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풀트로 의자에 앉을때 다리 어케 움직여?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312
- 2025-09-16 05:44:54
- 121.181
| 토템 | 리클라이너 ㄱㄱ | 2025.09.16 05:46:05 |
| ㅇㅇ | 아 내가 질문을 잘못했네 의자가 진짜 의자 말고 트리거로 눌러서 앉는 오브젝트 의자 말하는 거야! 121.181 | 2025.09.16 05:46:51 |
| 토템 | @ㅇㅇ(121.181) 아.. 그거 꿀팁은 아니구 만약 오래앉아있을거면 Afk한번 켰다가 돌아오면 대 | 2025.09.16 05:48:03 |
| 시오네 | 스페이스 무브로 오브젝트에 맞춰서 앉는거야 | 2025.09.16 05:48:05 |
| ㅇㅇ1 | 트리거로 앉는게 아니라 실제로 어디에 앉은 다음에 스페이스로 높낮이 조절해서 앉은거처럼 보이는거 아님? 118.36 | 2025.09.16 05:48:37 |
| AgnesTachyon | ? 풀트로 의자에 앉는건 오브젝트 눌러서 앉는게 아니라 니가 스페이스 무브로 앉는척 하는거임 ㅋㅋㅋㅋㅋ - dc App | 2025.09.16 05:48:47 |
| ㅇㅇ | 아니야 진짜로 트리거로 앉았어 그 사람도 그렇게 말했고 121.181 | 2025.09.16 05:49:34 |
| ㅇㅇ | 진짜로 오브젝트에 앉았어! 자연스럽게 앉는 게 아닌 갑자기 의자에 슉하고 텔포하더니 그냥 그 자리에 앉았어 121.181 | 2025.09.16 05:50:34 |
| AgnesTachyon | @ㅇㅇ(121.181) 트리거로 앉는건 기본적으로 하반신고정인데 애초에 하반신 고정으로 안앉을거면 트리거가 걸릴이유가없음 - dc App | 2025.09.16 05:50:45 |
| 시오네 | 아니 시팔 근데 그냥 알려주면 되지 시팔련이 친구 맞음? 갑자기 꼴받네 얼마나 궁금하면 갤에 와서 질문까지 하게 만드냐? 차죽일련 | 2025.09.16 05:5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