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다들 실수하면서 크는거지
- 글쓴이
- 존나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083
- 2025-09-17 05:50:34
| 와캬퍄헉농쭉ㅋㅋ! | | 2025.09.17 05:51:17 |
| 시이나노 | 실수하지 않는게 최선이구나! | 2025.09.17 05:51:17 |
| 논스톱딸딸이 | 예아 그말이맞다 | 2025.09.17 05:51:23 |
| 또르미르 | ㄹㅇ루 | 2025.09.17 05:51:35 |
| 존나나 | 얘는 스레기통에서 사네 - dc App | 2025.09.17 05:51:42 |
| 존나나 | 근데 실수 안할수는 없다고봄 글고 언젠간 실수하게 되어있는데 그걸 오히려 나이마니묵고 실수하면 더 수치스러움이 커 ㅋㅋㅋ - dc App | 2025.09.17 05:52:11 |
| 존나나 | 박제란 무서운거야 - dc App | 2025.09.17 05:52:20 |
| 존나나 | 2025.09.17 05:5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