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웹캠 페이셜 먼가 웃기다
- 글쓴이
- 사탕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016
- 2025-09-17 05:36:30
| ChoiKatz |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5.09.17 05:36:48 |
| 공룡술사 | | 2025.09.17 05:36:58 |
| 사탕 | 아 ㅅㅂㅋㅋㅋㅋㅋㅋ ㄴ내표정같네 ㅋㅋㅋㅋ | 2025.09.17 05:37:29 |
| 시이나노 | | 2025.09.17 05:37:44 |
| 사탕 | 진짜 한참을 웃엇던거같음 ㅋㅋㅋㅋ | 2025.09.17 05:37:52 |
| 간편조회 | 2025.09.17 05:37:52 | |
| 또르미르 | 웹캠있긴한데 해볼까 | 2025.09.17 05:37:56 |
| 사탕 | 2025.09.17 05:37:59 | |
| 옥수수뱀 | 혹시 아이폰 연결하는거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어요? ㅠㅠ | 2025.09.17 05:38:31 |
| 사탕 | 난 안드로이드야..! | 2025.09.17 05:38:58 |
| 옥수수뱀 | @사탕 ㄱㅅㄱㅅ..!! | 2025.09.17 05:39:50 |
| 사탕 | 그냥 하면 표정 단순하게만 되고 캠 하나라면 머리움직임 같은건 포기해야대나바 foxyface.jeka8833.pp.ua/#install 이거 보고 따라하긴 했는데 나는 1캠 1폰으로 했엉 | 2025.09.17 05:39:54 |
| 또르미르 | @사탕 아이폰도있긴해 | 2025.09.17 05:40:52 |
| 사탕 | @또르미르 아마 비슷할거야 | 2025.09.17 05:41:19 |
| 사탕 | @옥수수뱀 근데 혹시모르니 윗댓 링크 함 봐바 | 2025.09.17 05:41:39 |
| 또르미르 | @사탕 저거하면 데탑으루해야하지 | 2025.09.17 05:41:44 |
| 옥수수뱀 | @사탕 고마워요 브분!!! | 2025.09.17 05:4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