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715
- 2025-09-15 08:23:51
| 백약지장 | ㄹㅇ 화력 높은걸로 끓여서 그런가 집에서 하는거랑 맛이 차원이달라 | 2025.09.15 08:24:37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비싼맛 | 2025.09.15 08:25:21 |
| MissingNo | 된찌는 밥 비벼먹으면 겁나 맛있고 라면은 걍 이게 똑같은 라면 맞나 싶음 캬 | 2025.09.15 08:25:23 |
| MissingNo | 아니 진짜 맛의 차이라는게 있다니까 | 2025.09.15 08:25:35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MissingNo 그거 msg 때려박아서그럼 | 2025.09.15 08:25:47 |
| MissingNo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아 | 2025.09.15 08:25:55 |
| 나룻 | 된찌가진짜마싯드라 엄마찌개는그맛이안남 | 2025.09.15 08:26:15 |
| MissingNo | 근데 그냥 엄마찌개가 더 나은것 같음... 갑자기 집밥 먹고 싶어지네 씁 | 2025.09.15 08:26:53 |
| 네에네 | 그래서 된장도 아예 고깃집 된장이라고 따로 팔잖아 ㅋㅋㅋㅋ 다들 아는거야 | 2025.09.15 08:27:01 |
| 나룻 | @MissingNo | 2025.09.15 08:27:34 |
| MissingNo | 기분탓이 아니라 ㄹㅇ뭔가 비법 같은게 따로 있는게 분명함 | 2025.09.15 08:2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