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 얼떨결에 일본인이랑 친추 했는데 어쩌지
- 글쓴이
- 백약지장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407
- 2025-09-15 07:16:36
| 양띠 | 그거 시간 지나고 친삭하면 돼 | 2025.09.15 07:16:57 |
| 칸터 | 두유노 리틀보이? - dc App | 2025.09.15 07:17:22 |
| 메론 | 나도ㅓ 그래서 바디랭귀지만 하는 중.. | 2025.09.15 07:17:28 |
| ㅇㅇ1 | 친추 많이해봤는데 별로 안옴 와봣자 인사하고바로나감 175.194 | 2025.09.15 07:17:31 |
| 냐리 | 이 기회에 일본어를 배워서 친구들한테 잇쇼니 오사케 노무?(쑻)을 해보는거에요 다들푸하항할듯! | 2025.09.15 07:17:51 |
| 백약지장 | 친삭은 아예 고려해본적이 없어서 | 2025.09.15 07:18:08 |
| 백약지장 | 아니 ㅋㅋㅋㅋㅋ | 2025.09.15 07:18:12 |
| 백약지장 | 바디랭귀지라... | 2025.09.15 07:18:18 |
| 백약지장 | 그런가? | 2025.09.15 07:18:25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5 07:18:30 |
| ㅇㅇ2 | 그거 어차피 조인 안 탐 그냥 그런갑다 해라 222.110 | 2025.09.15 07:19:11 |
| 백약지장 | 휴~ | 2025.09.15 07:1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