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DM으로 수다떨기 어떻게 함..?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5322
  • 2025-09-17 03:25:06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1f165d95628b61a1c721d53b6a312fa2315cd1038ba9b2b3b68f88c1a11f2263f396a829462a0da04


걍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매일 할 수 있단건 대단한거야


그걸 들어줄 친구도 대단한거지





레레땅 섹스라고 먼저 보내보아요 2025.09.17 03:25:24
듀라니스 말할용기내는것도 대단한거래 2025.09.17 03:25:33
레이실 매일 이야기가 나오는게 제일 신기함.. 2025.09.17 03:25:50
샤니_ 왈랄랄루 2025.09.17 03:25:58
네타라레 ㄹㅇ 쉽지 않음.. 2025.09.17 03:26:09
꽃과봄 친구한테 시도해봤어요 2025.09.17 03:26:16
꽃과봄 친구니까 말할 용기보단 그냥 말 걸 수 있긴 해 2025.09.17 03:26:33
꽃과봄 ㄹㅇ 그게 제일 힘든거야 시시콜콜한 이야기 난 일주일 정도면 완전 고갈인데 2025.09.17 03:26:51
꽃과봄 랄루 2025.09.17 03:26:55
슈거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야기 하는 친구 정도는 2025.09.17 03:27:08
꽃과봄 간혹가다 며칠에 한번 그러는건 되는데 매일은 능력임.. 2025.09.17 03:27:14
꽃과봄 있긴하지 2025.09.17 03:27:18
듀라니스 @꽃과봄 젠장 나만 친구한테 연락할때 손 달달떨면서 하는거였냐 2025.09.17 03:27:47
ㅇㅇ 할말도업ㄱ음 안함 - dc App 2025.09.17 03:28:12
꽃과봄 @듀라니스 말을 거는건 어렵지않지 2025.09.17 03:28:36
꽃과봄 그런 편인데 사실 할 말이 딱히 없어도 나오는 사이가 진짜 좋은게 아닐까 2025.09.17 03:28:51
ㅇㅇ 일부러 관계 유지하고싶지도않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사는게 조은듯 - dc App 2025.09.17 03:31:16
꽃과봄 @ㅇㅇ 그런 유형도 있지 관계는 본인에게 편한 방향이 최고야 2025.09.17 03:3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087 Vrc+ 성인인증 안된 사람에게만 도킹박는 사람이 누구임 14 토템 2025-09-17 0
5026086 그럼 시폰은 머임 6 띠얀띠 2025-09-17 0
5026085 님들 저 브갤에서 방치플 하는 법 알아냄 2 ㅇㅇ 2025-09-17 0
5026084 아 로갓 저힐라네 2025-09-17 1
5026083 다들 실수하면서 크는거지 8 존나나 2025-09-17 0
5026082 안정제 먹었삼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81 비지터 암캐 신작 나왔대서 호다닥왔는데 8 은발적안광신도 2025-09-17 0
5026080 미자어필 개빡치는 이유 4 ㅇㅇ 211.234 2025-09-17 3
5026079 방치플 시작이네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7 0
5026078 아 술 먹었더니 피곤하다 10 ㅇㅇ 2025-09-17 0
5026077 . 9 무화 2025-09-17 0
5026076 시나노는 착하고 아이리는 표독한남이면 14 Ch5 2025-09-17 0
5026075 미자어필 즐기게 냅둬 왜 갈궈 12 ㅇㅇ 2025-09-17 0
5026074 예전에 일본인 친구에게 청혼함 14 해파리냥체 2025-09-17 0
5026073 우울함 5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72 저는 13살 여초딩 무녀임 ㅎㅇ 15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71 아바타 메이크업은 안사도 될려나 4 새우깡요정 2025-09-17 0
5026070 비가 엄청 왔다가 안 왔다가 그래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69 저는 착한 브붕이입니다 4 알테밍 2025-09-17 0
5026068 폰트 이쁜거 쓰니까 글읽는 재미가 있네 10 빗망울 2025-09-17 0
5026067 19세 군필여고생쟝이와요 하와와 4 이름값 2025-09-17 0
5026066 30살되기전에죽으면영원한20대아닐까 12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65 게임할때? 화내는거 별루라구 생각은 하는데용♪ 16 샘플카린 2025-09-17 0
5026064 메가쥑쥑스 인형 사고싶어ㅠㅠㅠㅠㅠ 5 ㅇㅇ 2025-09-17 0
5026063 나만 비오는날에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서 똥쌈? 3 ㅇㅇ 106.102 2025-09-17 0
5026062 기본 시나노들이 성격이 둥글고 착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4 양띠 2025-09-17 0
5026061 이찬혁폼미쳣네 레레땅 2025-09-17 0
5026060 아 MMD번개에서 딸치면 안되는구나 8 모해자니 2025-09-17 5
5026059 소신발언 30대 브분이면 지게에 타라 걍 9 저힐라네 2025-09-17 1
5026058 같은 미자 다른 이유 5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7 내로남불시전하면 나이가 얼마나 어리든 그냥 대가리 깨버리고싶음 1 ㅇㅇ 2025-09-17 1
5026056 뭐야 나이언급하면 안됨? 5 논스톱딸딸이 2025-09-17 0
5026055 미자떡밥 누군지도 몰랏으면 개추 16 ㅇㅇ 2025-09-17 1
5026054 외모 때문에 도태되서 여기까지 기어온놈들이 6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3 겜할때 화내는게 젤 이해안됨 6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52 아싸 오늘 비와서 손님 안오겠다 15 존나나 2025-09-17 0
5026051 예전에는 고로시 당할 명분이 있었죠 ㅇㅇ 13 삼중하나 2025-09-17 8
5026050 다행이다 난 아직까지 고로시는 안당해본듯 사탕 2025-09-17 0
5026049 저 69741557살 브붕이인데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048 브붕이 대부분은 착한데 나쁜 브붕도 확실히 있는듯 14 왜나만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