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랜만에 풀악셀밟앗네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963
- 2025-09-15 21:47:35
| 백약지장 | ㄷㄷㄷㄷㄷ | 2025.09.15 21:50:10 |
| 또르미르 | 되게우스움 | 2025.09.15 21:51:18 |
| Schneider_Pyh | 푸하하 - dc App | 2025.09.15 21:51:40 |
| 또르미르 | 오른쪽사이드에 레이부와앙 달려오길래 나도 경차지만 터보있는경차라 스포츠모드키고 밟앗어 | 2025.09.15 21:52:08 |
| Schneider_Pyh | @또르미르 미친 스포츠모드까지 키는건 11점차에서 도루하는거랑 마찬가지라구요..! - dc App | 2025.09.15 21:54:27 |
| 또르미르 | @Schneider_Pyh 걸려오는 싸움에는 최선을 다한다 비록 똥경차상다여도말이지 | 2025.09.15 21:57:00 |
| Schneider_Pyh | @또르미르 | 2025.09.15 21:57:50 |
| 또르미르 | @Schneider_Pyh 상대가 그렇게안햇으면 그냥 무난히갓음.... | 2025.09.15 21:58:25 |
| Schneider_Pyh | @또르미르 오키요... - dc App | 2025.09.15 21:58: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