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미 미자로 네임드화 ㅈㄴ 잘해놨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5521
- 2025-09-17 04:12:11
- 211.119
| 양띠 | ㅂㄷㅂㄷ ㅋ? | 2025.09.17 04:12:48 |
| 비엔이 | 그러게. 네임드화 규정에 안걸리나 - dc App | 2025.09.17 04:12:56 |
| 묭뇽 | | 2025.09.17 04:13:00 |
| ㅇㅇ | 브챗도 안하는 애1미뒤진년은 갤에서 좀 꺼지시고 211.119 | 2025.09.17 04:13:10 |
| ㅇㅇ | 니 좋아하는 놈 1명도 없는데 대체 왜 갤에 오는거임? 211.119 | 2025.09.17 04:13:36 |
| 양띠 | @글쓴 ㅇㅇ(211.119) ㅈㄹ하고 있네 어제도 브챗을 했는데 뭐 알아? | 2025.09.17 04:14:21 |
| 양띠 | @글쓴 ㅇㅇ(211.119) 브챗을 하니깐 브갤에 있지 | 2025.09.17 04:1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