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커미션 왜 맡기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191
- 2025-09-16 00:14:00
| 멜구 | 그 고집으로 이런 이쁜아바타가 나온거구나 ㅁㅊ | 2025.09.16 00:15:03 |
| 나밍 | 돈이최고야.. | 2025.09.16 00:15:11 |
| Μο | 난 남이 해준 아바타는 이뻐도 오래 못쓸거같음 | 2025.09.16 00:15:18 |
| 꽃과봄 | 사실 모양새는 2년 전 아바타랑 그대로라 | 2025.09.16 00:15:37 |
| 꽃과봄 | 유니티 킬 때마다 한숨나엄 | 2025.09.16 00:16:00 |
| 편하비_ | 짤녀는 이뻐서 안맡겨두 되겟네 - dc App | 2025.09.16 00:16:11 |
| 꽃과봄 | 내 아바타도 적어도 반년에 한번씩 바깟는데 뭐 | 2025.09.16 00:16:16 |
| Arki | 직접만든 이쁜이라 의미가 있는거야 | 2025.09.16 00:17:02 |
| 꽃과봄 | 그래도 귀여운 계열 아바타는 내가 못만드니까 맡기고 싶은데 이놈의 그래도 내가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하는 얄량한 자존심이 자꾸 흔들고 또 돈 추가로 써야한다는 사실도 힘들고 하 | 2025.09.16 00:17:09 |
| 꽃과봄 | 그렇긴한데 요샌 커미션 이쁜이가 넘 많슴.. | 2025.09.16 00:17:27 |
| Arki | 볼때마다 가끔 현타오긴해... | 2025.09.16 00:17:49 |
| 은솔화 | 얜 폐관수련 성공햇네.. | 2025.09.16 00:20:27 |
| 꽃과봄 | 요새 커미션은 압도적으로 이뻐서... | 2025.09.16 00:22: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