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
글쓴이
기타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799
  • 2025-09-15 08:50:55
														

7fed8273b58b69f251ed86e145847373879b0c9852f1cf231301a5da1a7aec

다 프린세스메이커 좆망루트마냥

엠생트리 제대로 타더라

특히 사회성쪽이 박살나고 성인 스타트함
백약지장 ㄹㅇ 미자는 못하게 해야될거 같음 볼때마다 불안해 2025.09.15 08:51:43
기타 미자들 브챗 스타트 하는 순간부터 사회성이 개씹창나더라 실친들 다 버리고 브챗함ㅋㅋ 2025.09.15 08:52:14
레이실 그렇다면 그리 될 아이었겠지요~ 2025.09.15 08:52:16
은솔화 고3수험생 브붕이만들기 2025.09.15 08:52:41
쥬에루 ㄹㅇ 다 돼지콜레라 방역시설에 가두고 폐사시켜야함 2025.09.15 08:52:42
기타 그것도 존나 말이 안 되는게 어릴땐 더 커뮤니티나 게임에 영향을 받는데 원래 그럴 놈이였다라고 모르쇠하는 게 더 이살함 2025.09.15 08:52:43
ㅇㅇ 그래서 풀트라도 미자거나 20대 극초반 대학생이면 거름 - dc App 2025.09.15 08:52:51
레이실 그치만 아닌 사례도 봤는걸요 2025.09.15 08:53:04
기타 특히 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미자임 빙산의 일각하고 평균치는 확연히 다름 2025.09.15 08:53:47
레이실 그런가? 그럴지도 2025.09.15 08:54:00
기타 @레이실 파딱만 잡으면 사람들이 뭐 다 이래되냐? 2025.09.15 08:54:36
기타 @레이실 대화를 좀 해 나하고 2025.09.15 08:54:43
레이실 @기타 설득해서 설득당했는데 뭘 더하나요 2025.09.15 08:55:00
레이실 @기타 곰곰히 생각하니까 이게 맞는거 같음.. 2025.09.15 08:55:17
ㅇㅇ1 @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36 2025.09.15 08:55:47
기타 20대 극초반도 사실 고4긴 한 것 같음 2025.09.15 08:56:20
기타 성인되고 오면 베스트긴 하지 2025.09.15 08:56:33
기타 근데 또 한편으론 고3이면 성인 다 됐네 싶기도 하고 그럼 2025.09.15 08:56:54
기타 @레이실 완장이라 힘든 건 아는데 말투 굳이 주딱 따라갈 필요 없음... 좀 다정하게 좀 사람 대하고 그래봐 니가 답글 단 거 다시봐보셈... 2025.09.15 08:57:33
ㅇㅇ2 @레이실 레전드긴 하네 ㅇㅅㅇ 106.101 2025.09.15 08:58:21
레이실 @기타 저 진짜 원래 말투는 더 까칠해요! 항상 여러번 고민하면서 쓰는게 이런거! 2025.09.15 08:58:22
기타 @ㅇㅇ1(211.36) 빠개지마이새기들아 2025.09.15 08:58:59
기타 @ㅇㅇ2(106.101) 니도 2025.09.15 08:59:11
기타 @레이실 뭔가? 완장들 말투가 다 딱딱하고 하나같이 주딱 따라할려는 거 심하게 티나서 해본말임 2025.09.15 09:00:32
레이실 @기타 뭔가 항상 욕먹다보니 논쟁자체를 꺼리게 되어서 그렇게 바뀌는 걸지도 모르겠어요... 2025.09.15 09:01:21
기타 @레이실 난 너 좋아하니까 그러지마 2025.09.15 09:01:40
레이실 @기타 2025.09.15 09:0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223 실업급여 6개월 나온다네ㅋㅋ 2 Space 2025-09-16 0
5021222 평일 휴무는 친구가 없어서 심심해 4 여동생쨩 2025-09-16 0
5021221 오늘은 랜매 없나아...? 4 시오네 2025-09-16 0
5021220 커미션 한번도 안맡겨봄,, 6 샘플카린 2025-09-16 0
5021219 샤워하고 뽀송해져서 나오니 좋구마 2 슈거 2025-09-16 0
5021218 이거 해당돼는 애들좀 있음 4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1217 6명 넘는 인스들어가면 호다닥 인사하고 나옴 6 개추 2025-09-16 0
5021216 헤어 합칠때 색깔 맞춰달라고 도움요청 하는편 3 무무에용 2025-09-16 0
5021215 유니티 재밋는데 2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1214 아바타 잘만들던 사람이 커미션받길래 왜지싶엇음 4 레테 2025-09-16 0
5021213 나도 좀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 8 네에네 2025-09-16 0
5021212 퇴근!! 야구예매하고 자야지 1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1211 친추안해도 한줌단이라서 맨날 지나가다 만나는거아님? 6 왜나만 2025-09-16 0
5021210 메이플 재획할 때 넷플릭스를 보지말고 디코 음챗을 해볼까 5 삼중하나 2025-09-16 0
5021209 돈만주면 아바타가 생긴다구 4 개추 2025-09-16 0
5021208 난 커미션 맡기는 이유 딱 하난데 7 이초연 2025-09-16 0
5021207 어제 친추 피버타임이었는데 그냥 나온거 아쉽다 7 Μο 2025-09-16 0
5021206 드디어 브감각의 첫 발을 내딛었다 7 마왕쨩 2025-09-16 0
5021205 나 이번에 복귀할때 아바타 커미션 받았는데 15 ㅇㅇ 2025-09-16 0
5021204 화요일 아침이 밝았다 2 슈거 2025-09-16 0
5021203 체해서 병원왔어... 2 아키시즈하 2025-09-16 0
5021202 맛있는건 꼭 몸에 안좋더라,, 12 샘플카린 2025-09-16 0
5021201 요즘 쓰담번개 거의 매일 열리는데 13 ㅁㄴㅇㄹ 2025-09-16 0
5021200 새벽에 아바타 꾸미다가 고민중이었던건데 6 평일 2025-09-16 0
5021199 커미션 왜 맡기는지 궁금하다구? 2 시오네 2025-09-16 0
5021198 오랜만에 츄팝츄스먹음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
5021197 쪼나빵굽브붕 9 AVI 2025-09-16 0
5021196 아 존나.. 그냥 일하기싫음...... 9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1195 월 100만원 아래로 써보고싶은데 어려우 8 Μο 2025-09-16 0
5021194 얘는 한 1년쓸거같긴해 10 멜구 2025-09-16 0
5021193 비오려나봄 4 뷰지몽 2025-09-16 0
5021192 브붕이들 쫀아야! 6 외노예 2025-09-16 0
5021191 커미션 왜 맡기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13 꽃과봄 2025-09-16 0
5021190 예수 최후의 만찬에 불막창 있었으면 3일이 아니라 3시간만에 부활함 8 편하비_ 2025-09-16 0
5021189 좋은아침..? 4 자살 2025-09-16 0
5021188 왜 매달 생활비가 쪼들리지 4 정오 2025-09-16 0
5021187 어제 점심으로 빵먹고 공복이라 배고파디짐 2 프레모루 2025-09-16 0
5021186 늙고 병든 브붕이 특징 10 개추 2025-09-16 0
5021185 토끼도 울음소리가 있어? 3 드로시커 2025-09-16 0
5021184 존아 2 뷰지몽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