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커미션 왜 맡기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1191
  • 2025-09-16 00:14:00
														

7fed8077b28768f23eefe9b443d07c3e6b195ae7e868b3b9540ef2891474ca1f5807986fb196038a06fd0cd72705bd33606a29415e71d80e6bf964dc1f3580a58154a15d973e9dd73c96ceb77c


사실 존나 이해함 유니티하기 싫음 나도 돈즈고 예쁜아바타 쓰고 싶음

ㅅㅂ 초반에 고집부려서 3년동안 유니티 노예 하는 대신에

나도 돈 주고 사람 굴릴걸 아 왜 괜리 좆같은 자존심만 생겨서

라는 생각을 자주 하는 요즘임


멜구 그 고집으로 이런 이쁜아바타가 나온거구나 ㅁㅊ 2025.09.16 00:15:03
나밍 돈이최고야.. 2025.09.16 00:15:11
Μο 난 남이 해준 아바타는 이뻐도 오래 못쓸거같음 2025.09.16 00:15:18
꽃과봄 사실 모양새는 2년 전 아바타랑 그대로라 2025.09.16 00:15:37
꽃과봄 유니티 킬 때마다 한숨나엄 2025.09.16 00:16:00
편하비_ 짤녀는 이뻐서 안맡겨두 되겟네 - dc App 2025.09.16 00:16:11
꽃과봄 내 아바타도 적어도 반년에 한번씩 바깟는데 뭐 2025.09.16 00:16:16
Arki 직접만든 이쁜이라 의미가 있는거야 2025.09.16 00:17:02
꽃과봄 그래도 귀여운 계열 아바타는 내가 못만드니까 맡기고 싶은데 이놈의 그래도 내가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하는 얄량한 자존심이 자꾸 흔들고 또 돈 추가로 써야한다는 사실도 힘들고 하 2025.09.16 00:17:09
꽃과봄 그렇긴한데 요샌 커미션 이쁜이가 넘 많슴.. 2025.09.16 00:17:27
Arki 볼때마다 가끔 현타오긴해... 2025.09.16 00:17:49
은솔화 얜 폐관수련 성공햇네.. 2025.09.16 00:20:27
꽃과봄 요새 커미션은 압도적으로 이뻐서... 2025.09.16 00:2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089 최근에 너무 무리해서 늦게ㄱ가지 놀았나바 2 snrnsepdy 2025-09-17 0
5025088 사실 글리젠을 위한 완장들의 자작극임 5 기름참치 2025-09-17 0
5025087 너무 강한 말은 하지마 6 엥엥 2025-09-17 0
5025086 이기적인 놈, 메! 이플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1 ㅇㅇ 2025-09-17 0
5025085 로갓하고 양심고백한다 4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084 병신들 ㅇㅇ 2025-09-17 0
5025083 브번방은 또 뭐노 3 뷰지몽 2025-09-17 0
5025082 징집은 어쩔수없는데 1 ㅇㅇ 121.134 2025-09-17 0
5025081 테일즈 런너 < 절대하면안됨 5 기름참치 2025-09-17 0
5025080 마메히나타 임@@신@@@@@@@@!!!!!!!!!!! 9 삼중하나 2025-09-17 0
5025079 빨리 만들어야 겠다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5078 유동 고닉 고백 난리났네 알테밍 2025-09-17 0
5025077 크아악 짭새떴다 도망가!!!! ㅇㅇ 211.235 2025-09-17 0
5025076 누구 로갓 실패 안하나? 1 증류쉐이 2025-09-17 1
5025075 평생택시무료vs평생엽떡무료 10 사디스트 2025-09-17 0
5025074 갤개판났군 마마밍 2025-09-17 0
5025073 브갤 파딱에게 완장의 자격이 있을까요 ㅇㅇ 211.235 2025-09-17 2
5025072 고추양념에 치킨스톡 넣고 순살닭다리살 넣어먹기 네에네 2025-09-17 0
5025071 유니티 재밋어 2 포유콘 2025-09-17 0
5025070 ❌실❗고❗밍❌ 보♿지 문+질+문+질 으❗럇❗ 분수쇼 푸슈♿♿ ㅇㅇ 211.235 2025-09-17 2
5025069 오케이 저도 로그아웃 하고 올게요 3 삼중하나 2025-09-17 0
5025068 저거 왜 안내려가 4 련발씨 2025-09-17 0
5025067 점심파트 담당파딱 4 왜나만 2025-09-17 0
5025066 백야랑 나루미가 뭔데 ㅇㅇ 119.201 2025-09-17 0
5025065 저는완장이조금더늦게와도괜찮다고생각합니다 1 다채 2025-09-17 0
5025064 좀대줘라 저정도면 ㅇㅇ 2025-09-17 0
5025063 레♿❗+이♿❗+실♿❗+으♿❗+럇♿❗+으♿❗+럇♿❗+ 1 ㅇㅇ 211.235 2025-09-17 3
5025062 유니티만 2~3년 정도 하닌까 아바타가 조금씩 귀여워져 2 쥬피오 2025-09-17 0
5025061 레이실없으니깐 갤 개판났네 2 ㅇㅇ 118.235 2025-09-17 6
5025060 짤녀는 지금 가슴이 만지고 싶어요 4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059 백야는 짬통이라 더러움 1 ㅇㅇ 223.62 2025-09-17 0
5025058 개추를 참을 수 없는 주제만 들고오네 삼중하나 2025-09-17 0
5025057 나❌루❌미 자❗지임 보❗지임 어느쪽도 좋아 빨♿게♿해♿줘 4 ㅇㅇ 211.235 2025-09-17 5
5025056 브챗<<현생에도움됨 6 미찌 2025-09-17 0
5025055 산부인과 매출 떡상하겠네씨발 ㅇㅇ 211.235 2025-09-17 1
5025054 나루미 내꺼임 ㅇㅇ 223.62 2025-09-17 1
5025053 갑자기 비 존나 내리네 시레아 2025-09-17 0
5025052 브챗하면 현실이 망가진다는게 어느정돈 맞는말 같아 4 ㅇㅇ 2025-09-17 0
5025051 완장!!!!! 자판기코코아 2025-09-17 0
5025050 홍대병아바타만의 장점이있음 ㅇㅇ 211.235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