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오브젝트를 필드에 고정하는거 어캐하는거임
- 글쓴이
- ㅇㅔㄴ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432
- 2025-09-18 01:58:21
| 울댕별 | 그거 프로즌 인 월드 체크하면 다시 풀어도 그 간격을 유지함 | 2025.09.18 01:58:51 |
| ㅇㅔㄴ | 그럼 설정을 어캐해야하는거지 | 2025.09.18 01:59:26 |
| 울댕별 | 나도 그런 에셋 만들고있던거 있는데 ㅇㅅㅇ 이따 애니메이션 한번 봐봄 | 2025.09.18 02:00:02 |
| ㅇㅔㄴ | 오 | 2025.09.18 02:00:13 |
| ㅇㅔㄴ | | 2025.09.18 02:0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