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랜만에 김부각 시킴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801
- 2025-09-16 08:02:28
| 추월율자 | 맛있겠다 - dc App | 2025.09.16 08:02:41 |
| 미루우츠 | 김부각 같은거 그다지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굉장히 맘에 들었었음 - dc App | 2025.09.16 08:03:53 |
| ㅇㄴ | 부감각시켯다는줄 | 2025.09.16 08:04:10 |
| 미루우츠 | 그게 주문으로 가능하면 샀을듯 - dc App | 2025.09.16 08:04: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