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진짜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0640
  • 2025-09-15 16:12:27
  • 121.183
														

20b8d42fe4d137b677addfb21ec5696fd5941328671ef38fbba1f3a946b793f91e85f34becaa772fcf51a2d75771eedd4d61

디시 팔린 이후로 검열 스멀스멀 들어오기 시작했다는데
ㅇㅇ 2025.09.15 16:12:54
ㅇㅇ 갤망했노 121.183 2025.09.15 16:13:19
Space 젖통의 바다를 헤엄치고싶구나는 씨발ㅋㅋㅋ 2025.09.15 16:13:35
밍뉴 2025.09.15 16:13:42
ㅇㅇ1 아 디시개망했노;; 유식아 씨발 도대체 얼마나 만두처먹으려고 만두벌어오는 기계를 팔아버렸느냐 61.97 2025.09.15 16:13:49
ㅇㅇ 그걸 2d 빈유한테 했다 저꼴났다는데 121.183 2025.09.15 16:14:11
ㅇㅇ 만두팔아먹는기계 횡령했다가 조져가지고 10년도 더 전에 이미 팔았잖아 121.183 2025.09.15 16:14:33
ㅇㅇ1 @글쓴 ㅇㅇ(121.183) 아무튼 디시 만약 상장하면 주식 꼬박꼬박사서 대주주가 되는 나의 원대한 꿈이 이렇게 무너지다니 따흐흑 61.97 2025.09.15 16:16:30
ㅇㅇ @ㅇㅇ1(61.97) 그거 이제 못함 옛날에 우회상장했다 그대로 횡령해서 상폐당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121.183 2025.09.15 16:18:07
ㅇㅇ1 @글쓴 ㅇㅇ(121.183) 유식이 이새끼는 대체 횡령을 얼마나 좋아하는것임 61.97 2025.09.15 16:19:04
ㅇㅇ @ㅇㅇ1(61.97) 근데 그건 우회상장사한테 압력받아서 협력했다고 인정받아서 감형받았다더라 121.183 2025.09.15 16:19:33
ㅇㅇ1 @글쓴 ㅇㅇ(121.183) 근데 생각해보니까 사모펀드같은데 왜 디시같은걸 산거지? 이거 똥꾸릉내나는 스레기 사이트인거 모르는건가? 61.97 2025.09.15 16:25:38
ㅇㅇ @ㅇㅇ1(61.97) 얘내 수익성이 미침 걍 방치해놓고 돈뽑아먹다 일정수준 지나면 더 높은가격에 팔아먹을라고 하는거임 근데 운영 저지랄로하면 자금회수도 못할텐데 리스크 줄이는 측면에선 좋아보일진 몰라도 121.183 2025.09.15 16:29: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500 짝눈뜨는거 몬가 귀엽지않음? AVI 2025-09-17 0
5025499 란제리드레스 브챗엔 없나 4 (UwU) 2025-09-17 0
5025498 2주째 제육만 먹었더니 슬슬 질린다..! 8 우에하라라 2025-09-17 0
5025497 팬티논쟁을 왜해 8 마마밍 2025-09-17 0
5025496 슬러쉬 아싸다 해서 샀는데 4 soju 2025-09-17 0
5025495 아시발ㅇ떤새끼가내빨래훔쳐감 12 무피 2025-09-17 0
5025494 스팸 vs 참치캔 멀 더 선호하니?? 23 이뀨립스 2025-09-17 0
5025493 팬티는줄무늬 6 ㅇㅇ 2025-09-17 0
5025492 브붕평가단여러분냉정한평가부탁 22 잘못 2025-09-17 0
5025491 나 귀엽다고 자주 듣는데 들을때마다 12 파란색맛 2025-09-17 0
5025490 상생페이백은 또 뭐야 3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489 음침 거유 아바타 납치 마렵내 모해자니 2025-09-17 0
5025488 저랑 한자마법대결 하실분 19 삼중하나 2025-09-17 0
5025487 브갤하고 내가 얻은 것 6 ㅇㅇ 2025-09-17 0
5025486 개귀여운거 봤우 잔물결 2025-09-17 0
5025485 번개 묵언이열어도 상관없더라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484 히야 고3의 특권 20 _법사_ 2025-09-17 0
5025483 요즘밀고있는메뉴임 8 ㅇㅇ 2025-09-17 0
5025482 저게 왜 잘려 완장 미워 2 ㅇㅇ 223.38 2025-09-17 0
5025481 얘넨 속옷 논쟁을 왜하는것일까 10 SenYan 2025-09-17 0
5025480 브데이트 하고십당 1 파체 2025-09-17 0
5025479 디러 2 우사뿅 2025-09-17 0
5025478 귀엽다는 말을 처음 들어봤어 10 ㄷㅇ 2025-09-17 0
5025477 검정팬티가 국룰인데 8 (UwU) 2025-09-17 0
5025476 다시 일하러 가야지 9 우이 2025-09-17 0
5025475 완장이 맨날 보는거 5 ㅇㅇ 223.38 2025-09-17 0
5025474 브붕이랑오프파코 4 ㅇㅇ 2025-09-17 0
5025473 진자 겜안분 됐네 6 올뷔심 2025-09-17 0
5025472 지식이 늘었다 2 세이히나 2025-09-17 0
5025471 새하얀팬티vs살짝누런팬티 30 엘팡 2025-09-17 0
5025470 브붕이 ㅈ된거같아... 16 비단잉어빵 2025-09-17 0
5025469 여자는 하얀 팬티 관리가 힘들어서 성실한애들만 입는대 22 공기역학 2025-09-17 0
5025468 국룰수녀복모지 11 토템 2025-09-17 0
5025467 점심에 목살 스테이크 나왔는데 많이 질겼어 4 시레아 2025-09-17 0
5025466 일하고 올게요 7 레인 2025-09-17 0
5025465 직장 상사랑 첫 갠톡했는데 10 버텨 2025-09-17 0
5025464 마라탕 한철유행이라던 틀딱들 떠오르네 ㄹㅇ.. 8 네에네 2025-09-17 0
5025463 여자랑 오프파코 한 썰 2 ㅇㅇ 2025-09-17 0
5025462 이것도 발짤로 쳐줌? 10 물탄커피 2025-09-17 0
5025461 아가 인낫어요 6 파체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