좆까라면서 생까도 됨' 이거 강조해줘야겠는데? 2018.09.19 22:44:57
ㅇㅇ 댓삭충인거보니 지 듣기좋은 이야기만 빼고 지우는놈인가보네 씹극혐 125.180 2018.09.19 22:45:25
ㅇㅇ 비추 223.62 2018.09.19 22:46:55
Luche 뒤로 가라는게 아니라 저런말 하는놈을 거르란거잖아 ㅋㅋㅋㅋㅋ 2018.09.19 22:48:16
Wolfs 추천 - dc App 2018.09.19 22:48:53
ㅇㅇ 지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니까 로그아웃하고 이딴 똥글이나 쓰는듯ㅋㅋ 223.62 2018.09.19 22:49:12
ㅇㅇ 내가 쓴거 지운거야 병신아 211.246 2018.09.19 22:49:44
ㅇㅇ 난독많네 113.60 2018.09.19 22:51:16
그냥 자기랑 자주 만나는 체조멤버끼리 모여서 프렌방 파는게 낫을거 같아,처음보는 브알챗사람이 여기는 이런이런 룰이 있다고 말해줘도 안 따라주는사람도 있을껀데 그걸 일일이 블락하고 킥하고 할바에는 프렌방파는게 더 속편하지 않을까 2018.09.19 22:52:07
ㅇㅇ 난독이 아니라 글 3줄이상 못읽는 넘들이 많은것 아닐까? 58.239 2018.09.19 22:54:47
ㅇㅇ 프랜방 파고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야 체조하는 애들 절대다수는 고의적으로 트롤링하는거만 아니면 신경도 안씀 211.246 2018.09.19 23:39:34
ㅇㅇ 애초에 다같이 하자는 의도로 시작된건데 프렌들리로 넘어가면 의도와는 달라지잖아 뉴비쟝들 오면 친절히 설명해주면 된다고 생각해 211.246 2018.09.19 23:42:43
그렇군 좋은의도넹 :D 2018.09.19 23:47:55
ㅇㅇ 참고로 저러는 놈들은 여기 안오는 놈들이라 글써도 의미없음 182.208 2018.09.19 23:57:39
OrAclE 병신들 글도 안읽고 풀발기하노 ㅋㅋㅋㅋㅋㅋ - 뀨잉 2018.09.20 00:25:11
메모장 왜또 불타냐 - dc App 223.39 2018.09.20 00:30:03
마요릭 ㅂㅅ새끼네진짜 글좀읽어라 유동아 - dc App 2018.09.20 00:37:02
NK08 글을 읽어 2018.09.20 00:37:54
NK08 국어시간에 잠만 처 잤나 2018.09.20 00:38:02
ㅇㅇ 더블오 센세 글 세줄 이상 읽으면 죽는 병 있워요? 182.210 2018.09.20 00:56:39
ㅇㅇ 응 안해~ 1.211 2018.09.20 00:59:26
ㅇㅇ 다른사람 체조할때 방해하지 마라 // 이거 빼고 비추 58.143 2018.09.20 01:03:29
ㅇㅇ 불타 오르네~ 110.70 2018.09.20 01:12:06
ㅅㅎ 이렇게나 3줄요약이 중요허구낰ㅋㅋㅋㅋ3줄이상 못 읽는 사람 많넼ㅋㅋㅋㅋ - dc App 1.216 2018.09.20 01:40:45
ㅇㅇ 맨위에꺼 세줄 지우고 요약해라 223.32 2018.09.20 02:08:13
ㅇㅇ 국어시간에 잠자고 계셧나 디들... 일부러 그러는거 맞지? 220.78 2018.09.20 02:27: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덧글 무엇 183.96 2018.09.20 02:53:03
ㅇㅇ 디씨 부끄러워 110.35 2018.09.20 03:46:07
빅huge맨 난독떠나서 가독성 ㅆㅎㅌㅊ는 맞다 - dc App 2018.09.21 08:57:10
티나 ㄹㅇ 가독성 ㅎㅌㅊ 2018.09.21 09:5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305 일반 라무네 인싸쉑들 사진고만올려라 ㅇㅇ 223.52 2018-09-22 0
53304 일반 저댄이 너무 재밌어서 큰일이야 4 루히 2018-09-22 1
53303 일반 오늘시작한 묵언차렷충 일대기 10 ㅇㅇ 59.30 2018-09-22 5
53302 일반 오랜만에 브알 아침체조 참여하니까 너무 좋다 1 델피늄 2018-09-22 0
53301 일반 미친놈들 6시30분에 알람쳐맞춰놨네 3 꼬마키` 2018-09-22 0
53300 일반 일찍좀 일어나 지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2 0
53298 일반 와~ 오늘 가상세계에서....충격... 3 ㅇㅇ 223.38 2018-09-22 0
53296 일반 나만 렌더러없어 1 ㅇㅇ 61.83 2018-09-22 0
53293 일반 너네들 자꾸 네덕한테 팔리네 2 ㅇㅇ 182.221 2018-09-22 5
53292 일반 글옵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 ㅇㅇ 121.1 2018-09-22 0
53291 일반 누군가 저댄 고인물들 한 자리에 다 모아서 ㅇㅇ 211.196 2018-09-22 0
53290 일반 리아라 립싱크넣고 파츠 열심히 나눳더니 손가락 웨이트랑 본 맛감 1 아루라테 2018-09-22 0
53288 일반 그룹에서 나빼고 다 두루두루 친한거같아서 슬프다 4 ㅇㅇ 112.151 2018-09-22 0
53287 일반 라무네 대리결제해줄사람.. 9 블랙재즈 118.223 2018-09-22 0
53286 일반 쿠로아바타 집회만 갔다가 끌려고했는데 1 JJY 2018-09-22 0
53285 일반 오늘(23일)까지 하는 1% of Virtuality 다녀왔어요. 3 mr유저 121.138 2018-09-22 4
53283 일반 블렌더 도움! 3 Red.Coco 2018-09-22 0
53282 일반 브이알로 블렌드 같은거 만지는 모델 프로그램은 없슬까... 1 ㅇㅇ 218.151 2018-09-22 0
53281 일반 오늘 갑자기 창작욕구가 생김 1 ㅇㅇ 218.151 2018-09-22 0
53279 일반 난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 때문에 힘듬.. 3 ㅇㅇ 218.151 2018-09-22 0
53278 일반 너무 개인적인 질문하는 것 나만 불쾌함?? 18 ㅇㅇ 221.155 2018-09-22 0
53277 일반 추석이라그른가 리젠이.. 8 하루사메 2018-09-22 0
53276 일반 바이브 신나게 설치하고 브얄세계 들어갔는데 9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274 일반 1700시간인데 초록색이네 2 ㅇㅇ 121.136 2018-09-22 0
53271 일반 추석인데 댄스방 사람많았어?? 2 ㅇㅇ 121.125 2018-09-22 0
53270 일반 님들 이거 씹덕겜이죠? 6 ㅇㅇ 218.146 2018-09-22 0
53269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받아죠.. 6 왜구루냥 175.116 2018-09-22 0
53266 일반 상대적으로 좀 여자가 있으면 강제로 여왕벌화 되더라 3 ㅇㅇㅋ 211.180 2018-09-22 0
53265 일반 MMD 춤추는거 재밌잖어 3 카랑카람 2018-09-22 2
53264 일반 이런.. 셤땜에 3주간 금지인가 꿀뚤 2018-09-22 0
53263 일반 라무네 만들고 안씀. 3 A.ms 2018-09-22 0
53262 일반 맵 제작 형님들 점프설정 어떻게함? 3 Yuki 112.186 2018-09-22 0
53261 일반 암드 요즘은 좋은거임? 3 울테 2018-09-22 0
53260 일반 늒네 드디어 친구 생기기 시작했다 ㅠㅠ 5 ㅇㅇ 1.11 2018-09-22 0
53258 일반 mmd에서 손에 렌더러넣고 춤추는거 보고 이뻐서 바로다가 넣음 1 ㅇㅇ 121.150 2018-09-22 0
53257 일반 바이브 트래커쓰는사람 ? 5 ㅇㅇ 39.116 2018-09-22 0
53256 일반 제작중인 저댄방 노래 절반정도 추가했다 9 으ㅡ음 2018-09-22 0
53255 일반 건프라로 브알챗 1 xc 61.79 2018-09-22 2
53254 일반 사진 혼자 찍는곳 1 아루라테 2018-09-22 0
53252 일반 혼자 사진찍는법 없음? 12312 110.47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