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예전에 급식 땐 온라인에서 개쳐싸우고 다녔었는데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112
- 2025-09-17 05:55:12
| ㅇㅇ1 | 님 30대임? 211.234 | 2025.09.17 05:55:39 |
| 양띠 | 나도 그랬는데 나는 그때가 너무 그리워... | 2025.09.17 05:55:47 |
| 엘팡 | 나이먹구나니 그냥 감정상하기싫어서 피하게대더라 체력도업고.. | 2025.09.17 05:55:52 |
| 네에네 | 좀 남음 | 2025.09.17 05:55:54 |
| 저힐라네 | AI키배봇 만들어서 걔가 나 대신 분탕쳐줬으면 좋겠음 컴퓨팅 파워가 딸려 - dc App | 2025.09.17 05:56:28 |
| ㅇㅇ2 | 걍 좆같은소리하면 줘팼는데 요샌 그것도귀찮음 121.136 | 2025.09.17 05:56:37 |
| 신뢰에요 | 이거보고 비오는김에 금붕어산책 나가기로햇다 - dc App | 2025.09.17 05:56:45 |
| 네에네 | 그때가 정갤이 주류고, 유동이라 까면 근첩취급받던 시절이라 그런가 그냥 키배 존나 하고 그랬었는데 말이지 | 2025.09.17 05:57:01 |
| 네에네 | 그냥 피하던가, 아니면 돌려서 말하게 되던데 대부분 그렇게 변하는듯 그래서 요즘 온라인 싸움판이 에겐스러워진다는 말도 하고 | 2025.09.17 05:58:07 |
| 네에네 | 실제로 분탕들 중 ai딸깍 쓰는 애들이 존재한대 | 2025.09.17 06:00:00 |
| 저힐라네 | 맞아 역류기도 그렇게 쓰는거래 - dc App | 2025.09.17 06:00:19 |
| 네에네 | 귀찮고 피곤하고 괜히 오래걸릴것같고 | 2025.09.17 06:00:25 |
| 네에네 | 추적추적 금븽어산책 | 2025.09.17 06:00: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