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딱히 아무거도 하고싶은게 없는 상태야
- 글쓴이
- 아키시즈하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353
- 2025-09-16 20:02:04
| 동그란사람 | 저는 그럴 때 공허하고 우울하고 눈물이나요 - dc App | 2025.09.16 20:03:21 |
| 아키시즈하 | 저도 그런적이 많았는데 요즘은 그냥 쓰담쓰담 받고싶어요, 그냥 아기고양이가 되고싶어... | 2025.09.16 20:04:38 |
| 동그란사람 | @아키시즈하 | 2025.09.16 20:0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