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ㅅㅂ 업무 연락했는데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540
- 2025-09-16 02:09:29
| 쿄쿄쿄 | 브챗하세요? 라고 물어봐 | 2025.09.16 02:09:56 |
| 양띠 | 나도 설정했는데 | 2025.09.16 02:10:07 |
| 냥캣77 | 브챗친구 ㄱㄱ | 2025.09.16 02:10:20 |
| 꽃과봄 | 버튜버겠지 | 2025.09.16 02:10:28 |
| 네에네 | 나이가 못해도 40대 중반인데 에바임 | 2025.09.16 02:10:38 |
| 토종오리 | ㄷ - dc App | 2025.09.16 02:10:40 |
| 듀라니스 | 친구 ㄱㄱㄱㄱㄱㄱㄱ | 2025.09.16 02:10:54 |
| 네에네 | 버 여도 이런거 지정한 사람 첨 본건 매한가지야 근데 누가봐도 밀티나였는데 뭐지 | 2025.09.16 02:11:14 |
| 네에네 | 혹시 40대 중반이신가요 | 2025.09.16 02:11:28 |
| 쿄쿄쿄 | @네에네 그럼 그냥 캐릭터 이쁘네요 ㄱㄱ | 2025.09.16 02:11:33 |
| 네에네 | | 2025.09.16 02:11:54 |
| 네에네 | 별 생각 없이 전화 걸어서 그런지 기습 당한 기분임 | 2025.09.16 02:12:25 |
| 네에네 | 40대 나이 지긋한 아재랑 얼굴 겹쳐보일듯 | 2025.09.16 02:12:55 |
| ㅇㅇ | 오늘 연락주신 분 같은데... 이렇게 남의 사생활 인터넷에 올리고 그러는것 아닙니다. 118.235 | 2025.09.16 02:14:33 |
| 네에네 | 어젯밤에 있던 일인뎁쇼 | 2025.09.16 02:15:22 |
| ㅇㅇ | @네에네 까비 118.235 | 2025.09.16 02:16:18 |
| 네에네 | @ㅇㅇ(118.235) 혹시 님도 설정해둠..? 사실 브붕이는 전국에 엄청 많은 게 아닐까 | 2025.09.16 02:17:11 |
| ㅇㅇ | @네에네 그거하느니죽움을택할것 118.235 | 2025.09.16 02:1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