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이거 페이셜 샀는데 적용하려면 유니티 있어야돼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238
- 2025-09-15 11:58:47
- 112.151
| ㅇㅇ | 슈바 유니티 무슨버전 깔아야돼ㅠㅠ 112.151 | 2025.09.15 12:00:06 |
| 동그란사람 | 검색해서 천천히 하다보면 금방할거에요..! 먼저 VCC검색해서 해보세요! - dc App | 2025.09.15 12:01:27 |
| 동그란사람 | @동그란사람 유니티에서 아바타에 페이셜 적용하면 대요 - dc App | 2025.09.15 12:02:05 |
| ㅇㅇ | @동그란사람 혹시 제가정보글 쓴거 저게 맞는건지만 확인해주실수있나요 부스에서캐릭터 샀고 페이셜도샀어요 112.151 | 2025.09.15 12:04:08 |
| 울댕별 | 유니티는 2022.4.31인가 그럴걸~ 권장버전 | 2025.09.15 12:04:09 |
| 울댕별 | 뒤에는 정확하지가 않네 아무튼 2022일걸 | 2025.09.15 12:04:25 |
| 동그란사람 | @글쓴 ㅇㅇ(112.151) ㅇㅇ! 맞아요 저도 저 글보고 페이셜햇어요 - dc App | 2025.09.15 12:06: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