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퀘프로 군대가기전에 팔까말까 하루에 30번씩 고민중
- 글쓴이
- Genshin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057
- 2025-09-17 23:41:44
| Autumn | 줄 | 2025.09.17 23:41:55 |
| 천마_Desuwa | 군머 ㅋㅋㅋㅋ | 2025.09.17 23:42:03 |
| Genshin | 어어 아직아니야 | 2025.09.17 23:42:06 |
| Genshin | 우…. | 2025.09.17 23:42:12 |
| 비엔이 | 2025.09.17 23:42:58 | |
| Ch5 | 팔아봐야 나중에 또사려면 단종에 1년반밖에 안하니까 그냥 두자 | 2025.09.17 23:43:00 |
| 샘플카린 | 친구한테 팔고 나와서 다시사죠 | 2025.09.17 23:43:26 |
| Genshin | 2025.09.17 23:43:43 | |
| Genshin | 그럴가,, | 2025.09.17 23:43:50 |
| Genshin | ㅁㅊ 줫다뺏기 | 2025.09.17 23:43:55 |
|  ̄ ̄ | 2028년은 안오겟다만 그때도 바프아이마냥 퀘프로를 쓰고있을듯 | 2025.09.17 23:44:07 |
| ㅇㅇ_ | 돈 급한거 아니면 ㄴㄴㄴ | 2025.09.17 23:44:15 |
| Genshin | 2025.09.17 23:44:22 | |
| Ch5 | 1년반안에 퀘프로2 나온다 확정이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냥 들고있어.. | 2025.09.17 23:44:23 |
| ㅇㅔㄴ | 퀘2 강점기만 봐도 너 전역할때까지 솔직히 퀘프로 현역일듯 | 2025.09.17 23:44:39 |
| Genshin | 어케이,, | 2025.09.17 23:44:41 |
| Genshin | | 2025.09.17 23:44:50 |
| ㅇㅔㄴ | 입대 언젠데 고민할정도인진 모르겠지만 앵간하면 걍 두삼 | 2025.09.17 23:45:21 |
| 듀라니스 | ㅋㅋ대기표 끊어둘게 ㅋ | 2025.09.17 23:45:28 |
| 은솔화 | 군지에디션이라고 | 2025.09.17 23:45:47 |
| Genshin | | 2025.09.17 23:45:48 |
| Genshin | ROKA 에디숀 | 2025.09.17 23:46:07 |
| ㅇㅇ | 냅두 - dc App | 2025.09.17 23:47:41 |
| Genshin | 2025.09.17 23:4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