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집에서노래부르는거랑 노래방에서뷰르는거랑 왜 음이 올라가는게
글쓴이
으애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2055
  • 2025-09-16 04:49:05
														


0d83d425dbf26df43de682e0

달라? 집에서 걍 브얄끼고 뷰르면 올라가는데 노래방가면 같은노래도 못올라감 ㅠㅜ

울댕별 노래방은 반주가 커서 크게 부르는 경향이 생기는거같음 마이크를 입에서 많이 떼는 사람은 더 그렇고 2025.09.16 04:49:33
무료로해줌 리버브때문에 아닌가 2025.09.16 04:49:34
울댕별 크게 부르는게 발성을 어렵게 해서 그런거같음 ㅇㅅㅇ 2025.09.16 04:49:46
ㅇㅇ 브챗들어가면거의여자돼서그럼 2025.09.16 04:50:14
으애애 나 마이크감싸고 부르는듸 크게부르는거 힘들어하는쪽인듯 2025.09.16 04:50:17
으애애 리버브, 2025.09.16 04:50:26
으애애 헉ㅋ 2025.09.16 04:50:32
무료로해줌 아 에코지 노래방은 에코때문에 목소리 묻히지않나 2025.09.16 04:50:51
슈크림라때 남자랑 여자 차이. 2025.09.16 04:51:03
꽃무니벽지감성 나는 반대인데 노래방에선 올라가는데 집에선 안올라감 ㅋㅋ 2025.09.16 04:53:22
민초트코. 노래방에서는 mr에 소리가 묻혀서 더큰 소리를 내려고 하고 호흡이 부족해져서 소리가 더 안나요 . 2025.09.16 04:55:27
민초트코. 그래서 노래배루는 사람은 노래방 절대안감 2025.09.16 04:5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640 쟤 아바타가 여갤루 같은데 6 ㅇㅇ 222.108 2025-09-16 0
5022639 스쿨미즈가있던가싶었는데 2 보추 2025-09-16 0
5022638 메이드번개를열어 2 사디스트 2025-09-16 0
5022637 586들이 옛날 운동권 시절을 그리워하는 이유를 알거같음 9 삼중하나 2025-09-16 0
5022636 브챗 물좀 볼까라는 표현 왜케 정털리지 2 공담 2025-09-16 0
5022635 이유가 뭐든 친구가 와줬음에 감사해라 2 ㅇㅇ 211.235 2025-09-16 0
5022634 친구랑 있을때 인바오면 다 거절해 11 내누녀 2025-09-16 0
5022633 오늘 몬가 무기력해 1 ㄹㄹ 2025-09-16 0
5022632 어제도그냥칭구방에서놀다가 7 실고밍 2025-09-16 0
5022631 vrchat 웹에 항상 온라인 되어 있는 사람은 뭐임? 5 ㅇㅇ 222.108 2025-09-16 0
5022630 호감인사람은 뭔가 되게 무서움 10 댕댕충 2025-09-16 0
5022629 짤녀는 이미 퇴근했어요 4 무무에용 2025-09-16 0
5022628 소라하스쿨미즈번개어딧음 2 ㅇㄴ 2025-09-16 0
5022627 개쩌는 만족스런 아바타가 만들고 싶구나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2626 아 미용사가 와이파이 비번 쳐주다가 디시에 알림 온 거 봄 11 ㅇㅇ 2025-09-16 8
5022625 디시 주인바뀌고 검열 좀 빡세졌다는데 4 ㅇㅇ 2025-09-16 0
5022624 인바왔다고 거짓말한적은 없는대 2 댕댕충 2025-09-16 0
5022623 근데사실보러와주는게고마운거아닐가?????? 2 엘팡 2025-09-16 0
5022622 글고보니 옛날에 갤은 대회같은거도 많이 올라왔는데 2 삼중하나 2025-09-16 0
5022621 스쿨미즈 번개가 있다고. 8 거미군주 2025-09-16 0
5022620 어 너한테 인바왔다해서 가던데 왜옴? ㅇㅇ 211.235 2025-09-16 0
5022619 배고프다 4 미루우츠 2025-09-16 0
5022618 주인님 오늘은 친구들이랑 논다고 먼저 말씀드렷자나요옷... 10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2617 일하기싫다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2616 나도인바좀해주는친구없나 7 실고밍 2025-09-16 0
5022615 스쿠미즈 번개 참고로 내일임 4 댕댕충 2025-09-16 0
5022614 조금이라도 놀다 출근할까 조금 자고 출근할까 2 레테 2025-09-16 0
5022613 누가축구할때수비수만하는음침안경오타쿠찐따고닉임 6 시적허용 2025-09-16 0
5022612 가는이유설명하기 << 좀 꼴리는듯 6 공담 2025-09-16 0
5022611 너네도대체무슨삶을살았으면 10 토템 2025-09-16 0
5022610 미누카와 나이스 트라이 이름값 2025-09-16 0
5022609 아니 왜 안자르던 사진을 갑자기 잘라대는거냐 6 띠얀띠 2025-09-16 0
5022608 나졸려ㅠ 2 사디스트 2025-09-16 0
5022607 뉴비때 친구 한명이 현생살러 간 거 같음.. 2__star 2025-09-16 0
5022606 근데 다들상대 생각해서 인바왓다 거짓말하는거잔아 4 엘팡 2025-09-16 0
5022605 난 어 슬코하러 부른다 하면 그냥 사람들이 그려러니 함.. 시오네 2025-09-16 0
5022604 인바 진짜 안오는편인데 정말 운이 없는게 5 자살 2025-09-16 0
5022603 인바와서 다녀온다고 했는데 2 ㅇㄴ 2025-09-16 0
5022602 조인타니까 친구 둘이 마주보고 있길래 1 ㅇㅇ 2025-09-16 0
5022601 지갑찾았다ㅅㅂ 2 아스피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