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에 친구 없다고 글 쓰는 애들중에서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735
- 2025-09-16 03:24:52
| 듀라니스 | 약간 친구의 정의를 생각해보긴해야함 그 사람이 생각하는 친구가 어떤건지 | 2025.09.16 03:25:55 |
| 카와이모모노 | ㄹㅇ임ㅋㅋ 내가친구없어서 맨날 혼자gta 노가다나 하고 npc한테 과몰입해서 맘에안드는 새끼 라며 두들겨 패죽임 | 2025.09.16 03:26:00 |
| 양띠 | ㄹㅇ? | 2025.09.16 03:26:48 |
| 양띠 | 친구라는 기준이 주관적이니깐 | 2025.09.16 03:27:03 |
| 엘팡 | 진짜긴함 저 최근까지 맨날 혼자놀러다님 ㅜ | 2025.09.16 03:27:12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헉!!!!!!! | 2025.09.16 03:27:36 |
| 양띠 | 헐~ | 2025.09.16 03:27:48 |
| 양띠 | ㅋㅋㅋㅋㅋㅋ | 2025.09.16 03:27: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