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혹시 사운드 에셋 고수 있음?
- 글쓴이
- 깜콩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5356
- 2025-09-17 03:34:38
| 우이 | 음 특정월드가 아니라 특정상황일 수도 있어, 아바타 한개에서 동시에 3개 사운드만 나오거든 혹시 사운드 한꺼번에 여러개 키진 않나 확인 - dc App | 2025.09.17 03:35:57 |
| 깜콩 | 그건 아님 | 2025.09.17 03:37:00 |
| 울댕별 | ㄹㅇ고수가있네 | 2025.09.17 03:37:11 |
| 깜콩 | 정확히는 좀 오래전에 만들어진 월드에 구형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심박소리는 안나오는 문제가 있음... | 2025.09.17 03:38:14 |
| 우이 | 월드 오디오랑 직접 충돌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걸? 어쩌면 우선순위 문제 일 수도? AudioSource에서 Priority 값을 높게해봐 - dc App | 2025.09.17 03:4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