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교류 없어서 친삭 들을때마다 묘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980
- 2025-09-16 04:34:58
| MUSECA | ㄹㅇㅋㅋ | 2025.09.16 04:35:23 |
| 평일 | 게임이 가벼운 만남이 보통이라 그런걸 수도 | 2025.09.16 04:35:26 |
| 잔물결 | | 2025.09.16 04:35:29 |
| 잔물결 | 난 그래도 사람간 관계인데 느낌 | 2025.09.16 04:35:40 |
| ㅇㅇ1 | 그거하는놈들은 정신적으로 이상있는새끼들임 211.235 | 2025.09.16 04:35:49 |
| 잔물결 | ㅁㅊ | 2025.09.16 04:36:02 |
| ㅇㅇ | 현실 친구는 교류 없으면 그대로 볼 일 없으니 결이 다르지 않나 가끔 그래서 몇 년 만에 카톡 보내서 청첩장만 주는 친구~ 이런 썰도 나오는 거고 | 2025.09.16 04:37:19 |
| 잔물결 | 흐믐 | 2025.09.16 04:3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