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ㅅㅂ 업무 연락했는데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1540
  • 2025-09-16 02:09:29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


휴대폰으로 전화 걸면 v컬러링 때문에 그 사람이 설정한 영상이 보이잖음



방금 다른 회사 대표한테 업무차 연락 걸었는데


시발 누가봐도 vrchat인 배경에서 브챗 아바타가 튀어나오네



존나 당황스럽다 이거 이런걸 지정해둔 사람은 첨 봤다

쿄쿄쿄 브챗하세요? 라고 물어봐 2025.09.16 02:09:56
양띠 나도 설정했는데 2025.09.16 02:10:07
냥캣77 브챗친구 ㄱㄱ 2025.09.16 02:10:20
꽃과봄 버튜버겠지 2025.09.16 02:10:28
네에네 나이가 못해도 40대 중반인데 에바임 2025.09.16 02:10:38
토종오리 ㄷ - dc App 2025.09.16 02:10:40
듀라니스 친구 ㄱㄱㄱㄱㄱㄱㄱ 2025.09.16 02:10:54
네에네 버 여도 이런거 지정한 사람 첨 본건 매한가지야 근데 누가봐도 밀티나였는데 뭐지 2025.09.16 02:11:14
네에네 혹시 40대 중반이신가요 2025.09.16 02:11:28
쿄쿄쿄 @네에네 그럼 그냥 캐릭터 이쁘네요 ㄱㄱ 2025.09.16 02:11:33
네에네 2025.09.16 02:11:54
네에네 별 생각 없이 전화 걸어서 그런지 기습 당한 기분임 2025.09.16 02:12:25
네에네 40대 나이 지긋한 아재랑 얼굴 겹쳐보일듯 2025.09.16 02:12:55
ㅇㅇ 오늘 연락주신 분 같은데... 이렇게 남의 사생활 인터넷에 올리고 그러는것 아닙니다. 118.235 2025.09.16 02:14:33
네에네 어젯밤에 있던 일인뎁쇼 2025.09.16 02:15:22
ㅇㅇ @네에네 까비 118.235 2025.09.16 02:16:18
네에네 @ㅇㅇ(118.235) 혹시 님도 설정해둠..? 사실 브붕이는 전국에 엄청 많은 게 아닐까 2025.09.16 02:17:11
ㅇㅇ @네에네 그거하느니죽움을택할것 118.235 2025.09.16 02:19: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589 바밤바와서가볼게요 저요저요 2025-09-16 0
5022588 나도 진짜 인바와서 가는 건데 1 밤밤_ 2025-09-16 0
5022587 인사돌리고올게요<< 9 실고밍 2025-09-16 0
5022586 자기 과몰입 차였다고 찡찡거리면서 나한테 디코하는데 2 soju 2025-09-16 0
5022585 친구가 바지입으래 달달밤 2025-09-16 0
5022584 앞으로 인바왔다고하면 인증샷안보여주면안보내주겟슴 8 엘팡 2025-09-16 0
5022583 둘만있어서 어색할땐 사진이 최고임 3 _법사_ 2025-09-16 0
5022582 개시발기차탔는데교수가왜여깄어 2 기타 2025-09-16 0
5022581 뭘 인바왔다고 해 2 띠얀띠 2025-09-16 0
5022580 인바와서 가따올게요 2__star 2025-09-16 0
5022579 나는 진짜 초대오면 초대왔다고 말하고 가는데 쿄쿄쿄 2025-09-16 0
5022578 인바와서 가볼게요가 인바와서간게아니라 내가 싫어서엿다고 4 레테 2025-09-16 0
5022577 한국인들이 유독 뭐 하거나 빠질 때 이유를 설명하려함 7 삼중하나 2025-09-16 0
5022576 저는 걍 가볼게요 하고 가는데 2 백야ㅿ 2025-09-16 0
5022575 저 교미하러가야해요 6 보추 2025-09-16 0
5022574 아 비오잖아!!!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2573 숨막힐것같은 어색함 ㅇㅇ 106.101 2025-09-16 0
5022572 인바와서 가볼게요 브생 중 딱 두번 써봄 4 꽃과봄 2025-09-16 0
5022571 인바와서 가볼게요= 너같은허접보다 재밌는 쟤랑 놀거야 ㅇㅇ 119.194 2025-09-16 0
5022570 저 주인님이불러서 가볼게요는 ㅇㄷ 5 토템 2025-09-16 0
5022569 그냥 가볼게요 하고 가는건 별로인가요 5 공담 2025-09-16 0
5022568 무각 키캡 살까 4 백야ㅿ 2025-09-16 0
5022567 인바와서 가볼게요<<내가 인바보낼땐 무시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6.125 2025-09-16 3
5022566 하늘에구멍뚤렷음 2 읭지수 2025-09-16 0
5022565 저랑 친구 하실려면요 3 ㅇㅇ 2025-09-16 0
5022564 인바와서 가볼게요 < 난 진짜인데 아스피 2025-09-16 0
5022563 여기서 인바와서 가볼게요가 진짜라고 하면 4 잔물결 2025-09-16 0
5022562 근데 난 진짜 인바와서 가는거야 미안해 ㅇㅇ.. 삼중하나 2025-09-16 1
5022561 주인님이 불러서 가볼게요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2560 인바와서 가볼게요 << 진짜 존나 많이 쓰더라 ㅋㅋㅋ 2 ㅇㅇ 2025-09-16 0
5022559 인바왔다는거 다 거짓말이였던거냐고 7 엘팡 2025-09-16 0
5022558 인바와서 갈게요. ㅇㅇ 2025-09-16 0
5022557 뭐야 나 왜 입술에서 피나지 2 _법사_ 2025-09-16 0
5022556 5억년 버튼이 있다면 나도 유니티의 신이 될 수 있을까 7 삼중하나 2025-09-16 0
5022555 전 사실 강도 입니다 4 soju 2025-09-16 0
5022554 나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3 아스피 2025-09-16 0
5022553 스쿨미즈없는데 바디페인팅 가능? 2 칸터 2025-09-16 0
5022552 카페인 도핑도 했으니 슬슬 가볼까 2 슈플렝 2025-09-16 0
5022551 퇴근까지 3시간 ㅇㅇ 121.180 2025-09-16 0
5022550 아 내일 수면 내시경 받는데 헛소리할까봐 두렵다 7 개아찐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