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실 대화라는건 눈치 싸움임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154
  • 2025-09-15 06:14:08
														


7ced8076b58069f737ec98a518d60403c5276e6f8d47f0f02237a5

상대방의 분위기를 잘 살펴서 이 주제에 관심이 있나? 

불편해 하는가? 그런 징후를 잘 캐치해서 맺고 끊고를 잘 하는게 중요함


일단 관심 없는 내용이거나 불편한 내용이면 최소한의 맞장구도 안쳐주니까 혼자 주절 주절 떠들지 말것.. 이때는 빠르게 주제를 바꿔서 환기하거나 대화 주도권을 남겨서 한턴 쉬는 절제가 필요함

흑여우 묵언이면 어캄 - dc App 2025.09.15 06:14:32
흑여우 상대가 묵언이면 어캄 - dc App 2025.09.15 06:14:46
시오네 묵언은 오나홀이잖아 대화? 필요해? 2025.09.15 06:15:27
흑여우 갑자기 머리가 시원해졌어 - dc App 2025.09.15 06:16:06
시오네 @흑여우 2025.09.15 06:1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653 상식적으로 정상적인여자면 클럽을가지 브챗안옴 1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652 여행 끗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51 부모님한테 혼낫음 12 ㅇㅇ 2025-09-15 0
5019650 날거 안먹는데 회전초밥집은 조아해요 4 엘팡 2025-09-15 0
5019649 로갓마렵네 8 공담 2025-09-15 0
5019648 닭갈비 사리 6 ㅇㅇ 2025-09-15 0
5019647 스팀링크보다 버데탑이 좋아?? 4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646 쿠우쿠우 진열되어있는 음식보다 맛있는거 6 59.8Hz 2025-09-15 0
5019645 섹스 11 ㅇㅔㄴ 2025-09-15 0
5019644 아침겸 늦은 점심겸 빠른 저녁 메뉴 6 MissingNo 2025-09-15 0
5019643 특정 지인들이 나보면서 했던 말 있음 7 파란색맛 2025-09-15 0
5019642 성욕좀지리는데 6 샘플카린 2025-09-15 0
5019641 쉬는날에 페이셜 도전해야지 2 ㅇㅇ 122.45 2025-09-15 0
5019640 귀칼 무잔이 100년만 더 기다렸어도 16 ㅇㅇ 2025-09-15 0
5019639 ㅅㅂㅅㅂㅅㅂ 화상입은거같은데 5 머렌쿠키 2025-09-15 0
5019638 도와줘 아바타 블렌드쉐이프 적용 안되는데 어떡에 해 ㅇㅇ 116.126 2025-09-15 0
5019637 누워잇으니까 너무졸린데 련발씨 2025-09-15 0
5019636 쟤 진짜 호감이네..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9635 옆에서 나도 그 과자 좋아하는데 나도 먹고싶은데 14 꽃과봄 2025-09-15 0
5019634 전 쿠우쿠우는 모르겠고 2 닁아 2025-09-15 0
5019633 h샵 이치고 페이셜 나왓네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632 브붕이 충격적인 사실 2 배고파배불러 2025-09-15 0
5019631 아바타 블렌드쉐이프 적용 안됨 ㅇㅇ 116.126 2025-09-15 0
5019630 전담 폐홉 오랜만에 땡기니 맛잇군 2 이초연 2025-09-15 0
5019629 쿠우쿠우 살면서 딱 한번가봤어 2 칸터 2025-09-15 0
5019628 밥배 디저트배 따로있다 <--희대의 헛소리 18 엘팡 2025-09-15 0
5019627 스타킹 웨이트 어서 작업해야지 2 미루우츠 2025-09-15 0
5019626 냐호 일끝나따 2 레인 2025-09-15 0
5019625 애슐리 최근에 갔는데 떠우장 어디감... 8 잔물결 2025-09-15 0
5019624 저씨발그냥쉬었음청년새끼는또지랄하네 ㅇㅇ 211.235 2025-09-15 0
5019623 브챗여자들한테 18cm 쥬지 보여주면 현실야스각 잡던데 6 ㅇㅇ 211.36 2025-09-15 0
5019622 나. 에셋 추천해 '줘'. 4 ㅇㅇ 121.143 2025-09-15 0
5019621 쿠우쿠우 골드랑 그냥이랑 차이 많이나나 4 파체 2025-09-15 0
5019620 쿠우쿠우에 멜룬 있었으면 ㄹㅇ 다털렸을듯 10 아루라테 2025-09-15 0
5019619 나 지인한테 아바타 꼴리진 않고 귀엽다고 들었음 6 파란색맛 2025-09-15 0
5019618 여기서는 야지련아 라고 하면 안됨 8 쥬에루 2025-09-15 0
5019617 브친구닌인데 오늘 휴가나왔데ㄷㄷㄷ ㄷㄷㄷㄷㄷ 16 나룻 2025-09-15 0
5019616 가는길에 푸드트럭 음식먹으려햇는데 4 샘플카린 2025-09-15 0
5019615 에술리는 치킨집인듯 1 ㅇㅇ 2025-09-15 0
5019614 옷좀이쁘다고 칭찬해주니 패션쇼를여네 씹년 ㅇㅇ 119.194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