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챗에서 스트리밍카메라 해도 OBS에서 이렇게나오는데 정상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964
- 2025-09-17 09:52:52
- 182.212
| 이초연 | 데스크탑이면 맞다 | 2025.09.17 09:53:15 |
| ㅇㅇ | 아하.. VR기기로 해야 깔끔하게 나오나보네.. ㄳㄳ 182.212 | 2025.09.17 09:53:45 |
| 이초연 | @글쓴 ㅇㅇ(182.212) 브얄로 해야 obs가 스트림카메라 인식해서 니아바타 나옴 | 2025.09.17 09:54:05 |
| 댕댕충 | 스트림 카메라로 하셈 | 2025.09.17 09:54:05 |
| 댕댕충 | 데탑으로 하려는거면 게임캡쳐 말고 Spout 프로그램이었나 따로 깔아야하는거로암 | 2025.09.17 09:54:37 |
| 댕댕충 | 그리고 버튜버 방송 질문은 여기말고 버노/갤가서하셈 ㅋㅋ | 2025.09.17 09:54:59 |
| 기름참치 | 데탑으로 뭔가 찍을거면 부계정켜서 해야할거임 | 2025.09.17 09:55:44 |
| 댕댕충 | Spout 저게 브챗 화면이랑 별도로 카메라에 비추는거 다른 프로그램에 출력하는거인데 따로 검색해서 알아보셈 | 2025.09.17 09:57:22 |
| 댕댕충 | 어려우면 내가 하는법 정리해서 올려줄게 | 2025.09.17 1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