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집가는길에 깔루아인가머시기 사갈거에요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339
- 2025-09-15 13:02:16
| 생귤차 | 저랑블랙러시안먹어요 | 2025.09.15 13:02:44 |
| ㅇㅇ | 단거 좋아하면 개추 존나달어 121.169 | 2025.09.15 13:03:26 |
| 꽃한송이 | 드물게 홍삼냄새 난다고도 하는 사람도 있는데 맛은 달아서 좋음 | 2025.09.15 13:05:29 |
| ㅇㅇ1 | 예전에 친구 깔루아밀크먹였더니 맛잇다고 계속 말아먹다가 토해버림 조ㅛㅣㅁ해 222.114 | 2025.09.15 13:06:09 |
| ㅇㅇ | 그냥 좀 단 커피맛 리큐르잖아 | 2025.09.15 13:06:49 |
| 엘팡 | 그거도마싯어? | 2025.09.15 13:07:25 |
| 생귤차 | 전 오히려 깔루아밀크는 못마심 | 2025.09.15 13:08:14 |
| 엘팡 | 단거 환장하죠~ | 2025.09.15 13:09:30 |
| 엘팡 | ㅋㅋㅋㅋ더더욱궁금해졋러 | 2025.09.15 13:09:41 |
| 엘팡 | 술못먹는데 조심해야겟넹 | 2025.09.15 13:09:55 |
| 엘팡 | 안머거바서모르겟성 | 2025.09.15 13:10:05 |
| ㅇㅇ | 깔루아 밀크도 좋고 블랙러시안도 츄라이해바 | 2025.09.15 13:10:13 |
| 엘팡 | @생귤차 오잉그래여? 그건무슨맛이래 | 2025.09.15 13:10:17 |
| 엘팡 | 오킹 너만믿구 담껀 그거머거보께 | 2025.09.15 13:11:19 |
| ㅇㅇ | 집가는길에 우유나 생크림사가 우유나 생크림넣으면 깔루아밀크고 보드카넣으면 블랙러시안이고 거기에 둘다 넣으면생 화이트러시안이니 | 2025.09.15 13:11:49 |
| 엘팡 | 헐 맞다우유 ㄱㅅㄱㅅㄱㅅ 앙사갈뻔햇당 | 2025.09.15 13:13:25 |
| ㅇㅇ | 생크림이 더 풍미있고 맛있는데 처음이니 그냥 싼 우유사가 | 2025.09.15 13:13:57 |
| 엘팡 | @ㅇㅇ 아라써 고마어~~~ | 2025.09.15 13:14:22 |
| 엘팡 | @ㅇㅇ | 2025.09.15 13:1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