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자가용만 탄지 n년째
- 글쓴이
- Anzai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520
- 2025-09-16 22:55:28
| Schneider_Pyh | 난 지웟지렁 - dc App | 2025.09.16 22:56:04 |
| Anzai | 가끔 서울갈때 써서 지우진못행 | 2025.09.16 22:56:27 |
| 또르미르 | 서울 부산갈때는 기차타고가게되더라 둘다 차끌고가면 스트레스받아성.. | 2025.09.16 23:00:19 |
| Anzai | 글킨해 ㅋㅋㅋㅋ | 2025.09.16 23: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