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
글쓴이
비엔이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804
  • 2025-09-15 08:52:14
														

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


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

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

- dc official App
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 2025.09.15 08:52:51
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 꼭 해봐! 2025.09.15 08:52:54
Ch5 그거개마싯음 2025.09.15 08:52:54
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09.15 08:52:57
은솔화 커피맛 2025.09.15 08:53:12
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09.15 08:53:17
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 2025.09.15 08:53:43
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215 2025.09.15 08:53:44
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09.15 08:53:48
비엔이 2025.09.15 08:53:53
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 2025.09.15 08:54:26
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 - dc App 2025.09.15 08:54:30
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 dc App 2025.09.15 08:54:37
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 dc App 2025.09.15 08:54:45
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09.15 08:54:57
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 - dc App 2025.09.15 08:55:08
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 보드카, 생크림도 ㄱㅊ구 2025.09.15 08:55:14
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 122.45 2025.09.15 08:55:18
비엔이 2025.09.15 08:56:12
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 - dc App 2025.09.15 08:57:05
비엔이 2025.09.15 08:57:19
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 dc App 2025.09.15 08:57:48
비엔이 2025.09.15 08:57:57
비엔이 술은 잘 몰라! - dc App 2025.09.15 08:58:12
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 dc App 2025.09.15 08:59:01
비엔이 2025.09.15 08:59:10
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 - dc App 2025.09.15 08:59:45
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 - dc App 2025.09.15 08:59:54
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09.15 09:00:15
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 dc App 2025.09.15 09:00:56
울댕별 @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09.15 09:0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574 유니티하다 이상한 일 겪음 8 고래토리7 2025-09-16 0
5021573 심심하당 4 파체 2025-09-16 0
5021572 만두콘 왤케 귀엽지 2 메론 2025-09-16 0
5021571 친구한테 마망이라고 부르다가 4 ㅇㅇ 2025-09-16 3
5021570 교수님저좀그만부르세요시발 9 기타 2025-09-16 0
5021569 모든 직업은 형편없어 2 엥엥 2025-09-16 0
5021568 이시간에 부챗켜도 할거업겟지 8 꽃한송이 2025-09-16 0
5021567 평일에 휴일인 직장이라 이영화 공감댐 7 냥캣77 2025-09-16 0
5021566 그러고보니 갤에서 영차 부계같은사람 인겜에서봣는데 7 댕댕충 2025-09-16 0
5021565 칭찬하나만 하고가겠어요. 4 ㅇㅇ 183.91 2025-09-16 2
5021564 롤리 롤리 오 롤리팝 6 엥엥 2025-09-16 0
5021563 집가고싶다 5 련발씨 2025-09-16 0
5021562 사무실놈들 현장이 조스로 보이나! 1 엞엞 2025-09-16 0
5021561 보여줄때 엄청 부끄러워하는 연기 부탁드려요 2 ㅇㅇ 211.234 2025-09-16 0
5021560 바세린 이거 머임?? 2 ㅇㅇ 2025-09-16 0
5021559 알람해놨는데 글 좆도안쓰네 11 기타 2025-09-16 0
5021558 물냉 먹구싶구나 8 이뀨립스 2025-09-16 0
5021557 손에 땀이 좀많은편인데. 6 달달밤 2025-09-16 0
5021556 본인 브이알 쓸때 머리 눌리는거 해결한 방법 3 Space 2025-09-16 0
5021555 예전에 나도 우울증있었는데 7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1554 쪼나 브븐 9 모해자니 2025-09-16 0
5021553 예전에 한튜에서 누가.. 13 토종오리 2025-09-16 0
5021552 게임 추천 좀 22 엥엥 2025-09-16 0
5021551 VR끼고있으면 피 안통해서 어지럽던데 나만 그런가 8 쿄쿄쿄 2025-09-16 0
5021550 쟤는 브갤의 장난감인가보네 16 슈거 2025-09-16 2
5021549 브붕이들 저 그 뭐야 vr 쓸때 머리 눌리는거 어케 해결봄? 19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6 0
5021548 어제 오늘 학식 혼자 먹는다 8 Ann. 2025-09-16 0
5021547 오늘 점심메뉴 좀 아쉬운데 6 프레모루 2025-09-16 0
5021546 화면 픽셀 나간거 같은데 봐주셈 4 엞엞 2025-09-16 0
5021545 인겜에서 만났을때 보여달라거하면 보여주는편인데 23 찐빵단 2025-09-16 0
5021544 브붕이 할게없다 2 토종오리 2025-09-16 0
5021543 VR쓴애들 꼴림 4 ㅇㅇ 2025-09-16 0
5021542 전 남자임 12 꽃과봄 2025-09-16 0
5021541 브챗하면서무서웠던점 6 ㅇㅇ 2025-09-16 0
5021540 ㅅㅂ 업무 연락했는데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18 네에네 2025-09-16 0
5021539 개목줄 샀음 11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6 0
5021538 오늘 점심 머지 4 엞엞 2025-09-16 0
5021537 편의점가서 단거사야지 7 냥캣77 2025-09-16 0
5021536 새로나온축구공이 남캐인데 마메프렌즈바디라 4 AgnesTachyon 2025-09-16 0
5021535 지금 한튜는 사람없을 것 같고 1 여동생쨩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