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그런데 이제 학교 토요일은 안감?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5767
- 2025-09-17 04:52:02
| ㅇㅇ | 아틀닥 - dc App | 2025.09.17 04:52:19 |
| 엘팡 | 얜 최소30대네 | 2025.09.17 04:52:21 |
| Anzai | 넵 | 2025.09.17 04:52:28 |
| MissingNo | 아 아직 20대라 안카요 와 이라는교 | 2025.09.17 04:52:35 |
| 모해자니 | 노인 - dc App | 2025.09.17 04:52:38 |
| 개물렁 | 진심이야..? | 2025.09.17 04:52:39 |
| 묭뇽 | 진짜 틀딱 - dc App | 2025.09.17 04:52:45 |
| MissingNo | 아니 이건 20대도 알법한거잖아 어째서 | 2025.09.17 04:52:48 |
| HakaseJin | 그렇다네요 4교시땡 피시방 놀이터 친구집 국룰이였는데 - dc App | 2025.09.17 04:52:50 |
| Genshin | 아저씨 | 2025.09.17 04:52:51 |
| 엘팡 | 20대는 그거 바뀐걸알거든 중간에바껴서 ㅋㅋㅋㅋㅋ | 2025.09.17 04:53:02 |
| MissingNo | @엘팡 | 2025.09.17 04:53:23 |
| ㅇㅇ | 어르신 | 2025.09.17 04:53:39 |
| 레레땅 | 얼마나틀인거임 | 2025.09.17 04:53:45 |
| Rink | 국민학교 졸업하셨나요? | 2025.09.17 04:53:55 |
| MissingNo | 뭐라는거야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악 | 2025.09.17 04:53:56 |
| MissingNo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나왔심다 키아아악 | 2025.09.17 04:54:12 |
| MissingNo | 4교시땡인건 기억 못하고 있었는데 브붕 네 이녀석 진짜 알고 있구나 | 2025.09.17 04:55:10 |
| HakaseJin | @MissingNo | 2025.09.17 04:55:31 |
| MissingNo | @HakaseJin | 2025.09.17 04:5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